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밍

간단하게 쓴 공략입니다.편하게 쓰기위해 편한 어투로 썼습니다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9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리밍 공략
작성자 | Roselia  작성일 | 2018-06-03 11:33:13  조회수 | 38925  최종수정 | 2018-06-03 11:35:51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2702.64845003635.5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간단하게 쓴 공략입니다.

편하게 쓰기위해 편한 어투로 썼습니다 .

영웅 상성


      아군
       
       으로 잠든 상대를 리밍의 스킬을 전부 맞출 수 있고  의 효율도 좋음


      킬케치력,  의  킬케치력 1킬이 터지는 순간 로 2킬, 3킬이상을 만들어 내지만, 아군의 딜이 부족하면 1킬 조차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음
       
       

      마나 회복/쿨감이 꿀이고 속박으로 논타겟인 리밍의 Q/W/E/R 확정딜 들어감

           등등도 마찬가지

       

      리밍의 부족한 라인클리어를 케어해주고 용캠도 빠르고 말티엘이 양념해둔거 먹기 좋음

      적군

         같이 기동성이 강한 암살자나  같은 확정 cc 암살자에게 약한편




      가  로 들어오면 스턴을 먹은 후   로 도망가시면 잘 살아나감
      만 조심



      은 솔직히 상대하기 쉬운편
      으로 들어오면  자기자리에 깔아주면서 반대로 무빙쳐주고  로 붙으면  걸이 벌려주면 은 평타도 제대로 못치고 뚜벅뚜벅 다님


         킬각보고   할라다가    로 킬 안나서 역관광 당하는거 조심



      특성 및 기술

      (3)

      1 힘의 갑옷

      2 비전력 갈구

      (3)

      1 우월

      양학-삼중구

      (3)

      1 우월

      양학-제이의 복수

      (2)

      1 힘의 파동

      2 파열

      (3)

      1 환영술사

      양학-유리 대포

      (2)

      1 거울공
      2 불꽃탄
      생존-다이아몬드 피부
      양학-공전 보주

      (2)

      1 반발력
      2 탈 라샤의 덕목
      3 시간 유동
      4 마인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특성 설명
      -1특

       
       리밍의 생존률을 올려주는 원동력 1
      MP관리만 잘하고 짤짤이에 실드 안까이도록 무빙 쳐주면 개꿀임
      E진입 시 순삭당하는 예방해줌

       
       상대 스킬딜 막을거 딱히 없을때 감
      구슬 마나 회복량이 장난아니니까 스킬 자주 돌리면 좋음
      딜 올라가는것도 쏠쏠함

       다른 특성에 비해 너무 쓰레기
      마나 회복량도 오히려  비전력 갈구가 더 좋음

       
       옛날에나 썻지 지금은 안씁니다.




      -4특


       
       리밍의 생존률을 올려주는 원동력 2
      킬이 터지면 체력 30퍼 회복시켜줌
      ->진입시 까인 체력을 킬터지면 체워줌
      ->한타 때 힐러 부담을 줄어주고 생존력이 올라감

      리밍은 한타를 보고 뽑는 케릭이라고 보는데
      그런 케릭한테 한타 생존력이 올라간다는건 매우 좋다고 봄

       
      평타 데미지가 쏠쏠하지만 안씀

       
      빠대 보주 트리 시작  안씀




      -7특

       제앙은 리밍의 딜과 킬 케치력을 올려줌
      찍자마자 309딜이 추가되는 개꿀 특성임
      이제 근접으로 붙어도 딜이 나옴
       
       
       3발 다 맞추는게 어렵고 3발 다 맞춘다 해도 제앙이 훨 나음

       
      보주 트리  쓰레기..




      -10특

      힘의 파동
      무한한 변수를 가지고 있는 궁

      적의 체널링 스킬  을 끊어 줄 수도 있고

      물리는 우리팀을 세이브 해 줄 수도 있고
      도망치는 적으로 당겨올 수도 있고
      제앙 사거리 밖의 있는 적을 케치 할 수도 있고
      밀쳐서 QW를 강제로 맞게 한다든지
      정말 다재다능한 궁이지만

      잘못쓰면 위험해지는 궁이기도 함

      적을 끌어올지 밀어낼지 잘 생각하고
      사거리 계산도 잘 해야됨

      이거 생각보다 약하니까 킬케치한다고 막 쓰다가 방생하지 않도록 조심


       
      파열이 힘의 파동보다 좋은점은 풀히트시 딜이 높다는 점

      힘파가 필요없는 시점때만 찍음

      리밍이 라인 클리어를 할 수 있게됨(그래도 느림)
      도망가는 적 쭉 긁어서 잡아내거나
      들어오는 적에게 써서 도망치도록 할 수도 있음

      순간적인 딜이 약하고 쓸 때에는 못 움직이므로 자리를 잘 잡아야됨




      -13특

       
       리밍의 생존률을 올려주는 원동력 3

      생명의 20%가 사라지면 쿨초기화 + 순간이동 사거리 증가
      -> 한타나 물렸을 때 생존력을 올려주고
          사거리 증가로 킬케치을 더 확실하게 할 수 있음

       
      대회때 나온적이 있다고 하는데 보통은 안씀
      자기가 진짜 안물리거나 딜이 1% 부족해 패시브가 안 돌아간다 싶으면 가볼만 하긴 함


       
      딜뻥 좋아요 같은 소리 하네
      딜증가만 붙어있으면 가볼만 함
      하지만 안그래도 물몸인데 체력까지 15% 감소라니
      적 딜러한테 한두대 맞으면 바로 반피 날라가서 안씀

      차라리 환영술사 찍고 안정적으로 딜하는게 이득임

      (보주 특 갔을때만 고려해봄)




      -16특

      Q의 딜을 66.7프로 정도 올려줌
      풀 히트 Q딜 어마무시해짐
      이거 찍었으면 마나 관리 좀 더 신경쓰는게 좋음 

       
      Q의 적중률을 올려줌
      Q를 좀 더 자주 쓰고 잘 맞추게 됨
      Q를 잘 못 맞추겠다 싶으면 이거 찍는게 좋음

       
      나만 안죽으면 이긴다 / 보호막 없으면 살기 힘들것 같다
      싶을때만 찍음

       
      좋긴 한데 이것만 보고 보주특 가자니 다른 보주특이 너무 안좋아서 안씀

      (보주특)



       -20특

       
      밀처내는 거리와 범위 증가 -> 적의 진형 붕괴, 생존력 증가, 킬케치력 증가

       
      10랩때 파열갔으면 보통은 이거 찍음
      RW 쓰기전에 QE 돌리고 쓰는거 습관 들이면 좋음

       
      슬로우 좋긴 한데
      점차 느려지는거라 도주기 좋은 적 상대로는 효율이 안좋음
      슬로우가 꼭 필요 하다 싶으면 고려해봄

       
      빅-잼특
      20랩때 핵각 보이면 찍고 핵 긁어주면 됨
      지이잉 공성딜 하난 끝내줌
      이거 쓰면 아무것도 못하니까 조심



      (특성 한줄 요약)

      1)  4)  7) 10) or  13)  16)  (취향것)
      20)     (취향것)


      앞에 있는게 우선순위임 

      빅-잼 보주특 

             
      요래가면 됨
      진짜 보주특 안좋음

      초반 운영 & 플레이 스타일

      초반 라인전은
      찍었으면 스킬 자주 돌리면서 구슬 잘 주서먹고

      찍었으면 Q잘 맞추면서 힘갑 짤짤이에 까이는거 무빙으로 피해주면 됨





      기본적으로 아군     같은 CC기 잘 넣는 애들이 있으면
      CC기 쓰기전에 QW 아끼고 있다가 CC기 들어가면 애들 멈추는 자리에 QW 날려 녹여주는게
      중요함 QW 한번 맞고 안맞고 차이가 매우 큼

      이후 딸피들이 있으면 E-QW 반복해서 잡아주면 됨




      이 터지기 전에 스킬들을 써두는게 좋음

      킬을 확실하게 할 수 있으면 있는 스킬 없는 스킬 다 쓰면서 잡는게
      어짜피 초기화 될꺼 다 쓰고 초기화 되는게 이득이기 때문임


      궁극기 습득 후
      같은 경우는 언제 끄고 언제 키는지가 중요함

      킬이 터졌을때는 바로 끊고 QW 돌린리는게 더 좋을 때 가 있고
      쭉 긁고 있을때가 더 좋을 때도 있음
      이런걸 잘 판단해야 됨



      같은 경우에는 밀어내야 될 적을 끌어오거나
      끌어와야 될 적을 밀어내는 짓만 안하면 됨

      많은 변수와 많은 트롤링이 있는 궁이니 조심해서 써야됨





      20레벨 이후
      20렙 이후 기본적인 플레이는 변함이 없는데 
      궁강하면 우두나 용캠 사원같은거 먹고있는 적들 다 밀쳐낼 수 있음-> 우두 용캠 스틸에 용이함

      뿐 만 아니라 밀처내는 사거리 증가로 더욱더 커다란 트롤링이 가능하므로 조심해야됨

        궁강하면 끄고 키는 타이밍을 더 신중하게 잡아야됨

      슬로우를 묻히고 있는게 이득인지 QW딜하는게 이득인지 잘 생각해야됨



        W나 파열 쓰기 전에 QE 써두기만 하면 효율을 볼 수 있음



        이거 쓰고 풀때 딜레이가 생각보다 있는거 조심해야됨
      마인 찍었으면 포지션을 진짜 잘 잡아야됨

      보통 핵각이거나 라인클이어가 급할때 아니면 안찍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딱히 크게 영향 받지는 않지만 한타가 자주일어나는 전장에서 좋음

      신단이나 사원먹을때 쫄몹들이 스킬 막는거 조심해야됨

      저그나오는 맵에서는 막을때 1도 도움 안되는거랑 라인전에서 미니언에 스킬 터지는거때문에
      별로 안좋기는 함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