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이렐

상호 원탱전이라면 모르겠는데 투탱 추천합니다.다 읽어보셔도 무방 핵심만 적었음에도 이렇게 기네요.장점 : 자생, 밀치기+스턴, 논타겟 돌진, 생존력, 평딜 셈, 라인전이 밀리지는 않음단점 : 평타 속도가 스투급, 스킬 차징 필요 < cc맞으면 쿨돔, 스킬딜 약함, 라클, 캠 느림       가장 큰 문제가 모션이 끝나고 스킬이 눌리는 어이없는..역대급으로 신캐 나온 것중에 거의 유일하게 상향을 먹이고 시작할 것 같습니다.이유? 특성이 고정급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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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렐 가이드
작성자 | leeyeongnam  작성일 | 2018-06-18 20:31:07  조회수 | 2730
이렐
희망의 빛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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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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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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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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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상호 원탱전이라면 모르겠는데 투탱 추천합니다.

다 읽어보셔도 무방 핵심만 적었음에도 이렇게 기네요.

장점 : 자생, 밀치기+스턴, 논타겟 돌진, 생존력, 평딜 셈, 라인전이 밀리지는 않음

단점 : 평타 속도가 스투급, 스킬 차징 필요 < cc맞으면 쿨돔, 스킬딜 약함, 라클, 캠 느림
       가장 큰 문제가 모션이 끝나고 스킬이 눌리는 어이없는..

역대급으로 신캐 나온 것중에 거의 유일하게 상향을 먹이고 시작할 것 같습니다.

이유? 특성이 고정급으로 다양성의 부족함, 그리고 위에 언급한 단점들이 말해줌.

물론 많은 캐릭들이 다들 장단점이 있는 가운데 이 케릭은 일단 모션과 속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1. 콤보

응징의 격노 (E)  신성한 목적 (고유 능력)  정의의 망치 (W) 

 1) 점프를 우선 영능을 아끼고 차징 점프로 이니시를 합니다.
 2) 영능을 키고 망치를 갈겨서 아군이 딜 하기 좋은 위치+스턴을 먹입니다.

결과? 점프까진 좋아요. 근데 착지해야지 영능이 눌러짐
점프 속도의 문제도 있고, 차징을 보면 상대가 이미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2. 특성의 이용

마라아드의 통찰력 

솔직히 1렙특 중에 완전 사기급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 문제는 모션과 공속입니다.
웬만하면 급할 때 qq평 ww평 ee평(차징때문에 2번 눌러야함 혹은 q좌 w좌 e좌클)
q평? : 완전 빠름 / q평 가능
w평? : 디아 벽꿍처럼 사용 / 오케 w평도 상황에 따라 가능
e는 제자리로 뛰어도 애들이 걸어서 피함 ㅡㅡ / 상대가 반대무빙하면 웬만하면 안 맞음 / 결국 못 때림

여튼 닥치고 모든것을 완화해 줄 수 있는 갓 특성

천상의 군마 +  신성한 목적 (고유 능력)  응징의 격노 (E) 

5초쿨 즉시 착마 추노시 이거 무조껀 활용하시길
후퇴시에는 영능 점프 착마 콤보로

대략 이 정도의 기본 실력은 머리속에 갖고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이래도 1인분 캐릭으로 부족함)

영웅 상성

아군쪽은 cc연계, 타겟스킬, 짧은 쿨 등이 좋겠습니다.

밀치는 거리가 멀어서 방생이나 스킬합이 맞추기 어렵겠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디아 벽꿍처럼 각을잡고 스킬을 쓰거나, 아군쪽으로 포지션을 잡아줍시다.

아군 세이브 역할로도 우수한 편입니다. 겐지 등


적군쪽은 차징 스킬때문에 cc가 없는 탱커가 유리하겠습니다.

순간딜이 세거나 기동력이 좋은 딜러들, 케인처럼 예측 대비가 가능한 케릭들 등은 어렵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거의 고정특입니다.
취향으로 1번 가도 무방합니다.

2특은 절때 비추

(2)

힐이 유용하나 세 가지 특성 다 아군과 함께 함을
요구합니다.
줄진, 말퓨 등 3번특 매우 좋습니다.

(3)

착마 혹은 슈퍼마리오 추천합니다.

1특은 절때 비추

(1)

무적 힐이 꾀나 좋습니다. 20 무적귀환 콤보 가능
땅은 오브젝트전에 유용합니다.
대신 아군의 포지션이 좋은 팀일 때만

(3)

3특 기술 위력의 증가로 자생과 딜 다 좋습니다.
2특 슈퍼마리오 찍으시고
1특 도살자 등 좋습니다.

(2)

4특을 극대화 하여 아군과 함께합시다.
마찬가지로 포지션이 좋은 팀이라면 1특도 무방

(3)

cc가 많지 않다면 무적귀환이 유력합니다.
10궁은 cc면역이 아니므로 무적귀환이 짤립니다.
그럴 땐 3특이 유용합니다.
1특은 포지션도 좋고, 나와 아군을 5:5로 물어줄 때

  • 비호(Q)
    마나:
    주위에 신성한 힘을 내보내 적에게는 44의 피해를 주고 자신은 1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강화할수록 피해량이 최대 146까지 증가하고 치유량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 정의의 망치(W)
    마나:
    망치를 휘둘러 전방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강화할수록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최대 130까지 증가합니다. 최대로 강화하면 적을 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응징의 격노(E)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234의 피해를 주고 0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강화할수록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신성한 목적(D)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이 즉시 강화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모든 일반 기술을 최대 1.5초에 걸쳐 충전하여 강화할 수 있지만 그동안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전은  특이면 어지간하면 1:1은 안 지고(푸시는 느림), 2:1이상이어도 타워 끼면 완전 안전합니다.


초반 운영
아군의 갱 호응에 매우 좋고, 라인이 유리하다면 갱을 직접 가도 굉장히 좋습니다.
기습적인 차징  자리잡고  사용하시는데 딜하기 좋은 포지션, 혹은 벽꿍처럼 사용

아마 대부분의 공략, 또 대부분의 플레이에는  착마를 이용할 듯 싶은데

저는 뚜벅이들이 많은 조합에는  슈퍼마리오 특을 이용합니다.

차징  평 (1초쿨)  평 (1초쿨) 차징  평 초중반 싸움에 매우 유용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실상 데하카 적응마냥 혼자 버티기에도 좋은 캐릭이지만 아군 세이브가 정말 좋은 캐릭입니다.

 우서 힐이 12초 쿨, 376힐인데
 이렐 특힐이 10초 쿨, 416입니다.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그런거 말고도 적 암살자의 무리한 뒷라인 처리도  이 콤보만 갈겨줘도 빠르게 막을 수 있죠.

20레벨 이후
유리한 상황이고, 혼자 잘 버티고, 무적 귀환이 있다고 혼자 적 뒷라인을 버티기보다는
영능을 최대한 살려 쓸 수 있도록 아군의 사정거리 안에서 하는 것이 제일 좋겠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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