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소냐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5 / 비추천 : 3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신통한 작살보다 도주 불가가 훨씬 더 좋습니다.
- 작성자 | 달라란메이지 작성일 | 2019-01-22 13:23:54 조회수 | 13536 최종수정 | 2019-01-22 13:59:06
-
소냐떠도는 야만용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분노 분노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50 5.1054 100 0 84 1.5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q는 어짜피 무조건 맞춰야 되는 겁니다.
실제 하츠로그 기준 승률도
못맞출거면 걍 소냐를 하지 마십시오.
도주불가 이속 20%가 진짜 추노와 딜, 생존 모든 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q박고 w때리며 휠윈드로 추격할때 이속 10퍼 차이는
어마어마합니다.
써보십시오 체감이 아예 다릅니다.
따라가며 w를 계속 박을 수 있고
휠윈드는 훨씬 착착 감기며 없던 킬각이 생깁니다.
보통 소냐 진입이 q평w평w e돌면서 추격
이런 식인데
어짜피 신통한 작살 찍어도 적중 기준 쿨은 여전히 13초이며
내가 맞춘다는 기준 하에 13렙 특성이 아예 없는 셈이고
다음 쿨 돌기전에 중요 한타는 다 끝나고 탈출도 못하고 추노도 못합니다.
도주불가 가세요. 끝까지 물고 늘어질 수 있고
스킬 피하기도 훨씬 좋고 도주도 훨씬 수월합니다.
신통한작살 50% / 도주불가 54%
통계상으로도 도주불가가 훨씬 좋습니다.
영웅 상성
신통한 작살은 사실 리스크를 줄이는 특성인데
이거 찍는거 자체가 자신 없다는 뜻입니다.
특성 및 기술
-
- 고대의 작살(Q)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 대지 강타(W)
- 분노: 25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 소용돌이(E)
- 분노: 40재사용 대기시간: 5초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 분노(고유 능력)
-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도주불가 찍고 나머진 정석대로 가시면 됩니다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