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1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용검으로 한타 주도권을 잡는 겐지
- 작성자 | 골든겐지 작성일 | 2018-09-26 23:27:54 조회수 | 4031 최종수정 | 2018-09-26 23:55:12
-
겐지사이보그 닌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75 3.4882 500 3 44 4.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원래는 "추진력"찍고 뒤에 있는 물몸들 괴롭히다가 질풍참으로 빠져나오는 식으로 플레이를 했는데
최근에 바람처럼 빠르게를 찍어보니 "바랍처럼 빠르게"특성이 주는 이속 증가가 은근 꿀이라는 걸 깨닫고 요즘엔 "추진력" 잘 안갑니다.
"바람처럼 빠르게"는 초반에 갱 갔을 때도 유용하고 용검키고 들어갔을 때도 자리잡는게 도움을 줍니다.
"추진력"은 취향인거 같은데 요즘은 좀 구려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쁜 특성은 아닌데 저는 "바람처럼 빠르게"가 주는 이속이 더 좋더라구요
"길잡이"는 거릅니다
- (3)
저는 주로 "용발톱"을 가는데 초반에 갱을 가게 되면 가끔식 딜이 살짝 모자라서 못 잡는 일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이 "용발톱"이 있다면 얘기는 달라지죠.
다이브도 훨씬 쉬워지고 용검 쓸 때도 굉장히 유용한 특성입니다. 왜 "용발톱" 가는지 이해 못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던데 4특은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특성이 다 취향이지만 "용발톱"만큼 익숙해지면 능동적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특성도 없는거 같습니다. 추가로"용발톱" 채우는 방법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캠프 먹을 때 써주시거나 라인밀고 상대 포탑어그로 끌어서 튕겨내기 써서 채워주실 수도있습니다.
"수리검 수행"특성은 가끔 상대에 탱커들이 많을 때 가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수리검 짤짤이 딜이 매우 아파지며 퀘스트를 다 깨면 수리검을 최대 8번 날릴수 있는 준수한 특성입니다.
"심장을 노려라" 이 특성은 제가 아직 가본적이 없네요. 제가 질풍참 겐지를 한 번도 안해봐서...(질풍참 겐지가 제 취향이 아님)
- (2)
7특은 "완벽한 응수",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진짜 완벽한 특성입니다. 겐지는 w를 쓸 일이 꽤 많습니다. 그런데 이 특성을 찍으면 1틱당 2초 쿨감, 최대 10초 쿨감이 되는데 안 찍을 이유가 없죠.
"향상된 방어", 솔직히 7특은 "완벽한 응수"말고는 가본 특성이 없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완벽한 응수"다음으로 좋은 특성이 바로 요 특성이 아닌가 싶습니다...(안 찍어봐서 확실히 말을 못하겠네요..)
- (1)
전 솔직히 상대 씨씨가 많아도 그냥 "용검"갑니다.
물론 우리 팀에 같이 들어가줄 영웅이나 양념을 쳐 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이 "용검"으로 한타를 역전할 수 도, 한타를 굳힐 수 도 있습니다.
"폭렬참"은 제가 상대에 씨씨기가 많을 때 수리검 특을 타고 많이 가봤지만 저는 "용검"플레이가 더 수월하고 게임을 풀어나가기 쉽기 때문에 잘 안갑니다.
(물론 우리 팀에 같이 들어가 줄 수 있는 영웅이 없거나 상대 조합이 완벽하게 겐지 카운터만을 위한 조합이면 갑니다.)
- (2)
16특은 "분신참"아니면 거의 잘 안갑니다.
"분신참"이 한타 때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칼끝" 요 특성은 상대에 물몸이 많고 메이지가 있으면 가 볼만한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딜량 증가가 꽤 잘 올라가기 때문에 순삭에 도움이 됩니다.
-
- 수리검(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12초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 튕겨내기(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 질풍참(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 사이보그의 날렵함(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 용검(Q)
-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각을 재면 됩니다.
초반운영 (원래 있어야 하는데 지워짐 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