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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실바나스

공략들이 다 실바할줄 모르시는것같아서 이상한 특 찍으시지 말라고 작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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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패치된 실바나스 공략이 다 엉망이길래 씀
작성자 | 심해왕입린저  작성일 | 2019-04-04 16:45:43  조회수 | 12907  최종수정 | 2019-04-05 19:27:35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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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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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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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공략들이 다 실바할줄 모르시는것같아서 
이상한 특 찍으시지 말라고 작성함

영웅 상성

    실바나스는 무난한 원거리 딜러입니다. 우리팀 조합은 메인탱커와 서브탱커,
    지원가라는 히오스의 기본조합만 갖춰져있다면 크게 타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동기 발동에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즉발CC와 기동성이 좋은 암살자 영웅의 누킹에는 다소 약합니다또한 사거리가 그렇게 길지않은 원거리딜러이기때문에 상대방이 장거리에서 압박하는 영웅(해머, 정크랫 등)을 상대하기위해서는 생존기이기도 한 e를 진입기로 사용해야 하기때문에 리스크가 커집니다.
    따라서 적에 이런 영웅들이 있다면 유지력도 좋고 세이브도 가능한 지원가가 아군에필요합니다.

    원딜이라 적으로 상대했을때 딱히 쉬운영웅은 없지만 누적딜이 상당해서 루나라와 비슷하게 유지력이 안좋은 지원가 상대로 강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W퀘스트가 쌓이면 굉장히 강력해서 정석특성입니다.
    Q특도 강력합니다. 특히 공격속도 증가와 13특 냉혹이 합쳐지면 딜뽕이 오져요

    (3)

    둘다 라인관리특입니다. 빙의는 3스택소모해서 투석기먹을 수 있으니 밀리고 있을때 잘 활용하세요.

    불안정한 독은 라인을 빨리 정리하고 합류해야 할 상황이 많이나올때 찍으면 좋습니다.

    (2)

    밴시의 저주 3스택인 적에게 평타를 치면 w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실바나스 딜링의 핵심특성!

    (1)

    정신지배가 쓰레기 궁극기까진 아닌데 울부짖는 화살이 너무 사기궁극기입니다.

    (3)

    실바나스 딜링의 핵심입니다. 조합에따라 취약이나 바람길잡이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워크 이후 실바나스는 원거리 지속딜러이기 때문에 냉혹을 통해 광역으로 딜을넣도록 합시다.

    (2)

    흡혈특성이 기술피해에도 적용되기때문에 피가 굉장히잘찹니다. 냉혹터져서 딜박히기시작하면 쭉쭉차요.

    지원가가 정화가 있지만 상대cc가 여러개라서 다 막아줄 수 없는경우, 또 우리팀이 힐케어에 집중된 지원가여서 정화가 없는경우에는 저지불가를 찍습니다.

    (4)

    극한의 딜뽕을추구한다면 q쿨감특성이지만, 딜레이가 있는 이동기인 e스킬만으로는 생존이 어렵습니다.
    극한의 프리딜이 가능한 구도가 아니면 폭번이 좋습니다.

    궁강은 여러명맞춘다면 그냥 한타가 터지게 되지만, 제가 생각하는 실바나스는 메인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생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예전 실바나스를 생각하셔서 솔로라인을 가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얘는 리워크 이후 그냥 기술로 지속광역딜넣는 레이너 입니다. 사실 리워크 전 실바도 솔로라이너로 가지않아야 할때가 많았는데 그냥 전문가니까 솔로라인 보내는 경우가 많았던;; 그러니 조합꼬인 경우가 아니면 솔라인 가시지 말고 원딜러니까 원딜러 포지션으로 가시면 됩니다.

    초반 운영
    예전 실바도 7레벨이 되어야 솔로캠핑으로 원홞한 용병운영이 가능했는데, 지금 실바나스는 용병을 빨리 못잡습니다. 용병운영은 서브탱커에게 맡깁시다.
    단 용병이 중요한 맵 (죽음의 광산, 파멸의 탑 등) 에서는 4레벨 용병의 여왕 특성을 찍고 캠프와 함께 푸시하는것도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간혹 정신지배 찍어서 벌레캐릭(겐지라던가 겐지라던가 겐지) 조지면 좋지않나?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선딜도 길고 투사체 맞추기도 힘듭니다.
    그런영웅들 상대로 울부짖는 화살박아도 똑같이 벌레됩니다.

    갓사기 울부짖는 화살 찍읍시다.


    13레벨 이후

    냉혹이 나오는 레벨입니다.
    여기서는 1레벨 특성과 상황에따라 실바나스의 운영방식이 갈립니다.

    1레벨에 q특성을 찍고 원거리 지속딜러로 실바나스를 운용하기로 마음먹으셨다면 이시점부터 평타의 중요성이 매우커집니다.

    평타로 직접적인 딜을 넣는것은 아니지만 냉혹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격속도가 증가한 평타를 통해 q를 발동시켜야하고, 밴시의 저주 3스택이 쌓인 적에게 꾸준히 평타를 쳐야 w쿨타임도 빠르게 줄어들기 때문에 무빙샷이 매우 중요합니다.


    13레벨에는 냉혹이 아닌 특성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어떤 특성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실바나스의 운영법이 나뉩니다.

    1, 우리팀이 포커싱잡은 대상을 확실히 녹이기 위해 w취약특성을 찍는 경우가 있습니다.

    2. 1대1상황에서 적 딜러를 암살해야할 경우 1레벨과  7레벨에 q특성을 찍고 바람길잡이의 q쿨타임 초기화를 통해 적 딜러한명에게 누킹을 넣어줄 수도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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