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7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수준차이의 효율을 극한까지 끌어올려보자!
- 작성자 | Gozas 작성일 | 2019-04-27 20:08:36 조회수 | 23753 최종수정 | 2019-05-28 08:48:51
-
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잔혹한 여세를 찍은 후, 조건만 충족시키면 8초마다 수준차이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에 12초를 기다려야 했기때문에 생겼던 공백기를 4초나 무마할 수 있죠.
다만, 상대팀에 포킹 기술기가 많아 여세의 조건을 충족시키기 힘드리라 예상된다면, 유지력을 찍어 좀 더 과감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연장된 번개의 경우, 가학성을 깎아먹는 특성인 데에, 본래 음전하와는 달리 e의 덕택을 보기보단 q와 w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기에 거의 가지 않습니다. 다만 퀘스트를 깬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 (1)
수준차이는 순간적인 피해량을 이끌어낼 수 있는 특성입니다.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수동적인 기술보다는 능동적인 기술이 더 유용하죠.
따라서 qwe 중 하나가 빠져도 즉시 피해를 줄 수 있는 치명적인 돌진을 주로 하고, 상대가 삼연발이나 불작 등의 기술을 주로 가지고 있다면 반격을 가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2)
순수한악의는 가학성을 빠르게 쌓는데 가장 좋은 특성입니다. 라크쉬르도 나쁜 특성은 아니나, 순수한 악의에 비해 가학성을 빠르게 쌓기 힘들고, 순수한 악의의 최대치인 160을 따라가기 전에 게임이 끝나거나 죽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다만 여세가 리워크 된 이후로 q를 맞출 수 있는 여건이 좀 더 좋아졌기때문에 탱커에게 라크쉬르를 박아두고 q를 자주 맞춰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2)
번개포화를 찍으면 16 이후에 q 없이 수준차이를 격발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8초마다였던 수준차이가 6초마다 발동시켜 딜을 좀 더 자주 넣을 수 있죠.
qwe보다 딜은 덜 나오겠지만, w를 이용해서 적을 끌어오기 껄끄러운 상황에서는 ee w로 약간이나마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우월한 일격은 상대팀에 투사가 많고, 아군에 cc기가 많을 때 고려해볼만한 특성입니다.
멸절은 일반적으로 콤보를 넣을 떄 힘이 되는 특성인데, 상대팀에 기동성이 좋은 영웅이 적을 떄 선택해주면 콤보 중 평캔에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
-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다만 이 방법에 너무 익숙해지면 장거리 치돌을 사용할 때 습관적으로 단거리 치돌을 쓰는 습관이 생기니 자주 번갈아 써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뚜벅이인 알라라크는 트레이서나 겐지 등의 영웅을 상대할 때 상당히 벅찬 모습을 보입니다. 다만 트레이서나 겐지 역시 알라라크를 상대할 때 상당히 긴장해야하죠. 이는 알라라크의 Q때문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