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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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남들이 쉽다고 이거나 하라지? 1분만 읽고 바로 해라.
- 작성자 | 라라라로 작성일 | 2018-11-04 20:45:29 조회수 | 6833 최종수정 | 2018-11-04 20:4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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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산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65 5.7617 500 3 88 1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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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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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아주 쉬운편에 드는 캐릭이다.
조건부 스킬이 있는것도 아니고
스킬을 엄청 응용할 필요도 없다.
그냥 들어가서 맞아주고 CC걸고 살아나오면 나는 1인분한거다.
무라딘으로 자꾸 딜을 처할려고 하거나
머 이런 짬뽕테크를 타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친구들을 여러번 만나서 써봅니다.
영웅 상성
상성좋고 안좋고는 알려줄 필요도 없거니와 의미가 없다.
어차피 내가 하고싶은거만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판수가 늘어나면 알아서 남들이 맞추거나 내가 다른픽을 할 것이다.
게임하다 암좀 걸려보면서 배우는게 빠르다
특성 및 기술
- (2)
무조건 고정이라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탱으로 가고 딜이 없어서 이거 하나라도 소중함
극기의 바람
은 가는순간 피는 항상 풀피야 근데 엠은 항상 없어 그꼴남 어차피 마을 가는건 같음
우물, 구슬, 기본패시브로 충분히 버틸수있다 회복없는 탱커해보다 무라하면 피관리 어렵지 않다고 본다.
- (2)
반향
탱으로 갈꺼면 찍는다
이것도 고정이라고 본다.
들어가서 조금이라도 버틸때 깨알만큼이나마 도움이된다.
천둥연소
찍는다고 딜 조금 더준다하지만 무라가 붙을때 대부분 원거리캐릭둘은 무빙치는데
2~~~~~초뒤에 맞기나 할까?
거대망치
진짜 Q스택쌓기도바쁜데 저걸로 왜 딴걸쳐
- (3)
여긴 정말 버릴게 없다고 생각한다.
해골파쇄
현재게임에서 내가 멀 해야될지도 생각하기싫다?
해골파쇄 간다. 아쉬울떄로 도망가는놈 움찔이라도 걸어주면 폭풍강타(Q) 한대라도 더 맞춘다
도끼집행자
이건 아군에 나포함 3명이상 하드한 cc가 있으면 찮다고 본다.
탱도 사람인데 맨날 맞는거보단 킬딸도 치는 맛이 있어야하니까 한번씩 가보자
육중한충격
16렙 드워프추진 같이 배울생각으로 찍자
난전 후 추노할때 도움이 꽤 된다.
- (1)
투신 고정
초강타
친구들과 할때 배워라 나보다 못하는놈들 멘탈 터트릴때 쓰면 좋다.
솔직히 초강타 할꺼면 그냥 제라툴, 겐지, 도살자 등을 해라
데미지도 어설픈 무라로 왜 저러고 놀아
- (1)
여기도 반반이라고 생각한다
치유의 벼락
16렙 석화랑 같이 가는걸 추천한다
들어가서 어떻게든 한타임 버티고 도망쳐라
그럼 된거다. 탱이 맞을꺼 다맞고 살면 된거다.
날벼락
나쁘지 않다고 본다. 애매한 CC로 적뒷라인 못 끊을거같을때 괜찮다고 본다.
뒷라인 한명물면 '나도 같이 맞아줄게'란 딜러들 없다. 추노시점엔 거의 알아서 산개해준다. 고로 대부분 혼자 맞는다.
스플래시 스킬은 여럿 맞추는게 제일 좋으므로 일부로 한놈만 맞춰야지라는 머저리 같은 생각은 하지말자.
브론즈비어분노
아효 그냥 지원가 하세요.
이거랑 w스킬로 라인 언제 밀거니와
이 기술은LOL에 태양불꽃망토가 아니다
간지럽다 하지말자
- (3)
여기도 다 좋은거 같다.
석화
최대체력에 대비 피를 채워주므로 무조건 투신후에 써준다. 버틸때 최고다
여긴 LOL풀템 베인 같은 딜은 없다 피뻥이 최고의 탱이라고 생각한다.
드워프추진
이것도 깨알로 괜찮을 경우가 있다
적 원딜이 도주기가 있을때 추천한다
정말 괜찮다. 뒤로 빠졌을때 멀리 뛰어서 W찍고 Q
딜러들 전장이탈만 시켜도 머 1인분은 한거니까
사거리 길다고 한타후 바로 적뒤라인 문다고 대도약 하지말자. 아무도 믿을수 없는 아군인데 설령 친구도 종종 "아니 왜들어갔냐?" 대사 친다.
도주기 있는애들 잘못 물면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바로 일점사 맞고 죽은다음
"아니 왜 안들어오세요? " 채팅 친다.
무조건 추노용 및 틸츨러민 쓴다.
한타중 스킬쿨 한번 다 빠지고 대도약해서 적딜러물면 괜찮다고 본다.
압도적인 존재감
머 설명 그대로다. 이게임은 다행이 공속충을 할려고 해도 안된다. 연구가치는 있는데 생각하는게 머리아프면 그냥 투신-석화 쓰고 버텨라
- (1)
그랜드 슬램
친구들과 할때.
막을수없는 힘
그냥 문도박사와 같은 생각없는 탱할려면 찍자
전장한가운데서 살아남기 및 적뒷라인 물기도 정신없다.
강화보호막
우리편 다 물몸이라 모든 궁극기 내가 다 맞아야될꺼같다 싶을때 적진영 가운데서 쓰자..인데 그딴게 어딨냐 들어가서 메인딜러 물면 쓰기 바쁘다.
4초짜리 스킬쓸래 20초짜리 투신강화 쓸래
되돌리기
이건 숙련자용 같다. 스턴 두방 먹인다고 안죽을놈들은 안죽고, 두번뛰어 추노해도 살놈 다 살아간다.
우리편에 제라툴 겐지 이런애들 믿을수있으면 좋은데 저티어 구간에 그딴게 어딨냐
내가 이번판에 캐리해야될때나 완전 유리할때 찍어보고 숙련되면 좋을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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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강타(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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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벼락(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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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워프 도약(E)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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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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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롤정글이라고 생각하고 플레이가 좋다고 본다.
한타에서 대신 맞아주고 계속 cc걸어주고 아군딜러가 잘하길 기도하면 된다.
CC도 나름 괜찮고 탱캐릭이라 혼자 노는건 의미가 없다.
미드에서 같이 서서 킬각 잡아주고 계속 한타 합류를 한다.
솔라인을 설 경우 상대가 빡쌔게 미는 전문가면 머리 아프다 가급적 피하거나
굳이 한다면 타워앞에서 같이 잡고 빠르게 계속 합류해서 한타를 벌이자.
라인 클리어가 초 구려서 솔로 라인 오래서있어봐야 시간만 아깝다.
한타 무조건 합류하자 그게 탱에 존재 의미다.
공성딜, 영웅딜 죽었다깨도 금장 못 한다. 혹시나 한다면 그판은 욕해도 된다.
탱량은 금장 달아야 탱이라고 본다.
혼자 하고 싶으면 전문가 및 은신암살자를 하자
한타 열릴때 나대신 아군딜러가 먼저 물린다 졌다. 거의
리딩을 잘하거나 꽁무늬 잘따라다녀라
괜히 혼자 캠먹는다고 깝치지말고 핑찍고 딴애가 먹던지 같이먹던지 하자
이겜은 롤보다는 남탓이 덜하긴 해서 저런소리 잘안하는데 정치질 하는놈 들어오면
진짜 시끄럽다. 굳이 남탓할 일 만들지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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