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태사다르

안녕하세요.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태사다 랩 33에 영리 승률 62.1% 히린이인거시와요 하와와....제 스킬트리는 기본적 아칸+심층이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기존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아 올리지 않을려했는데태사다 승률과 픽이 올라갔음 하는 바람에 적어봅니다.우선 아칸을 찍지 않는 이유는우린 태사다를 골랐기 때문입니다.아칸으로 딜 박고 싶으면 딜러를 하세요아칸은 트롤입니다.심층이동너무 길다.태사 유저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겁나 길어요.사실상 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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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리 승률 60% 테사다 스킬트리 최신판~
작성자 | 주인공임  작성일 | 2019-04-23 18:56:42  조회수 | 11860  최종수정 | 2020-03-29 21:27:41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503.43755003146.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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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태사다 랩 33에 영리 승률 62.1% 
히린이인거시와요 하와와....

제 스킬트리는 기본적 아칸+심층이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아 올리지 않을려했는데
태사다 승률과 픽이 올라갔음 하는 바람에 적어봅니다.

우선 아칸을 찍지 않는 이유는
우린 태사다를 골랐기 때문입니다.
아칸으로 딜 박고 싶으면 딜러를 하세요
아칸은 트롤입니다.

심층이동
너무 길다.
태사 유저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겁나 길어요.
사실상 혼자있을때 물리지 않는 이상 이정도의 시간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태사다가 혼자 움직인다?
이것 또한 트롤입니다.

영웅 상성

    아군은 대체적으로 상성이 좋습니다.
    다만 딜러가 모자른 경우 테사를 고른 시점에서 당신은 트롤입니다.

    디아블로가 아군일때 돌진 경로에 벽을 만들어 스턴을 걸어줍시다.


    적은
    기본적 역장을 뛰어넘는 친구들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그런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역장을 썼을때 점멸기능이 있는 챔프가 있으면 역장이 소용없다고 말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역장은 다른 궁들과는 다르게 쿨타임이 매우적고 역장을 씀으로써 적의 점멸을 빼고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메리트를 가지고 가는겁니다.
    역장을 뛰어넘어서 태사다를 따고 갈 수 있는 일리단 겐지입니다.
    무라딘이나 소냐같은 경우에 들어왔다가 역장에 경로가 막혀 뚜까맞고 미국 가버립니다.
    제라툴은 오는거 보거나 맞으면 e로 피할 수 있을테고
    발리라는 침묵이라 맞으면 위태위태합니다.

    특성 및 기술

    (1)

    정신주입: 테사다의 딜량을 준딜러급으로 책임질 스킬입니다.

    (2)

    칼라의 은총:무난한 스킬입니다. 평딜러가 있다면 필수 아니더라도 나쁘진 않음
    칼라의 빛:암살자,폭딜러있을시 사용

    (1)

    사이오닉투영: 없으면 안됨

    (2)

    역장:상대가 점멸이 한두개 있고 없고 무조건 역장
    아니 당신은 지금 테사다를 골랐다고요?
    딜러가 아니라 테사다를 아칸찍을꺼면 딜러를 하세요.

    (3)

    억제:제라툴 일리단 겐지등 암살자가 있을시 사용
    혹은 디아블로 바리안 같은 투사 대상으로도 괜춘함
    아둔의지혜:우리 진영에 붙을 영웅이 없다. 그럼 지혜입니다. 쿨감 50%는 딜을 늘려주며 파티 생존율을 올려줍니다.

    (2)

    사이오닉 메아리:테사다의 딜을 책임지는 최후의 수

    (2)

    역장: 역!장!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가장 중요한것은 스텟쌓기+역장+위상이동입니다.
    위상이동은 여러분 취소가 된답니다~~
    이 당연한걸 안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완전히 밀려서 도망간다면 어쩔수 없지만 뒤로 도망가는 것이라면 쓰고 끝날때까지 가지마시고 적당한 위치에 멈춰 취소합시다. 당신을 따라오는 딜러는 아군이 때려 이미 후퇴를 마음먹었을겁니다.


    초반 운영
    어느 라인에서도 좋습니다.
    탑 미드 가셔서 몹상대로 스텟 쌓아도 좋고 스톰으로 지지면서 1랩 싸움끼셔서 그대로 미드에 남아도 괜춘함



    궁극기 습득 후
    역장을 찍은 당신!
    당연한것이지만 말하겠습니다.
    역장의 사용법에 익숙해지도록 합시다.
    역장의 주요 쓰임세는 적의 이동 루트를 막는것이 기본입니다만...
    심화를 하자면 적의 공격을 막는데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테사다와 소냐가 있습니다.

    o        o
    소냐가 점프를 해서 붙었습니다.

    ㅇㅇ

    이때 역장을 사용합니다.
    ㅇ/ㅇ
    이렇게 되면 역장이 소냐를 밀쳐내며 소냐는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테사다에게 붙을 수가 없습니다.
    그때 우린 스톰,보호막을 쓰고 우왕좌왕하는 소냐를 패며 피를 채웁니다.
    마찬가지로 도살자가 [고기]라면서 다가와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막으면 됩니다.
    많약 도살에 고기가 모자란다면 테사다가 이기는 기적이 보여집니다.
    이 예시는 모든 근접유닛에게 적용됩니다만 겐지와 일리단에겐 조금 힙듭니다.
    아군이 물렸을때도 이와같이 사용가능하나 팀원이 호전적일땐 트롤러가 될 수 있습니다.

    13때 아둔의 지혜를 찍었다면 빠르게 스텟을 쌓고 한타에서 더 많은 딜과 실드를 걸어줬을겁니다.
    단 이것은 우리편은 억제를 걸어도 못산다 혹은 근접딜러가 못하거나 없을때만 하도록 합시다.

    20레벨 이후
    테사다의 가장 약점인 구간이 바로 16찍기 바로 직전입니다.
    그 16을 넘어 20이 되었다면 사실상 테사다가 판을 잡습니다.
    한타의 양상을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역장의 사거리+짧은 쿨탐으로 말이죠.
    적을 반으로 나눠 들어온 탱커+근딜들을 짜르고 혹은 점령지에 못들어오게 시간을 별며 말그대로 전장을 지휘합니다만...역장은 점수가 없기때문에 mvp는 따기 힘듭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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