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암살은 역시 은밀하고 순식간에 이루어져야함. 히오스가 아무리 완벽한 은신처리가 안된다 하더라도 영구은폐는 전략적으로 굉장한 장점. 심지어 핵 이외에는 감지도 안돼서 적 전장을 내집처럼 드나들 수 도 있음. 제라툴 장인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마스터 스킨까지 산 애정을 가진 히어로임으로 작성함. (공략글 보면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욕질에 말도안되는 억지가 많은데 공략은 그냥 개인적 경험으로 인한 생각과 추천이므로 본인 생각과 다르면 점잖게 훈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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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간지갑!오징어 암살의 정석 제라툴
작성자 | 여우요괴  작성일 | 2015-06-11 16:02:51  조회수 | 3792  최종수정 | 2015-06-11 16:03:22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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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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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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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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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암살은 역시 은밀하고 순식간에 이루어져야함.

 

히오스가 아무리 완벽한 은신처리가 안된다 하더라도 영구은폐는 전략적으로 굉장한 장점.

 

심지어 핵 이외에는 감지도 안돼서 적 전장을 내집처럼 드나들 수 도 있음.

 

제라툴 장인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마스터 스킨까지 산 애정을 가진 히어로임으로 작성함.

 

(공략글 보면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욕질에 말도안되는 억지가 많은데 공략은 그냥 개인적 경험으로 인한 생각과 추천이므로 본인 생각과 다르면 점잖게 훈수를 두거나 조용히 100스페이스를 누르시길)

영웅 상성

      공허와 연계되는 건 다 좋음.

       

      정말 중요한건 진짜 다른 캐릭하면서 우리편 제라툴 때문에 키보드 뿌실뻔한 적이 많은데

       

      연계되는 궁 타이밍 맞춰서 감옥해제 해주는게 별500개임.

       

      이걸 정말 못하는 제라툴이 많은데 심지어는 해제 가능한 지 모르는 사람도 많음(빠대기준)

       

      경험적인 부분이라 크게 욕은 못하지만 적어도 감옥으로 묶었는데 우리편 궁이 깔린다 싶으면 일찍이라도 궁 해제좀..

       

      피조루 영웅들이야 다 원콤각이니 상대하기 쉽고 탱탱이 돼지들은 그냥 딸피아니면 무시하자

       

      바이킹은 퉁퉁이 바이킹 빼고 나머지 애들 암살하는데 집중하고 노바는 얘도 은신이 있지만 도주기가 없어서 상성상

       

      위에 있다고 본다. 머키있으면 불'알'을 찾아서 걷어차주자 근데 머키 원콤은 항상 조심 이새키가 물방을 안쓰고 접근

       

      하면 원콤각 준비됐단 소리(폭탄깔고 무너무너)

       

      아바투르 나오면 상대본진 잘 뒤져서 적군들이 시바투르 소리나오게 해주자 (진정한 암살자의 쾌감. 적진 암살)

      특성 및 기술

      (2)

      암살자가 생존을 염두하다니 허허 가르기 변경이게 가르기 쿨이 그나마 짧아서 2,3번 긁어 줘야 돼는데 지속전투시나 추노시에 사거리 증가 안되서 죽일꺼 못죽이는 경우가 의외로 많음

      (3)

      요즘 집공이나 광역폭탄 많이 가는데 여기에선 특성 연계상 위축으로 모든 스킬딜 상승 시너지가 가장 좋음

      (2)

      공허 습격감. 이건 그냥 취향 차인데 응치로 빠졌다가 피회복하고 다시 암살기회노리는 것 보다는 애초에 데미지를 더 주는게 낫다고 봄. 위축과의 연계도 되고 웜홀 가르기 퍽ㅋ탄x2 이 기본 콤보가 원콤안날 상황에서 원콤이 나게 해주는 경우가 많았음.

      (2)

      닥 감옥. 갠적으로 그습이 로망이긴 한데 빠대에서 미러전으로 상대 라툴이 그습찍으면 그때부터 걍 게임 발로함.

      (3)

      웜홀이여 뭐 스킬딜러들 부담되서 기보찍으라는 사람도 있던데 한타때 스킬딜러들이 제라툴한테 쓸라고 스킬 쟁여놓진 않자나여? 웜홀로 순간진입 순간후퇴가 훨 씬 생존 가능성이 큼.

      (2)

      너프먹었어도, 가르기 특성을 선행해서 찍었어도 폭탄2방이 딜 더 잘나옴. 물론 맞춘다는 가정하에..

      (4)

      진리의 되돌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피의 상대량 보다 절대량을 위주로 신경쓸 것. 반피 디아랑 풀피 발라가 있으면 발라를 노리라는 당연한 얘기. 또 점멸을 써서 진입할 것인지 걸어서 들어갈 것인지 판단 잘 해야함.

      이것도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광역 뎀이나 장판이 없는 경우 걸어들어가서 딜 넣고 점멸! 웜홀을 배웠어도 앤간한 상황이면 걸어서 진입하는게 좋음 웜홀 믿고 점멸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적인 경우 말고 상대방이 웜홀로 빼는거 예상해서 각잡는 경우가 있음. 이때 웜홀 안썼으면 페이크로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가서 사는 수퍼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음. 롤에 제드 궁하고 분신 있을때 2번 위치 바꾸는 거랑 살짝 비슷? 


      초반 운영

      로밍다니며서 상태 라이너들 플레이 꼬이게 하고 용병챙길 타이밍에 용병먹는 적 암살잘해주면 됨.

      무리해서 라이너들 딸려고 하기 보다는 우리 라이너들 풀어준다는 생각으로 미니맵 신경쓰면서 적군에 용병먹는 영웅이 안본인다 싶으면 공성 용병 위주로 찾아내서 죽이자.

      궁극기 습득 후
      적군 짜르고 한타 혹은 우리편 궁연계 정 급할 때는 생존용. 모든 오브젝트에 사용가능 하다는 것을 항상 염두해두자
      20레벨 이후
      되돌리기 손안꼬이게 잘 사용해서 암살 잘 하기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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