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크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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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크로미 특성의 이해 - 너프 후 고인
- 작성자 | Rara520 작성일 | 2018-06-16 21:39:32 조회수 | 30202 최종수정 | 2018-08-19 23:5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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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미시간의 수호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90 2.8984 500 3 73 7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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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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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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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2
- 3
- 4
머리말
- 모래 강타 (Q)
- 더는 적 영웅에게 적중해도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사거리가 17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환영의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시전 시간이 1초에서 0.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과거의 나, 미래의 나 (모래 강타 퀘스트)
- 퀘스트 완료 조건이 60회에서 50회로 감소했습니다.
- 용의 숨결 (W)
- 마나 소모량이 7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사거리가 17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용의 숨결을 시전하면 0.5초 후에 용의 숨결의 범위가 적에게도 보입니다.
- 공격력이 480에서 3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 고유 능력 추가: 청동 발톱
-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1. 쌓이는 모래
Q특성트리거나 Q스택을 쉽게 쌓거나 Q스택으로 우주딜을 넣기 위해 갑니다. (Q특, E특, 평타특)
2. 깊은 숨결
W특성트리를 갈때 갑니다.(W특)
3. 시간여행자
우리팀에 시야를 제공하거나 마나 재생량을 위해 갑니다 (Q특, E특, 평타특)
- (3)
1. 청동발톱
현자타임 때의 딜과 크로미의 최대 약점 딸피를 평타로써 채우기위해 가는 특성 (평타특 필수)
2. 광활한 숨결
W특성트리가 가는 특성 W몰빵일때 이 특성은 필수입니다 맞추기 매우 쉬워집니다 (W특)
3. 적재적시
일명 모래시계특성 E특을 가기위해 필수 특성입니다. (E특)
크로미는 2렙 특성이 분기점입니다.
- (3)
1. 뫼비우스의 고리
크로미가 라클이 굉장히 애매합니다 W가 쿨타임도 길고 마나도 많이 먹기 때문에 라클로 쓰려고하면 딜 넣어야하는 상황때 못 넣거나 마나가 부족하여 딜로스가 생기는데 이 특성은 우리팀에 라클이 너무 후달려서 게임이 이끌려다닌다면 이 특성으로 W를 버리면서 라클을 취하는 특성입니다 라클이 후달리는 조합이라면 꺼내지맙시다 또한 Q몰빵 트리만 쓸 수 있습니다. (Q특만 가능)
2. 용의 눈
W의 딜을 더 올려줄 수 있는 트리 많은 범용성을 가지고 있다. (W특, E특, 평타특)
3. 시간 후유증
모래시계 이후에 칼 타이밍을 못 맞춰도 쉽게 맞추게 해주는 특성이자 모래시계의 쿨과 마나를 챙겨주는 좋은 특성 중 하나(E특)
- (2)
상황과 취향에 따라 많이 나뉩니다.
1. 감속의 모래
뚜벅이들이 많거나 서로 라인 대치가 오래되는 조합이다하면 기가막히게 좋습니다 물론 많은 숙련도 필요 (Q특, W특, E특, 평타특)
2. 시간의 굴레
한명의 영웅을 짜르기 좋으며 많은 범용성을 지님
(Q특, W특, E특, 평타특)
- (3)
생존 특성이 있는 11렙입니다 많은 상황을 봐야하므로 11렙 특성은 많은 경험으로 선택 (취향)
1. 다음에 봐요!
리밍의 힘파라던가 소의 밀기라던가 등의 CC가 없을때 엄청난 세이브를 보여줍니다 다만 집으로 귀환 후에 딜로스는 단점. 물론 적의 어그로가 안 쏠리게 하는 것이 크로미의 최고 플레이 취향 문제
(Q특, W특, E특, 평타특)
2. 여기저기
쓰는 사람을 단 한번도 본적 없는 특성
3. 일시 정지
무적 상태가 굉장히 오래갑니다 캘타의 불작 같은 경우 또한 적이 도살자 일 경우 등. 장점은 딜로스를 줄일 수 있다. 취향 차이
(Q특, W특, E특, 평타특)
- (3)
크로미 특성상 긴한타를 유지하기보단 강타한번 때리고 잠시 현타를 갖는다 그러므로 양자 급가속이 대부분 좋다라고 판단
1. 흐르는 모래
Q를 유지시킬 수 있으면 괜찮은 특성 한타가 오래 될때 특히 좋음
2. 빨리감기
아주 멀리서 조지기 위한 특성 그저그럼
3. 양자 급가속
크로미의 단점인 딸피를 줄 일 수 있는 특성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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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래 강타(Q)
- 마나: 20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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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숨결(W)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4초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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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덫(E)
- 마나: 20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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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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