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레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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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특성 짚고 넘어가기 -레이너
- 작성자 | 엇박자 작성일 | 2018-09-12 08:10:30 조회수 | 5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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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반란군 사령관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50 3.0195 500 3 98 2 1.25 4.8398 - 1
- 2
- 3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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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회심- 일명 미니집행자. 집행자와는 달리 천공탄, 히페리온, 벤시에도 딜 특성이 모두 적용. 딜링도 상당하고, 연계했을 때 포텐이 상당히 큼.
정예명사수- 회심 20%너프먹을 때는 고려해볼만 했는데, 15%패치 때 평타딜도 너프먹으면서 다시 고려X
박멸자- 가끔 영전에서 채용할만하지만, 이미 그냥 패시브 뎀으로도 멸자딜은 충분히 나옴.
- (3)
베히모스- 무난함. 처음 찍자마자 200주는 것도 나름 좋고, 스택만 잘 모아두면 체력이 좀 단단한 타이커스, 그레이메인 정도급으로 올라가서 생존도 좋아짐. 아드레날린도 최대체력 비레 힐이므로 힐량도 늘어나는 건 덤.
전투반응- 폭딜이 너무 들어올 때, 상대 연계가 좋을 때 많이 감. 팀리그나 상대&우리가 다인큐면 이게 더 효율이 좋은 것 같음. 방어력 상승하고 쿨감이 정말 많이 체감됨.
- (2)
불안정한 혼합물- 1특 회심이 아예 패시브로 장착되고, 라인클리어도 약간 상승. 일단 1특 회심이 기본적으로 발동된다는게 너무너무 좋음.
촉진가속화- 1. 난 쳐맞아 뒤지는 돌격병 수준이다.
2. 회심을 안갔다.
- (2)
레이너특공대- 1대1 능력은 물론이고, 한타 때 누적딜도 상당함. 힐러나 딜러한테 붙여주면 어그로는 물론 딜도 아프게 들어감. 들어오는 애한테도 케어만 좀 받아도 역관광가능.
다만, 관리 못하면 시도때도 없이 터지고, 돌격병은 물론 포탑, 용병, 오브젝트한테 어그로 심하게 끌려서 관리 잘해주는 게 중요.
히페리온- 벤시가 너무 쎄서 묻히는 감이 있었지만, 공성 능력은 그대로고 누적딜도 그렇게 약한 편이 아니라 진영 흐뜨리기 좋음. 무엇보다, 야마토포가 건물한테 디게 아프게 들가서 건물 잘 부수는 정원공, 포, 응징자, 용기사, 트리글라브 수호자랑 궁합 잘 맞음.
- (1)
벌집- 안그래도 따끔한 천공탄 딜 50%증가에다가 영웅맞추면 그 딜의 90%만큼 힐인데, 1렙의 회심과 연계되면 65%추가딜에다가 그 딜의 90%만큼 회복임. 영웅 많이 맞추면 거의 선치급 힐량을 볼 수 있다.
현상금- 우리 팀이 디아블로 못녹여 쩔쩔매거나, 아님 상대 초갈일 때 가주긴한다. 근데 방어력5는 정말 미미하고, 액티브가 40초나 걸린다는게 매우 찝찝하긴하다. 그래도 퍼뎀에다가 뜨거운맛 2연타는 매우 아프다.
- (4)
20은 효율이 모두 좋다.
마무리- 요즘들어 벤시궁강보다 많이 찍히는 추세. 공속 늘어나서 dps증가는 덤인데다가, 50%이하에서는 아픈 딜이 이제 명치 계속 때려대는 딜이 된다. 마무리는 특히, 오브젝트, 돌격병, 용병, 소환물, 건물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히페리온을 갔다면 공성력이 어마어마해짐.
벤시궁강- 벤시가 이제 발라가 됩니다. 할튼 개쎔.ㄹㅇ 자기가 평타칠 상황이 너무 힘들면 벤시궁강해도 1인분은 해줌. 벤시터지면 아드레날+격려는 덤이고, 상황만 맞춰진다면 슈퍼세이브용 효과가 될 수도 있음.근데 왠만하면 벤시 살리는 게 낫다는 걸 인지하셈.
히페궁강- 공속이 빠른 레이너기 때문에 쿨감은 정말 크게 느껴지고, 특히, 너무 cc가 많을 땐 이 저지불가가 정말 좋음. 너무 생존이 힘들어질 땐 히페궁강도 괜춘.
약점포착- 거의 가지 않지만 가끔 방어력이 중요한 가로쉬, 정타족 등을 조질 때 가긴 함. 우리 팀 겐지나 리밍 같은 킬캐치 잘 되는 애한테 힘 실어주고 싶을 때도 가도 되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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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공 탄환(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9초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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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격려(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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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드레날린 촉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45초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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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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