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크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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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너프됬지만 여전히 쓸만한 크로미 특성공략
- 작성자 | 므느으르12 작성일 | 2018-08-13 22:39:30 조회수 | 4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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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미시간의 수호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90 2.8984 500 3 73 7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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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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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크로미는 이번의 너프로 인하여 심각한 타격을 입은 상태이다. 애초에 저격수에 가까운 극 원거리 딜러였는데 강제로 백병전을 강요한 다비리 보고 있나?
뭐 그래도... 너프 됬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여전히 쓸만한... 공략 올려보겠습니다.
영웅 상성
[노바],[발리라],[제라툴] 같은 은신 영웅을 조심하자. 소위 담당 일진이다.
[겐지] 같은 경우에는 내가 개피가 됬을때 미친듯이 쫒아와서 질풍참으로 내 뚝배기를 깨고 유유히 사라진다.
[해머 상사]같은 고정형 딜러나, [아즈모단] 같은 덩치 큰 적이면 감사히 생각하고 Q,W를 맞춰주자. 피격 범위가 크다. 그리고 [아서스],[레오릭] 같은 상 뚜벅이도 크로미에게 있어서 훌륭한 스택 셔틀이다.
특성 및 기술
- (2)
무조건 [깊은 숨결].
이유는 Q는 어차피 연속적으로 맞추기만 해도 50개 금방 채움.(가끔 안 채워지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의 덫을 깔고서 밟은 상대에게 위주로 걸면 좋음. W의 라인 클리어 능력도 보완되서 이게 낫다.
- (2)
W 범위가 보이기에 맞추기 힘들어 지기 때문에 무조건 광활한 숨결을 주력으로 쓴다.
이때, [알터렉 고개],[볼스카야 공장] 같은 점령식 맵에서는 적재적시를 고려해볼 수도 있다.
- (2)
[뫼비우스의 고리]는 어차피 크로미가 마나가 많이 모자란 영웅도 아니고, 너프로 인해 쿨타임이 줄었고, 맞춰야만 효과가 적용되기에 쓰레기. 딜도 줄은 단점을 상쇄하기 위해 용의 눈 필수.
[시간 후유증]은 볼스카야 공장이나 알터렉 고개같은 곳에서 쓰면 좋은 효율을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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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래 강타(Q)
- 마나: 20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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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숨결(W)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4초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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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덫(E)
- 마나: 20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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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뒤에서 Q를 이용한 짤짤이를 하면서 W로 광역딜을 넣는 포킹 플레이를 한다.
Q,W 퀘스트가 모두 깨졌다면, 13레벨 이후 당신은 굴레를 이용한 원턴킬 정도는 물몸 딜러에게 노려볼 수 있다.
우선 초반에 Q는 최대한 신중하게 쏴서 연속 중첩을 노리도록 해서 빠르게 퀘스트를 깨는 방향으로 간다.
[깊은 숨결]을 찍었다면 적의 방향을 예측하거나, 난전 중인 곳에 뿌려서 최대한 스택을 쌓자.
이때, 시간의 덫에 걸린 대상이 있으면 쿨타임이 돌아온 한 무조건 [정지] 상태 타이머가 1/2 정도 갔을때 W-Q를 해주자.
특히 [아즈모단] 같은 덩치 빌런이나 [해머 상사]같은 고정 빌런을 상대할땐 정말 좋다.
피격 범위가 매우 큰 스택 셔틀이므로 감사히 맞춰주자.
[지역 장악] 에 초점을 두려면 [안돌할의 변형물]을, 광역 누킹을 할 거면 [꿰뚫는 모래]를 가고, 아군의 킬각 연계를 노릴거면 [이중 굴레]를 찍어준다.
[알터렉 고개] 에서는 적의 수용소를 향하는 진입로에 20레벨 [안돌할의 변형물] 특성을 가서 [시간의 덫]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 거점 장악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당장 시간의 덫이 막는다고 생각해보라. 적 근접 딜러 입장에서는 접근이 꺼려질 것이다.
[볼스카야 공장]도 마찬가지로 진입 지역에 덫을 이용하여 상대의 진입을 껄끄럽게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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