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이렐

 이렐의 핵심은 스킬 이해와 평타다. 우선 이렐은 한타 중에 스킬을 강화해서는 안 된다. 강화 스킬은 패시브를 통해 즉시 강화가 가능할 때만 써야 한다. 극단적으로 이렐은 한타 중에 제대로 된 스킬이 하나 밖에 없다고 여겨라. 그렇게 패시브로 즉시 강화를 해서 스킬을 하나 쓰면... 강화하지 않고 쓰기엔 쓰레기 같은 스킬 두 개가 남아 있을 것이다. 그 쓰레기 같은 두 스킬을... 어떻게 시간을 들여가면서 강화를 해서 잘 쓸 각을 노리겠다는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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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숟가락 살인마 이렐
작성자 | 라스니콜프  작성일 | 2018-06-17 10:35:28  조회수 | 3093  최종수정 | 2018-06-17 11:23:35
이렐
희망의 빛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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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6785.41850031551.50.77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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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렐의 핵심은 스킬 이해와 평타다.

 우선 이렐은 한타 중에 스킬을 강화해서는 안 된다.

 강화 스킬은 패시브를 통해 즉시 강화가 가능할 때만 써야 한다.

 극단적으로 이렐은 한타 중에 제대로 된 스킬이 하나 밖에 없다고 여겨라.

 그렇게 패시브로 즉시 강화를 해서 스킬을 하나 쓰면...

 강화하지 않고 쓰기엔 쓰레기 같은 스킬 두 개가 남아 있을 것이다.

 그 쓰레기 같은 두 스킬을... 어떻게 시간을 들여가면서 강화를 해서 잘 쓸 각을 노리겠다는 생각을 하지 말라.

 그 시간에 걸어다니면서 평타를 칠 생각해라. 이렐의 평타는 본인의 다른 스킬을 강화한 것 보다도 딜이 높다.

 그렇게 평타를 칠 수 있는 각을 잡으면 평타와 평타 사이에 스킬을 섞어서 써라.

 이렐의 평타 속도는 0.7초다. 그 사이에 평-(강화를 안 한 즉발)스킬-평 이런 식으로 쓰면 평타만 칠 때보다 딜이 높아진다.

 하지만... 이렐이 평타를 쳐서 킬을 따겠다는 생각은 해서는 안 된다. 그냥 적 딜러를 쫓아가는 척하면서, 위협만 줘라.

 이런 사용 방식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특성 설명을 읽으면 된다.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2)

          추가 설명에서 설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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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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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호(Q)
            마나:
            주위에 신성한 힘을 내보내 적에게는 44의 피해를 주고 자신은 1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강화할수록 피해량이 최대 146까지 증가하고 치유량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 정의의 망치(W)
            마나:
            망치를 휘둘러 전방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강화할수록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최대 130까지 증가합니다. 최대로 강화하면 적을 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응징의 격노(E)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234의 피해를 주고 0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강화할수록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신성한 목적(D)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이 즉시 강화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모든 일반 기술을 최대 1.5초에 걸쳐 충전하여 강화할 수 있지만 그동안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1.
           투지(주력)
           스킬을 바로 바로 쓰기 때문에 이렐은 못해도 한타 시간의 50% 동안은 물리 방어력 35를 얻는다. 
           마라아드의 통찰력(보조)
           이렐이 어쩔 수 없이 초반에 혼자서 소냐 같은 애들 상대로 라인을 서야할 때 유지력을 높이거나, 상대가 평타 딜 비중이 없을 떄 찍는 특.

           4.
           나루의 선물
           한타 중에 제대로 된 스킬을 하나 밖에 못 쓰는 이렐에게, 스킬 하나를 더해준다.

           7.
           사마라의 빛
           이렐이 한타 중에 열심히 평타를 칠 수 있도록 빨리 달리게 해준다.
           
           10.
           신성한 대지
           헌신적인 수호자는 각을 잡기가 어렵다. 잘 쳐주지도 않을 뿐더라, 대부분 상황에서 헌신적인 수호자로 흡수하는 피해나 신성한 대지의 방어력 증가 효과로 막아내는 피해나 별 차이가 없다. 그런데 쿨타임은 2배 이상 차이 난다.

           13.
           참회
           나머지가 안 좋다. 알도르 평화수호자는 카라보르의 빛과 마찬가지로 Q스킬 사용이 반강제된다. 벨렌의 선택 효과를 보겠다고 스킬을 모을 시간이 없다.

           16.
           신의 은총(주력)
           한타에서 스킬을 하나 밖에 못 쓰던 이렐에게, 빠르게 스킬 하나를 더 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4렙 특성과 시너지가 있다.
           기사단의 선고(보조)
           w스킬을 강화 없이 바로 써도 방어력 감소 용으로 쓸 수 있게 해준다.

           20.
           고위 천사
           숟가락을 들고 달려드는 이렐을 막을 수 없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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