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머키

먹키모띠.... 필력이 남달라 설명은 잘못했지만 이 특성트리 한번 찍어보길바란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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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씹op. 점액 머키
작성자 | 석양s  작성일 | 2018-07-08 03:38:40  조회수 | 4810  최종수정 | 2018-07-08 03:43:55
머키
아기 멀록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이동기, 무력화,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73029.1992--601.2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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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먹키모띠.... 필력이 남달라 설명은 잘못했지만 이 특성트리 한번 찍어보길바란다. ㅠㅠ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음: 탱킹과 딜을 동시에 해줄수있는 캐릭터가 좋다.
상성나쁨: 캐릭터의 특성상 머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수없는 캐릭터가 좋지않다. 예상이외로 전문가랑 같은 라인에있으면 머키가 본연의힘을 발휘하기 힘들다. 탱킹과 딜, 한 라인에 2명의 캐릭터가있으므로 다른 라인에서 손해, 적들의 라인보호가 심해진다.

-적군
상대하기 쉬움: 기동성이 좋지않고 데미지가 약한 탱커들이 상대하기좋다. 레오릭은 평타 크리티컬과 q만 피하면 상대하기 쉽다. (피하기보단 심리전으로)
상대하기 어려움: 순간적인 딜을 퍼붓는 캐릭터가 힘들며, 제라툴의 특이점(w)은 돌격병(미니언)에게도 붙기때문에
제라툴이 라인을볼땐 돌격병에게 붙어다녀 특이점(w)라도 피하자. 그리고 도살자. 이 siki는 답이없다. 죽으면 고기도 주기때문에 같은 라인에 서면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라인체인지를 하고, 그것마저 안될땐 소극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도살자의 돌진(E)만 피하자 도살자가 돌진해올땐 방울(E)을 쓰면된다.

특성 및 기술

(3)

머키는 라인클리어는 빠르다만 요새를 부수는속도는 느리고, 캠프를 혼자먹을때도 리스크가 큰데, 그걸 보안해주는것이 비릿한거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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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단을 먹는 맵일때와 시야가 정말 중요한 맵일때 찍는다. 예를들어 불지옥신단, 파멸의탑 등
머키알로 시야를 보는만큼 리스크가 적진않다.

(1)

이 퀘스트를 찍으면 머키가 도주할때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며 이동중인 적을 복어로 잡는게 불가능할때 감속을 이용하여 잡을수있다.

(1)

머키의 q는 머키몸의 반정도 되는것을 머키몸 하나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특성. 게임을 하다보면 이 특성덕분에 이득을 보는경우가 매우 많다. 체험가능

(2)

때에 따라 다르다 멀록대행진은 문어발 휘감기를 쓰면 머키를 자를수있는 영웅이 많을때 찍고
문어발 휘감기는 1대1 상황이 많거나 궁을 사용할때 자신을 자를 영웅이 많지않을때 찍는다.

(1)

머키의 피를 간접적으로 늘려주는 특성
1대1 상황등에서 지고있을때 이걸 써주면 상대의 사기하락을 줄수있고, 막상막하의 싸움에선 안전방울이 끝나고 적에게 점액세례를 날려주면 함부로 달려들지 못한다.

(1)

Q-평-평-평(점액)-평-Q 콤보가 가능해진다.

(4)

Q-평-평-Q-평(점액)-Q 콤보가 가능해지며 도살자빼고는 거의 다 녹인다.

  • 점액(Q)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89의 피해를 주고 점액을 묻혀 6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이미 점액이 묻은 적들에게는 218의 피해를 줍니다.
  • 복어(W)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점 237의 생명력을 지닌 복어를 내뱉습니다. 3초 후, 복어는 폭발해 426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안전 방울(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2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알 놓기(D)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위치에 멀록 알을 놓습니다. 알 주위 시야가 확보되고, 죽으면 8초 후에 알에서 부활합니다. 죽으면 적에게 영웅 처치 경험치의 25%만 줍니다.

    알이 파괴되면 15초 동안 자신의 모습이 적들에게 드러나고 알 놓기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일단 기본적으로 초반에는 한타를 참여하지않으며 중반에는 선택사항으로 가도되지만 리스크가 크며, 후반에 가는것이 매우 적절하다. 후반에 한타를 가야할떄에는 우리팀이 딜이나 수가 적어 지고있을때 가는것이 좋다. 적이 알지못할만한 곳에 알을까고 돌격병이올때 라인에 아무도없을때는 돌격병 무리 가운데에 복어를 던지고 가운데로가 q를 뭍힌뒤 복어로 처리 처리못한놈들이 있다면 q와 평타로 마무리 라인에 사람이있을경우 돌격병 뒤나 돌격병 가운데를 빙빙돌며 돌격병이나 캐릭터에게 q로 양념을해주고 아군돌격병과 적군 돌격병 사이에 복어를 던진뒤 q로 양념 후 죽지않은 돌격병은 q와 평타로 마무리 이와같은 방법으로 라인을 밀어주면되고, 라인이 계속밀리면 라인체인지나 도움을 요청한다.
초반 운영
머키는 이외로 단순한데, 라인을 한곳을 정했으면 그곳을 주구장창 판다. 상대는 보통 오브젝트를 먹느라 정신이없는데 그때가 골든타임이다. 순식긴에 요새를 밀어붙이자. 안된다면 앞서말했듯이 아군에게 라인체인지, 도움을 요청한다.


궁극기 습득 후
똑같이 라인만 주구장창 밀어준다. 가끔씩 라인봐주는애들한테 붙어서 W-Q-R순으로 콤보를넣어 극딜을 넣어주자 상대가 딸피라면 쫒아가서 q로 마무리 궁을쓰려고 복어를 던질때에는 복어가 땅에 완전히 떨어졌을때 q와 궁을 써줘야한다. 그렇지않으면 제라툴같은 애들은 점멸로 피하기때문


20레벨 이후
팀을 멱살잡고 캐리해줄수있는 시간이왔다. 한타에 참여해주기 시작하고
5초안에 점액을 3번 뿌릴수있는 설사왕 머키는 상대에게 3번만 싸줘도 상대는 놀라운딜을 참지못하고 도망가기 시작한다. 도망가는 적을 감속등의 cc기로 잡지못한다면 안전방울(E)를 사용하여 cc기를 없애고 따라가 마무리하자
(특성 설명에 거의 모든것을 써놔서 쓸게없다 ㅠ 필력도 남달라서 설명을 잘못했지만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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