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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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버프에 버프를 끼얹은 수준차이 알라라크는 무엇이 다른가
- 작성자 | 여기망했다며 작성일 | 2019-05-25 04:24:07 조회수 | 4122 최종수정 | 2019-05-25 15: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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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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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잔혹한 여세 : 체력 많으면 w쿨감
수준차이가 재평가 된 가장 큰 원인인 만큼 수준차이 빌드에서 필수적
유지력 : 안정적이지만, 딜 포텐셜이 거의 없어 선호하지 않음. 체력 유지가 정말 힘들다 싶으면 쓸것
연장된 번개: 지금도 아직도 잘 쓰이는 특성
e특 알라라크는 필수, 수준차이도 상황 보고 택 가능
- (3)
혼돈의 통치 : 딜량이 소폭 증가했으나, 어디에도 끼기 힘들어서 잘 안쓰이는 특성. 아무리봐도 상대가 똘똘 뭉쳐서 알라라크 풀콤 다 맞을거란 확신이 들면 써도 좋음
음전하 : e특 알라라크 필수특성. 기본 피해량 증가+영구적인 추가피해량 덕분에 리스크도 적다
다만 패치로 증가량이 소폭 줄었다.
수준 차이 : 이 공략의 존재 의의. 패치로 추가피해량이 줄었지만, 가학성 증가가 달려서 실질적인 딜량이 증가해 사용하기 더욱 좋아졌다
- (3)
불협화음 : 새로운 수준차이 연구와 혼돈의 통치 버프로 인해 포텐셜이 약간 증가했음. 자세한 설명은 뒤에서
이동 저해 : w 이후 느려지게 만드는데, 수준차이 연구로 포텐셜이 조금 더 증가했음. 자세한 설명은 뒤에서
강제 이동 : 가학성을 깎고 w 범위를 팍 늘이는 특성
언제나 고정이라 볼 정도로 성능이 좋음
- (1)
치명적인 돌진 : 수준차이 정석 콤보 담당.
추격, 도주, 콤보 등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다
반격 : e특 음전하 알라라크 정석 담당
기본적으론 e특일 때 쓰지만,
켈타가 불작같은거 찍으면 이거 찍어도 좋다
- (3)
군주의 칼날 : 최대치가 40%로 증가해 수준차이면 고려 가능. 다만 다른게 성능이 더 좋다.
순수한 악의 : 안정적이라 이기고 있을때에도, 지고있을 때에도 찍기 좋다.
라크쉬르 의식 : w-q콤보 쓸때마다 가학성이 계속 쌓인다. 콤보로 상대가 죽으면 더 좋다.
수준차이가 유리하게 겜하자고 찍는거니 목표대로 유리하다면 찍어주자.
과감한 결단 써서 얻은 Q로도 채워지니 과감한 결단으로 잃는 가학성도 상쇄 가능하다.
- (1)
멸절 : 찍자마자 일반공격 딜량을 도살자급, 또는 그 이상으로 높여줄 잠재력을 지녔다. wq 콤보 이후 딜량 높이기 좋다.
번개 포화 : e특 음전하 알라라크 필수 특성, 순간 폭딜을 담당하는 만큼 수준차이에서도 고려 가능하다.
우월한 일격 : 앞에서 '고려 가능'하다 적은 모든 특성은 얘가 있기에 고려 가능한 것임. 자세한 이야기는 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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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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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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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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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4레벨에 나오는 수준차이는 W - Q - E 순으로 쓰면 추가피해+가학성 증가니 초반부터 격차를 벌립시다.
치명적인 돌진
수준차이 알라라크는 상황보고 찍는 궁극기, e특 알라라크는 필수로 찍는 궁극기입니다.
스택 쌓기 좋게 E를 조준할 곳이 따로 있거나, 엄청 빽빽하게 뭉칠법한 전장에선 e특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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