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 리

빠대만 하는 빠대충입니다ㅎㅎ힐러 리리는 힐량으로 어떤 힐러에게도 밀리지 않고,또 빠른 발이라는 사기성 패시브 덕에 힐러중 생존력도 높은 편입니다. 조합따라 상황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힐러인 빠대에선 어정쩡하게 스킬을 찍는 것보단 확실한 극힐 트리로 가서아군을 살리는 편이 승률도 좋고 재미도 있더라구요컨트롤 편하고 슈퍼세이브 자주 나오는 힐리리 추천드립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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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대용 힐러 리리
작성자 | 나우르카  작성일 | 2018-09-09 14:34:10  조회수 | 3531
리 리
세계 유랑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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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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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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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빠대만 하는 빠대충입니다ㅎㅎ


힐러 리리는 힐량으로 어떤 힐러에게도 밀리지 않고,


또 빠른 발이라는 사기성 패시브 덕에 힐러중 생존력도 높은 편입니다.


조합따라 상황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힐러인 빠대에선 어정쩡하게 스킬을 찍는 것보단 확실한 극힐 트리로 가서


아군을 살리는 편이 승률도 좋고 재미도 있더라구요


컨트롤 편하고 슈퍼세이브 자주 나오는 힐리리 추천드립니다ㅎ

영웅 상성

          스스로 피깍는 굴단. 피가 빠져야 딜이 세지는 줄진. 너무 날파리 같이 다니는 트레.. 같은 경우는 아군으로 별로인거 같습니다.


          적에는 돌진 스턴기로 천잔을 끊을 수 있는 애들이 짜증나구요.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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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력 50%이하면 적도 집중적으로 노리고 포커싱하는 때입니다. 1초 빨라진 쿨로 한번이라도 더 힐을 넣어줘야하고 7렙 16렙 특성과 합쳐지면 슈퍼세이브 가능하죠. 그리고 마나 돌려받는 것도 은근 마나 관리에 도움 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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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명의 바람은 그냥 실명 용도.. 그리고 도망치는 적 딸피일 때 날리는 용도로 쓰면 충분한거 같습니다. 안그래도 쿨이 긴데 슬로우 용도와 실명 두가지로 쓰기엔 부족한 듯.. 운룡은 그냥 계속 근접 케릭이나 탱커에 붙여놓으면 소소하게 도움이 되죠. 특히 힐 지정이 불가능한 리리 특성상 딸피 아군이 빠지고 탱커에게 딜 집중되는 상황에서 후위의 아군에게 힐이 들어가는데 후위 아군과 거리가 벌어질 동안 운룡의 힐이 조금이나마 시간을 벌어줍니다. 기본 운룡은 쿨 12초에 지속 8초라 중간중간 비는 시간이 많고 쿨마다 걸면 마나 관리도 어렵죠. 지속시간 증가로 소소하게 힐도 더 들어가고 마나관리도 됩니다. 20렙 운무사와도 궁합이 좋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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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적으로 타켓 지정이 안되는 힐을 가진 리리는 피가 조금이라도 깍인 아군이 있으면 허브차를 계속 돌리게 됩니다. 한잔 돌릴 때 더 많은 힐이 좋지 않을 이유가 없죠. 물론 저지불가도 좋지만 생각보다 쿨이 길어서 적 스턴기가 많아서 아군 탱커나 딜러가 스턴 때문에 죽는 결정적 순간이 많이 나온다면 찍어줘도 좋지만.. 기본적으론 4초.. 50%미만 아군에겐 3초마다 들어가는 힐량이 느는게 좋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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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잔. 힐러특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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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쇄도의 바람이 조건도 나쁘지 않고 쿨감도 되고 보통은 좋은거 같습니다만.. 트레같은 애들이 들어오면 강풍. 적에 돌진기 근접케가 많으면 거대한 소용돌이도 나쁘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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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번에 두 잔 .정말 좋은 특이지만.. 한타때 죽어가는 한명을 살리기 위해선. 50% 미만 1초 쿨 줄인게 다시 늘어난다는 게 치명적인거 같습니다. 강장제를 가면 물려서 죽어가는 탱커나 딜러 슈퍼세이브가 자주 나오죠. 포커싱해서 죽이려는데 1,7,16렙 특에 소소한 운룡 힐까지 합쳐지면 상당한 힐이 들어가서 한타 및 물린 아군 살리기에 큰 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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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닥 운무사입니다. 운룡이 공격해도 쿨이 줄어서 4렙 특과 잘어울리는데다가.. 광역힐이라 1,7,16렙 특에 운룡 붙이고 운무사 쓰고 쿨돌아오면 궁 써주면 물몸 딜러진에 들어가는 폭딜 말곤 다 살립니다. 특히 잘버텨주고 어글 잘 끄는 탱과 함께한다면 진짜 좀비가 뭔지 보여주죠..ㅎㅎ

          • 허브차(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 운룡(W)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실명의 바람(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 빠른 발(고유 능력)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리리는 주변 아군이 풀피가 되도록 계속 허브차를 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아군 피 조금 빠진 걸 놔두면 한타 때 아군이 물렸을 때 바로 허브차로 피를 채워주면서 싸움이 시작되야 되는데 타이밍이 안 맞으면 후방에 있는 피 빠진 아군에게 1차 힐이 들어가면서 4초간 허브차가 봉인되기 때문이죠. 운룡은 어디까지나 보조기 때문에 한타때는 탱커 위주로 붙여주거나 일리단 겐지 같은 적진 깊숙히 들어가서 딜러 노리는 영웅이 있으면 그 쪽에 붙여주면 보조힐과 보조딜이 들어가게 해주구요.


          리리는 빠른 발이라는 사기 패시브가 있어서 힐러 중에선 생존력도 높은 편이고 빠른 발 특성 활성화를 위해 1.5 선 정도를 지키면서 힐을 주면 됩니다. 적이 리리를 너무 노린다면 탱에게 허브차 사정거리 끝이 닿을 정도로 물러나구요. 허브차는 타켓팅이 안되는 만큼 빠른 발 활성화를 한다고 해도 리리가 너무 앞에 나가서 맞아주면 정작 힐이 필요한 아군에게 힐 못 주고 자신에게 계속 허브차가 소모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거리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소규모 한타 중간중간 라인에서 실명의 바람이나 운룡 쿨이 돌아가고 있다면 일부러 미니언들에게 한대씩 맞아서 빠른 발 활성화 시켜주는 것도 좋구요


          한타 이후 아군이 빠지는 타이밍에선 적이 폭딜로 한방에 죽을 정도가 아니고 탱이 없을 경우엔 빠른 발이 있는 리리가 뒤쪽에서 적을 유인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에게 운룡 붙이고 허브차 먹어가면서 도망치면 적 입장에선 정말 짜증나거든요


          초반 운영

          초반 리리는 딱히 힐이 뛰어난 것도 아니고 cc기도 없으니 적당히 뒤쪽에서 운룡 붙여주고 허브차만 돌리면 됩니다. 빠른 발이 있어서 잘 죽지도 않고 쿨마다 허브차 돌리면 되고.. 1렙 특성 덕에 중반까지 크게 이렇게 할 조작도 없고 빠른 발 믿고 너무 다대다가 죽지만 않으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천잔.. 강력하고 쿨도 짧은 기술이지만 천잔을 쓰면 다른 리리 기술이 봉인 되고, 스턴을 맞으면 기술 자체가 풀리는 점과 스킬 시전 이후 짧은 딜레이가 있으므로 몇가지 주의사항이 필요합니다. 천잔 시작전 운룡 쿨이 있으면 빠르게 아군에게 붙여주고 실명의 바람, 허브차도 한번씩 눌러주고 천잔을 시전합니다. 그리고 천잔은 쿨이 짧으니까 너무 빡빡하게 타이밍 재지말고 탱커는 피가 반정도. 딜러는 제대로 물렸다 싶으면 피 많아도 바로바로 써줍시다. 천잔보고 적이 빠지면 아군 피만 채워주고 바로 채널링 끊으면 되니까요. 천잔있다고 이니쉬걸거나 몸빵서려고 앞에 나가다가 스턴 맞고 끊기지 말고 천잔 쓸때는 안전한 곳으로 빠져서 써주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실명의 바람 특성을 뭐가냐에 따라 포지셔닝이 조금 달라질 순 있는데. 기본적으로 아군이 운무사 범위에 들어가도록 1.5 선에서 탱커나 돌진 딜러에게 운룡 붙여주고 이전에 하던거 계속 하면 됩니다. 조작이 엄청 쉽고 타켓팅 기술이 운룡 밖에 없느니 만큼 별로 달라질 것도 없습니다. 그냥 계속 힐 넣어주면 됩니다. 운무사까지 찍었다면 정말 순삭당하는 경우 외에는 슈퍼세이브가 자주 나옵니다. 어지간한 딜러는 리리의 천잔, 허브차, 운룡, 운무사 라는 힐량을 넘어서지 못합니다. 거기에 실명의 바람까지 있으니 평타도 봉인되구요. 20렙 이후 한타에서 리리의 유지력은 상상을 초월하니 마나 관리만 잘해주면서 즐기다보면 게임이 끝날 겁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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