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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우리엘

사실 저는 힐러 포지션이 서툴러서 왠만해선 힐러를 하지 않죠. 아군 관리 능력이 떨어지고 해서.카라짐은 딜이 높지만 힐이 아쉽고. 화이트메인이나 데커드같은 경우는 딜이 안나오고 해서 우연히 관심을 가지게된 영웅이죠.제가 사용하는 아우리엘은 7랩 감정 이입 특성으로. 아군이 탱킹과 광역딜이 있어. 치유에너지 수급 능력이 충분할때 쓰는 딜 특 트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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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빛으로 태워버린 딜특 아우리엘
작성자 | 왕귀히린이  작성일 | 2018-12-21 04:03:28  조회수 | 5017
아우리엘
희망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밀쳐냄, 회복,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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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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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치유 에너지 치유 에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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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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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사실 저는 힐러 포지션이 서툴러서 왠만해선 힐러를 하지 않죠. 아군 관리 능력이 떨어지고 해서.

카라짐은 딜이 높지만 힐이 아쉽고. 화이트메인이나 데커드같은 경우는 딜이 안나오고 해서 우연히 관심을 가지게된 영웅이죠.

제가 사용하는 아우리엘은 7랩 감정 이입 특성으로. 아군이 탱킹과 광역딜이 있어. 

치유에너지 수급 능력이 충분할때 쓰는 딜 특 트리입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이 좋은 것은 광역딜 및 탱킹. 양측다 잘해주는 영웅이라면 좋습니다.

    누더기가 제일 상성 좋은 이유는 리워크 이후 고유능력 및 궁극기와 특성으로 추가 광역 도트딜을 누릴 수 있기에

    의외로 상성 발군.

    상성나쁜 경우는 딜이 모자르던가 너무 단일딜.

    적측의 상성은 힐러 공통으로 기습해서 무는 암살자들에게 약하니 아군과 같이 다니세요.

    반대로 힐러도 못무는 조합이라면 상대하기 좋고요.

    특성 및 기술

    (4)

    핵심1. 치유 기술에 광역기 기능 추가하는 심플한 특성이자 이 딜특 아우리엘의 준 왕귀형 핵심 특성입니다. 초반에는 에너지를 가득 채워서 써도 딜이 약하지만 후반에는 특성 이름 그대로 태워버리는 빛이 됩니다.

    (3)

    더 멀리 밀쳐내어 디아블로같은 벽꿍을 만들어낼 각을 더 쉽게 올려주면서 어설프게 접근하게 기절+큰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가장 큰 의의는 힐러가 잠재적 하드cc를 가지고 있어서 한타나 소규모 교전에 변수를 만들어내죠.

    (2)

    이 트리의 핵심2. 주로 딜탱이나 탱킹잘하는 영웅에게 달아주면 얹어맞기만 해도 에너지를 계속 수급해올 수 있습니다.

    치유 증폭은 평타를 쳐야하기에 한타도중에는 몸 사리면서 해야하기에 안맞고 빛나는 희망은 구슬이 필요한데 지속성이 없어 감정 이입이 가장 좋습니다.

    (2)

    아군 세이브. 이 이상의 가치 설명이 필요없죠.

    (1)

    왠만해선 눈부신 빛이 무난합니다. 평타기반 딜러가 없어도 탱커 평타질 차단하는 것 만으로도 기여도가 높아집니다.

    꿰뚫는 채찍은 평타가 약한 상대거나 여러명이 돌진해올때 밀어내는 용도.

    (1)

    핵심3. 에너지의 최대치가 점점 증가해서 이제는 치유에너지 수급이 넘치는 일이 없어지며 1랩 특성과의 시너지로 지원(특수공격) 에너지 1900때 W쓰면 590정도 나왔어요.
    아우리엘의 준 왕귀력을 담당해주는 특성.

    (4)

    주로 광역 보호막이냐vs1명 세이브냐의 취향차이 천사의 비행은 탈출용도로 쓰면 힐러가 이탈해서 한타가 불리해져서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신성한 휩쓸기(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을 신성한 힘으로 휩쓸어 42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의 적에게 1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해당 양만큼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72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희망 불어넣기(D)
      지속 효과:영웅에게 준 피해의 2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55%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으면 대상이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 역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494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여타 아우리엘과 비슷합니다. 다만 딜이 좀 높이면서 안정성이 떨어진다는 점.

    초반 운영
    7랩 찍기 전까지는 에너지 잘 안채워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당히 견재해가는게 좋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하나무라 같이 지형이 적은 맵에는 벽꿍이 잘 안되니. Q특성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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