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노바는 사실 원딜로 써도 충분히 좋습니다 특히 12단이라던가 12단이라던가 폭딜이 좋아서 근접딜러에 강한 면을 보입니다 1:1을 이긴다는 이런 소리는 당연히 아니고요 아군딜러의 스킬딜과 함께 레벨이 낮을때도 빠르게 녹일수있고 삼연발까지 찍으시면 혼자서도 잡는 기존 노바와 비슷하지만 특성과 포지션이 조금다릅니다 라인클리어에 힘을 주었다고 할까요? 제 등급이 꽤 낮지만 노바 승률은 구리지않기 때문에 써보셔도 좋을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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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쿨감 저격 원딜 노바
작성자 | 메이트런  작성일 | 2015-06-08 20:01:02  조회수 | 5009  최종수정 | 2015-06-09 12:57:25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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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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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노바는 사실 원딜로 써도 충분히 좋습니다

 

특히 12단이라던가 12단이라던가 폭딜이 좋아서 근접딜러에 강한 면을 보입니다

 

1:1을 이긴다는 이런 소리는 당연히 아니고요 아군딜러의 스킬딜과 함께 레벨이 낮을때도 빠르게 녹일수있고

 

삼연발까지 찍으시면 혼자서도 잡는 기존 노바와 비슷하지만 특성과 포지션이 조금다릅니다

 

라인클리어에 힘을 주었다고 할까요?

 

제 등급이 꽤 낮지만 노바 승률은 구리지않기 때문에 써보셔도 좋을거에요

 

 

 

영웅 상성

      아군 상성 좋은건 저격을 맞추기 쉽게 상대를 모아주는 영웅은 다좋습니다

       

      그리고 보통 2은신이라고 제라툴과 조합이 안좋다고 생각하실텐데 원딜처럼운용하면 제라툴과도 나쁘지않습니다

       

       

       

      상대하기 힘든적은 보통 노바랑 비슷합니다

       

      레일건을 찍기전인 16레벨까지 아눕풍뎅이가 저격을 막아버려서 상당히 힘들고요

       

      티리엘은 그냥 눈에 띄면 심판맞고 바로 죽습니다

       

      첸도 술마시는걸 끊을수없고 흡혈이 없는 노바로선 라인에서 짤짤이가 너무 힘듭니다

      특성 및 기술

      (2)

      아무거나 찍으셔도 되는데 원딜노바이므로 16레벨 레일건과 시너지가 좋은 저격사거리와
      쿨감을 가는게 좋습니다

      (3)

      마나부족때문에 완벽한 한발이 정말 좋긴하지만

      딜러는 딜이좋아야된다고 생각해서 위력축척

      (2)

      일발장전이 무조건 좋습니다 평타딜이 정말정말 강

      력해집니다

      (1)

      저희는 레일건을 찍을거기때문에

      팀에etc가 있어도 삼연발이 좋습니다

      (1)

      치명적분신은 안찍으면 생존률이 급감합니다

      자신이 분신연기를 잘못한다생각되면 기술보호막도

      좋습니다

      (1)

      레일건입니다 부상유발특성이 정말좋긴하지만

      라인정리도 되고 저격의 출중한 사거리덕에 앞에

      탱커를 맞춰도 뒷라인 켈타스나 제이나한테도 딜이

      들어갑니다

      (3)

      20렙특성은 취향인데 그래도 되돌리기가 좋습니다

      7렙 특성 일발장전과 시너지가 절륜합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은신은 그냥 먼저 물리지 않게 해주는 아주좋은 패시브라고 생각하시고 아군 원딜라인에서 딜하는게 좋으며

       

      적탱커가 조금 무리한다 싶으면 멀리서 저격 평 부상유발 평 삼연발 바로 날려주면 아파서 좋아죽습니다




      초반 운영

      솔라인을 서지않는것이 좋지만 서게된다면 라인클리어가 구린 상대를 따라갑시다

      가끔 갱킹을 다녀보는것도 좋은선택이며 저격사거리특성을 찍으셧다면

       

      상대시야밖에서 딜만하고 빠져나올수있습니다

      레일건 습득 후

       

      저격사거리특성과 시너지가 정말좋은데 탱커를 뚫고 뒷라인까지 딜이 들어가게 됩니다

      20레벨 이후


      아군이 자가라나 etc같은 친구들이 모아줄때 2연발저격해주시면 정밀타격보다 데미지가 더좋습니다

       

      거기에 삼연발까지쓰면 딸피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광산맵에서 작은해골무리가 저격한방에 클리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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