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스랄

안녕하세요~ 스랄을 사랑하는 히오스 유저입니다. 요즘 스랄에 대한 평가가 그닥 좋지 않은거 같아서 초심자도 쉽게 운용가능하고 성능도 뽑아낼수 있는 그런 특성을 연구하던중 한트리가 완성되어 적어보려합니다. 이 스랄의 강점은 유연함입니다. 질풍스랄만큼 폭발력이 뒤어나진 않지만, 근접과 원거리 생존을 두루 겸비한 스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운용도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그럼 초심자들도 쉽게 운용할 수 있는 스랄의 특성트리를 공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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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초심자용 연번스랄(생존+원거리+근접)
작성자 | 김세무사  작성일 | 2015-06-08 13:10:24  조회수 | 9342  최종수정 | 2015-08-04 10:36:52
스랄
호드의 대족장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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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스랄을 사랑하는 히오스 유저입니다.

 

요즘 스랄에 대한 평가가 그닥 좋지 않은거 같아서 초심자도 쉽게 운용가능하고 성능도 뽑아낼수 있는

 

그런 특성을 연구하던중 한트리가 완성되어 적어보려합니다.

 

이 스랄의 강점은 유연함입니다. 질풍스랄만큼 폭발력이 뒤어나진 않지만, 근접과 원거리 생존을

 

두루 겸비한 스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운용도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그럼 초심자들도 쉽게 운용할 수 있는 스랄의 특성트리를 공개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Q로 포킹을 할때 같이 원거리에서 적을 견제할수있는 영웅과 상성이 좋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스랄의 초반 라인전 강점은 Q에서 나옵니다. 원거리도 지속적으로 괴롭힐수있고, 미니언에 연번이 맞으면 평타를 쳐서 마나수급을 하면 유지력도 올라가게됩니다. 특히 제가 이번에 올린 스랄은 Q를 주력으로 쓰기때문에 이특성을 찍어주십시오.

        (1)

        4랩특성은 번개를 타고를 찍어줍니다. 이 번개를 타고특성의 가치는 2번이 더튕김으로써 Q한방에 페시브가 발동한다는데 있습니다. 특히 1랩 우레와 더불어 마나수급량도 좋아지니 연번에 맞은 미니언들을 쳐주면서 초반에 마나수급을 해주면서 적영웅을 괴롭힐수 있습니다. 특히 제특성은 16랩에 갈레번개를 찍기때문에 4랩에 이특성을 찍어줘서 난전에서 2번의 페시브 발동효과를 보기위해 이특성을 찍어줍니다.

        (1)

        연번스랄의 장점은 안정적인 폭킹이 가능한데 대신 폭발력이 떨어진다는점을 들수있는데, 그점을 보완하기 위해 날카로운 바람을 찍어서 질풍을 자주 사용하게합니다. 질풍은 진입기로도 쓰지만 생존기로도 사용되기 떄문에 쿨타임이 4초감소하는 이특성은 스랄에게 유연함을 더해줍니다.

        (1)

        역시 주력은 세계의 분리입니다. 적을 끊어먹기도 좋고 페시브도 발동시키기 떄문에 훌륭한 생존기로도 쓰입니다. 지진같은경우 적에 뚜벅이 근딜들이 많을떄 선택적으로 찍는데 유리한상황에서 스노우볼링 굴리기 좋은 궁입니다.

        (2)

        질풍을 사용했을시 바람의 은총을 찍게되면 총 6페시브 스텍이 쌓입니다. 연쇄 번개와 더불어서 질풍사용시 페시브 발동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해 찍습니다.

        (1)

        16랩특성은 갈레번개입니다. 광풍은 13랩 바람의 은총과 시너지가 좋지만, 붙어서 사용해야된다는 단점과 총 10스텍이 너무 집중되어 터지다보니 힐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경우도 많습니다. 갈레번개를 찍어줌으로써 교전전에 포킹으로 주요딜러를 괴롭혀줄수도 있고 4랩특성덕에 힐로도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유틸성이 상당히 올라갑니다. 광풍스랄만큼 폭발력은 없지만 원거리 전투능력도 어느정도 갖출수 있게됩니다.

        (4)

        20랩은 폭풍의 번개를 찍습니다. 뚜벅이 스랄에게 정말 유용한 특성입니다. 도주와 추노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 연쇄 번개(Q)
          마나: 40
          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 야수 정령(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질풍(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이 스랄의 운영법은 Q를 이용한 견제와 마나수급을통해 유지력을 높이고, 후반에는 갈레번개를 최대한 활용하여

         

        아군에서 원거리 견제가 가능한 영웅들과 함께 적의 몸이 약한 케릭들을 포킹으로 괴롭혀줍니다.

         

        갈래번개를 찍을경우 첫 Q쓰자마자 2번쨰Q스텍쿨이 돌아가기때문에 거의 3방을 연속으로 쏘는게 가능합니다.

         

        Q같은경우 성장데미지가 17이나되면서 사거리가 상당히 길기 때문에 몸이 약한 케릭에게 지속적으로 박아주면

         

        상당히 부담스러운 누적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연쇄 번개 같은경우 힐로도 사용되기 떄문에 상황을 봐가면서 갈레번개 스텍을 포킹으로 쓸지 힐로 쓸지 판단해야됩니다.

         

        광풍만큼 근접 파괴력이 뛰어나진 않지만, 바람의 은총과 날카로운 바람을 찍었기떄문에 근접능력도 그리 떨어지지

         

        않으며, 원할때 질풍을 사용하기에 크게 답답함이 없습니다. 한타교전에서 아군과 적군영웅이 죽고, 2대2 혹은 3대3

         

        교전으로 들어가면 과감히 들어가서 페시브 회복력을 이용해 싸워주시면 스랄의 파괴력을 극대화 할수있습니다.

         

        궁극기 세계의 분리같은경우, 적을 끊어먹을 각이 보일때 궁과 적 영웅하나와 교환을 할수 있으면 과감히 써주는게

         

        좋습니다. 한타교전시에는 적의 핵심 케스팅 스킬을 끊거나 진형붕괴 혹은 피회복+데미지용도로 써주시면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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