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발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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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e특 가이드 라인{광포한까마귀#32388
- 작성자 | Atc2345 작성일 | 2019-03-14 00:05:20 조회수 | 3881 최종수정 | 2019-03-20 22: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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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라무관의 그림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기력 기력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47 4.2656 100 10 79 1.2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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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발리라 e특성 가이드 라인 <개인취향>
제대로된 공략들이 없는거 같아서 한번 오려 봅니다
현제 빠대에서 활동 하고 있는 광포한까마귀 입니다
오고 가고 하며 본분들도 있겟지만
현제 발리라 레벨은 312 를 만들었으며 기념으로 적어 봅니다
지금부터 작성되는 공략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영웅 상성
여기에서 공통점은 먼저 떄릴수 있고 시야확보가 가능하다는것
그리고 루나라가 리메이크 되면서 데미지가 말도 안되게 들어와서
상대하기 매우 힘드니 조심 하세용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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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악한 일격(Q)
- 기력: 25재사용 대기시간: 5초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 폭풍의 칼날(W)
- 기력: 40재사용 대기시간: 4초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 절개(E)
- 기력: 25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 소멸(D)
- 재사용 대기시간: 8초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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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복(Q)
- 기력: 10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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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열한 습격(W)
- 기력: 30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 목조르기(E)
- 기력: 30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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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발리라의 기본은 암살 입니다
적진 뒤로 돌아가거나 매복으로 인한 허리 끈기및 힐러 and 메이지 계열을
짤라 주거나 어글을 끌면서 치고 빠지기를 잘보셔야 됩니다
초반 부터 운영 을 해야 되는 영웅 이기 때문에 수시로 라인을
돌아 다니면서 킬각을 봐줘야 됩니다 특히 초반에 크면 까다로운
영웅들 부터 차례대로 초반 부터 벌려놔야 그나마 나중에 편하게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을 가는경우 의 를 무력하게 만들수도 있고 의
을 캔슬을 시킬수도 있습니다 다만 노바의 같은경우 조준이 되자마자 빠르게 바로 을
써야 캔슬이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의 이것도 마찬가지로 캔슬 시킬수 있는 좋은
스킬 입니다
반대로 을 갈경우 쿨이 짧다는 매리트가 있고 상태이상 저항 효과가 있고
데미지 반감 효과가 있어서 각종 CC기나 의 에 걸렷을 경우 이를 확산이 안되게 하고
데미지도 안들어 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이렇게 갔다는 가정하에
콤보는 이렇습니다 항상 먼저 눌러 주시고 E-W-Q-E-Q-E-Q 추노용 트리 입니다
이 콤보의 리스크는 16전까지는 큰 데미지를 기대하기는 힘들다는 점 입니다
반대로 당신이 이렇게 가셧을경우
이경우는 주 메인딜은 평딜 입니다
콤보순서:E-W-Q-엉겅퀴-E(난도질3타)-W-Q-W-E(난도질3타) 이런식으로 나갑니다
필자 같은경우 개인적으로2번째 난도질트리를 타는 편입니다
물론 손이 고강이시거나 무빙에 자신이 있으신분들은 어느것을 하던 잘하시겟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이렇습니다 한가지 도 제대로 못하면서 다른걸 잘한다??? 흠 이건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물론 특성은 자유 입니다 하지만 어느영웅이던 영웅의 특성 을
이해하고 하셧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까지 지극히 개인적인생각을 공략으로 올려봅니다
그리고 발리라 욕하지 마세용 ㅜㅜ 너무 서러움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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