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바리안

바리안을 58렙 찍을동안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방패의 벽 너프하고 녹차분말이 되어버린 바리안에 대한 고찰이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2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녹차의 모든 것
작성자 | Arr  작성일 | 2018-09-27 23:14:16  조회수 | 7525  최종수정 | 2018-09-27 23:22:24
바리안
얼라이언스의 국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2204.6255003741.251.2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5

머리말

바리안을 58렙 찍을동안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

방패의 벽 너프하고 녹차분말이 되어버린 바리안에 대한 고찰이다.


영웅 상성

    발리라 = 한놈 그냥 같이 골로보내기 가능
    알라라크 = 얘도 좋음
    아바투르 = 쌍검의 영원한 친구. 20되면 그냥 무쌍된다


    말티엘 = 도발이든 거강이든 쌍검이든 그냥 바리안한텐 못 개긴다
    피닉스 = 분투 + 거강 = 파워에이드
    트레이서 = 도박꼼


    디아블로 = 딜러물면 박치기 해대서 힘듬
    카시아 = 모든평딜들에게 있어선 ㅈ같은 존재이다
    아서스 = 공속 이속 슬로우 당하면 힘듬
    정크랫 = 붙으면 충격지뢰로 날려서 불쾌하다
    소 = 거강 쓰면 w 쓰고 돌진써도 w 써서 불쾌함

    특성 및 기술

    (1)

    사자의 송곳니= 도발 / 감속, 데미지 증가가 꽤나 좋다. 라인 닦을때도 좋고 딸피인 적에게 썼을때 이게죽어? 하는 상황도 가끔 나온다
    국왕의 길= 거강, 쌍검 / 데미지 증가특
    제압= 리워크전 7레벨 특성인 칼의 기댄 삶(무기막기 지속시간 증가)이 삭제됨으로써 큰 효율을 내지 못한다. 상대편에 트레이서가 있다면 도발을 전제로 찍어볼만하다

    (1)

    도발 = 탱이 필요하다
    거인의 강타 = 딜이 없다 내가 딜특을 가야한다
    분노의 쌍검 = 상대방에게 하드cc가 없고 붙어서 지속적으로 딜을 할 수 있다, 상대방에 실명이나 공격속도 감소 효과를 주는 영웅이 없다, 딜이 아프지 않다

    (2)

    사자의 송곳니 = 한번 찍어보고 다른게 더 좋아서 안찍는다
    재기의 바람 = 거강, 쌍검 필수특성. 이유는 말안해도 알거라 생각
    연전연승 = 도발 한정으로 가는 특성. 헬조선신단, 거미여왕의무덤 에서 쓸만함. 특히 불지옥신단은 쫄들이 많아서 은근 잘터진다. 버프도 먹어서 꽤나 쓸만한 특성
    그 외에는 재기의 바람을 찍자

    (2)

    방패의벽 = 상대방의 딜이 기술딜 위주이고 cc가 위협적이어서 이걸안가면 살기 힘들다 싶을 때 찍는다.
    전쟁인도자 = 방패의 벽 안찍어도 생존력이 괜찮을때 찍는다.
    쌍검은 전쟁 인도자 고정이다. 쌍검찍고 방패의 벽 갈 상황이면
    애초에 쌍검을 안해야된다. 이거안가면 붙어서 딜 못한다.

    (2)

    돌격전차 = 상대 힐러의 힐이 거의 없다 생각되면 가는 특성. 전쟁인도자와 시너지가 있다.
    필사의 일격 = 힐러가 있다면 거의 무난하게 이걸 찍는다.
    혹은 자힐이 가능한 영웅 카운터로 사용. Ex)말티엘, 일리단
    분쇄의 투척 = 상대방에 쉴드캐가 있다 할때간다. Ex)자리야, 테사, 피닉스, 알타, 요한나

    (2)

    스톰윈드의 깃발 = 추노능력 강화, 방어력을 주지 않아도 팀원들이 어그로 분산을 잘한다 싶으면 간다.
    아이언포지의 깃발 = 방어력 20 올려주는 무난하게 좋은특성.
    쌍검은 아이언포지 고정이다. 스톰윈드의 깃발이 쌍검의 이속증가효과와 중첩되지 않는다. 안그래도 녹차인데 몇초라도 더 살아 남아야지...
    달라란의 깃발 = 우리팀 기술위력 20증가. 메인딜러가 메이지면 고려해볼만하다.

    (5)

    경계 = 트레이서 엿먹이고 싶다. 트레가 없으면 그냥 안간다. 적 영웅의 일반공격에 맞을 때마다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한다
    무기의 달인 = 광역 방깎 20%, 쿨타임이 10초로 감소한다. 무조건 궁강
    광란 = 쌍검은 20부터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강력하다 무조건 궁강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 깃발 쿨타임 45에서 25초로 감소, 치유량 50% 증가시켜주는 특성이다.
    사기의 외침 = 버프를 먹어서 주위 적 영웅들의 공격력을 5초동안 무려 40%나 감소시켜준다. 쿨타임도 25초로 꽤 짧아서 자주 사용 할 수 있다. 아이언포지 깃발과 함께하면 아군에게 방어력 60%를 주는셈이다. 필자가 도발바리안일때 10에 9는 이 특성을 찍는다.

    • 사자의 송곳니(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무기 막기(W)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10초
      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돌진(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도발(R)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 거인의 강타(R)
      마나: 40
      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 분노의 쌍검(R)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 영웅의 일격(D)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