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스투코프

연계특화 특성 트리, 힐링과 유틸 두마리 토끼를 잡은 스투코프웬만한 영웅들과 다 잘어울림 13레벨 특성 악성 반응으로속박 및 지속적인 침묵, 딜링을 광역으로 활용가능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악성 반응 스투코프
작성자 | 크짝  작성일 | 2018-07-22 00:42:36  조회수 | 2634  최종수정 | 2018-07-23 13:17:22
스투코프
감염된 제독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회복,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8503.855450032615.50.67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머리말


연계특화 특성 트리, 힐링과 유틸 두마리 토끼를 잡은 스투코프
웬만한 영웅들과 다 잘어울림 13레벨 특성 악성 반응으로
속박 및 지속적인 침묵, 딜링을 광역으로 활용가능

영웅 상성

    이 특성 트리는 팀원과의 스킬 연계가 핵심, 팀원중에 광역스턴을 보유함과 동시에
    스투코프가 프리하게 E를 쓸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도 맞다보면 아프단걸 깨닫게 해줘야한다


    아군-

     - 가 굉장히 잘맞음 맞은 인원수 그대로를 
    W->E->D로 연계 시킬수있음 어느정도 후방 보호도 되어 좋다

    -얘도 아서스와 비슷한 맥락, 쿨타임이 긴 궁이란 차이가 있지만
    얘는 안전한 연계가 보장이됨+한방 대박이큼+궁극기 두개다 잘어울림

    -얘는 스투코프가 연계를 하기보단 얘가 스투코프에 맞춰서 연계를 함 이게
    스투코프 와 굉장히 잘맞는데 까지가면 80%감속+침묵+딜링 ㅎㄷㄷ

    그외- 대부분의 광역스턴스킬을 보유한 영웅과 잘어울림


    적군-

    -돼지 + 전방에서 싸우는 놈이라 W,E,D 연계도 수월하고
    를 발동시키면  로 한번에 2인분을 내보내 카운터를 침

    -이거와 동시에 이놈도 기본스킬에 2초간 정화를 담 
    독성고름 맞춰도 이거만 씌워주면 악성 반응이 무용지물이됨


    특성 및 기술

    (3)

    퍼져가는 감염-악성반응특의 핵심, 팀원이 광역
    스턴을 보유하면 필수 왠만하면 이걸 가는게 좋다

    역겨운 손길- 팀원중에 연계할만한 스킬을 보유한
    영웅이 없다면 광역보단 단일을 목적으로 하여
    w트리를 탈때 가게된다

    (4)

    왕성한 재섭취-선택적 도태의 부재의 딜링을
    매꿀 만한 특, 허나 13렙 이후 D가 있고 없고 차이가
    커 퀘스트 수행하기 번거로울 수 있음

    일석삼조-지속적인 힐링이 필요할때
    즉 유지력이 중요할때 감 혹은 적팀에 정크랫이나
    아즈모단 같이 견재스킬이 많은 경우에감

    (2)

    전력 투구-독성 고름을 맞춘 후 슬로우를 활용하여
    단일 cc기능이 좋아짐, W로 연계하기 힘든
    상황일때 감

    내 손바닥 안이지-좀 더 수월하게 악성반응을
    발동 시킬 수 있음 + 안전한 연계

    (2)

    육중한 밀치기-악성반응으로 고정시킨 후 확실히 멀리보낼 수 있음

    거친 휩쓸기-장애물이 많을때 멀리 못보낼때 감

    (4)

    악성반응- 이거 작성한 이유

    (3)

    우월종-적군에 기절이 많을시 감

    돌림병-병원균이 이전중일때 D를 사용하면 감염체
    폭발과 동시에 전염되어 병원균이 계속 유지됨
    허나 이 방법은 사람이 할게 못되므로 거름

    재생성 감염체-왠만하면 이거감

    (2)

    D는 힐 또는 악성 반응 용 슬로우 뭍힐려고
    W와 D를 낭비하는 일은 거의 없다

    궁강

    • 치유성 병원균(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 영웅에게 치유성 병원균을 감염시켜 대상의 생명력을 4.5초에 걸쳐 231 회복시킵니다. 치유성 병원균은 0.75초마다 분열하여 주위 아군 영웅들에게 전염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을 1번만 전염할 수 있습니다.
    • 독성 고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일직선상의 모든 적 영웅들에게 적중하는 고름을 발사합니다. 고름은 적중한 적 영웅에게 21의 피해를 주고 25% 느려지게 하여 3초에 걸쳐 최대 50% 느려지게 합니다. 고름이 만료되거나 제거되면 추가로 92의 피해를 줍니다.
    • 스멀거리는 팔(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 지역 안의 구조물이 아닌 적들에게 초당 141의 피해를 주고 침묵시킵니다. 영웅이 아닌 유닛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는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취소하거나 방해될 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감염체 폭발(D)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사용하면 스투코프의 모든 감염체를 폭발시킵니다. 치유성 병원균은 대상의 생명력을 468 회복시키고, 독성 고름은 대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70% 느려지게 합니다.

      스멀거리는 팔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최대한 후방에서 아군이 cc기 맞춰놓은걸 W-E-D로 연계 시켜줘야한다

    왠만하면 E트리로 가는게 좋지만 조합이 E로 연계 시켜주기 힘들때
    적팀에 위험한 놈들이많아 후방 포지션을 잡아야 할때
    아군에 광역스턴이 적거나 맵에 시야가 좁아 E쓰기 힘든 맵일때 W트리를 가는것이 좋다

    13레벨 이후
    사실상 W,E,D연계가 혼자서 하긴 거의 불가능 그래서
    앞서 말했듯이 교전,좁은곳,도주경로 차단을 활용하여  좀 더 편히  
    발동 시키도록 하는것이 좋다 W슬로우가 바로 이속 50% 감소가아니라 
    서서히 50%까지 감소라 좀 더 여유를 갖고 하는것이 좋다

    이 특을 갔다면 슬로우를 활용하여 괜찮은 추노가 가능

    만약 w,e,d의 연계가 성공하였다면 2초간의 속박과 침묵 사실상 기절의 상태이상으로
    를 아주 수월하게 사용 가능, 적을 맵끝까지 밀어 넣어보자

    한타
    포지션은 후방을 맡고  기회를 옅본다 열심이 힐하다 적당히 W,E,D로 연계시켜주면 좋다
    광역 딜링,속박 지속적인 침묵은 큰 변수가 될 것이다

    TIP

    솔직히 혼자서 W-E-D를 빠르게 삭삭 넣긴 힘들다 그것도 광역으로,
    만약 W를 빗맞혔다면 이 무용지물이 되므로 왠만하면 팀원이
    광역 스턴을 맞췄을때 거기에 확실히 응해주는것이 좋다

    트리는 W E D 어느 하나라도 빠지면 무용지물이 되는 특인만큼
    신중하게 스킬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을 명심하고 해야한다

    다른 E 빌드는 ,,가있다

    악성반응은 아군 조합에 따라 성능이 크게 좌우되니 그점을 유의하고 
    특성을 선택하자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