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2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잔혹한 여세 재설계에 대해 알아보자
- 작성자 | 용감한쿠키군 작성일 | 2019-04-21 12:28:56 조회수 | 3383 최종수정 | 2019-05-14 12:15:33
-
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주의 : 특성트리 및 운영법 공략이 아닙니다.
4월 18일 밸런스 패치에서 알라라크의 변경내역을 중점으로 다루는 글입니다.
특성 트리는 재설계된 잔혹한 여세를 이용한 수준 차이 특성트리이고, 운영법은 공략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변경 내역과 (개인저장용) 수준차이 콤보 데미지량만 기재합니다.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
-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불화의 일격 (Q) 마나 소모량 증가
마나 소모량이 45에서 55로 증가하였습니다.큰 타격은 아니라고 생각함. 이 스킬로 라인을 정리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대부분 대인전에서만 사용하는 스킬이라서..
다만 초반 라인전에 Q로 라인을 정리하는 거는 원래도 비효율적이었는데 초반 마나가치가 높다는 점을 생각하면 매우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함.
이 덕분에 염동력을 훨씬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됨
1레벨 특성 - 잔혹한 여세 능력 변경
패치 전 = [잔혹한 여세] 생명력이 75% 이상이면 일반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더 빨리 감소합니다.
(고유 능력)
패치 후 = [잔혹한 여세] 염동력의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생명력이 75% 이상이면 염동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빨리 감소합니다.
(W)
-> 아군 세이브나 이동기나 콤보활용 등 훨씬 능동적으로 염동력 활용 가능, 7레벨 강제 이동 특성과 함께라면 염동력이 엄청난 개사기 스킬이 된다.
수준차이 알라라크 입장에서도 재설계된 잔혹한 여세는 기존 특성보다 더욱 매력적인 특성이 되지 않았나 싶음.
QWE 20% 더빨리 감소하는건 그렇게 큰 체감이 나지 않았는데, W 100% 더 빨리 감소하게 되서 생명력 유지가 잘된다는 가정에서 W 쿨이 6초가 됨. 보통 콤보의 시작은 W로 시작하는데, 이는 곧 공격기회도 많아진다는 의미.
순수한 악의의 최대치랑 똑같아져서, 상황에 따라 찍기 좋게 된 것 같음. 다만 공격마다 올라가는 가학성은 2% 그대로라 40% 달성하려면 20번을 평타쳐야 한다는 이야기인데, E트리 알라라크는 활용이 여전히 거의 어려울 것 같고 수준 차이 알라라크의 경우는 생각해볼만 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다
= 379(+4%) (E 주대상) / 443(+4%) (E 중앙 적중)
군주의 칼날 최대 가학성 증가
가학성 최대 증가량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순수한 악의의 최대치랑 똑같아져서, 상황에 따라 찍기 좋게 된 것 같음. 다만 공격마다 올라가는 가학성은 2% 그대로라 40% 달성하려면 20번을 평타쳐야 한다는 이야기인데, E트리 알라라크는 활용이 여전히 거의 어려울 것 같고 수준 차이 알라라크의 경우는 생각해볼만 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다
(개인 저장용) 수준차이 빌드 콤보
* 가학성 미적용된 수치임.
- 추가예정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