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바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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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녹차의 모든 것
- 작성자 | Arr 작성일 | 2018-09-27 23:14:16 조회수 | 7718 최종수정 | 2018-09-27 23: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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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안얼라이언스의 국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220 4.625 500 3 74 1.2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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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사자의 송곳니= 도발 / 감속, 데미지 증가가 꽤나 좋다. 라인 닦을때도 좋고 딸피인 적에게 썼을때 이게죽어? 하는 상황도 가끔 나온다
국왕의 길= 거강, 쌍검 / 데미지 증가특
제압= 리워크전 7레벨 특성인 칼의 기댄 삶(무기막기 지속시간 증가)이 삭제됨으로써 큰 효율을 내지 못한다. 상대편에 트레이서가 있다면 도발을 전제로 찍어볼만하다
- (1)
도발 = 탱이 필요하다
거인의 강타 = 딜이 없다 내가 딜특을 가야한다
분노의 쌍검 = 상대방에게 하드cc가 없고 붙어서 지속적으로 딜을 할 수 있다, 상대방에 실명이나 공격속도 감소 효과를 주는 영웅이 없다, 딜이 아프지 않다
- (2)
사자의 송곳니 = 한번 찍어보고 다른게 더 좋아서 안찍는다
재기의 바람 = 거강, 쌍검 필수특성. 이유는 말안해도 알거라 생각
연전연승 = 도발 한정으로 가는 특성. 헬조선신단, 거미여왕의무덤 에서 쓸만함. 특히 불지옥신단은 쫄들이 많아서 은근 잘터진다. 버프도 먹어서 꽤나 쓸만한 특성
그 외에는 재기의 바람을 찍자
- (2)
방패의벽 = 상대방의 딜이 기술딜 위주이고 cc가 위협적이어서 이걸안가면 살기 힘들다 싶을 때 찍는다.
전쟁인도자 = 방패의 벽 안찍어도 생존력이 괜찮을때 찍는다.
쌍검은 전쟁 인도자 고정이다. 쌍검찍고 방패의 벽 갈 상황이면
애초에 쌍검을 안해야된다. 이거안가면 붙어서 딜 못한다.
- (2)
돌격전차 = 상대 힐러의 힐이 거의 없다 생각되면 가는 특성. 전쟁인도자와 시너지가 있다.
필사의 일격 = 힐러가 있다면 거의 무난하게 이걸 찍는다.
혹은 자힐이 가능한 영웅 카운터로 사용. Ex)말티엘, 일리단
분쇄의 투척 = 상대방에 쉴드캐가 있다 할때간다. Ex)자리야, 테사, 피닉스, 알타, 요한나
- (2)
스톰윈드의 깃발 = 추노능력 강화, 방어력을 주지 않아도 팀원들이 어그로 분산을 잘한다 싶으면 간다.
아이언포지의 깃발 = 방어력 20 올려주는 무난하게 좋은특성.
쌍검은 아이언포지 고정이다. 스톰윈드의 깃발이 쌍검의 이속증가효과와 중첩되지 않는다. 안그래도 녹차인데 몇초라도 더 살아 남아야지...
달라란의 깃발 = 우리팀 기술위력 20증가. 메인딜러가 메이지면 고려해볼만하다.
- (5)
경계 = 트레이서 엿먹이고 싶다. 트레가 없으면 그냥 안간다. 적 영웅의 일반공격에 맞을 때마다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한다
무기의 달인 = 광역 방깎 20%, 쿨타임이 10초로 감소한다. 무조건 궁강
광란 = 쌍검은 20부터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강력하다 무조건 궁강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 깃발 쿨타임 45에서 25초로 감소, 치유량 50% 증가시켜주는 특성이다.
사기의 외침 = 버프를 먹어서 주위 적 영웅들의 공격력을 5초동안 무려 40%나 감소시켜준다. 쿨타임도 25초로 꽤 짧아서 자주 사용 할 수 있다. 아이언포지 깃발과 함께하면 아군에게 방어력 60%를 주는셈이다. 필자가 도발바리안일때 10에 9는 이 특성을 찍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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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자의 송곳니(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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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막기(W)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10초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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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진(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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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발(R)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16초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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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인의 강타(R)
- 마나: 40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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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의 쌍검(R)
-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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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웅의 일격(D)
- 재사용 대기시간: 18초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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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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