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가로쉬

공략이라고 하긴 거창하고, 그냥 특성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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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로쉬 특성 정리
작성자 | 롤많이함  작성일 | 2019-07-04 22:28:00  조회수 | 10190  최종수정 | 2019-07-05 02:59:37
가로쉬
헬스크림의 아들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당김,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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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공략이라고 하긴 거창하고, 그냥 특성 분류

영웅 상성



          아군 힐 의존도가 매우 큰 탱커라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네요 
          힐도 힐이고, 혼자서 파고들거나 움직이는 영웅이 아닙니다

          특성 및 기술

          (1)

          전파자 제일 무난

          상대 근거리 많으면 e특 찍어도 됌

          (3)

          내가 cc기를 맞으면 불굴
          1인 cc기는 어차피 탱커라 별상관 없고,
          광역 cc 거슬리는거 많을 때 좋음

          노cc에 상대탱이랑 오래 비빌때 전쟁광이 좋습니다

          힐러가 없는 빠대 조합이면 살상의 기회로 피채우고 옵시다, 힐업이 너무 구릴 때

          (3)

          참전이 무난합니다

          참전이 별로 재미 못볼 것 같을땐 위협
          상대 메이지 위주면 안좋습니다

          폭군은 효과 보기 힘듭니다

          (1)

          상대 들어오는 딜러가 있다면 무조건 도발로 카운터
          칩시다 + 도발이면 불굴이 반강제됩니다

          들어오는 딜러가 없다면 척살을 찍읍시다
          전투 지속력이 훨씬 좋고 저평가 되는 궁입니다

          (1)

          방어의 기술 무난합니다

          피의 광기, 디아 같은 탱과 오랫동안 붙어있어야 하는 경우에 좋습니다, 체력이 낮은 단점을 커버함
          전쟁광을 찍었으면 더 좋습니다

          방어 상승은 3초밖에 안되서 찍어본 적이 없네요

          (3)

          cc기가 하나 더 생기는 대지진이 제일 무난합니다
          대지진이면 e를 상대편한테 던져버립시다
          e-q => cc지옥

          연계같은 경우, 척살을 찍었다면 찍지마세요
          마나 없어서 막쓰기도 힘듭니다

          불시착 같은 경우, 척살트리는 어차피 슬로우가 넘치고 도발트리는 대지진이 변수 창출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

          궁강이 무난합니다

          티탄의 힘 같은 경우 1렙 e특을 거의 찍지 않아 사거리가 너무 짧아서 잘 안갑니다
          솔직히 대지진이 좋은거고 20특으로 찍기엔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소원도 못 터트릴 상황이면 솔직히 걍 도발을 안찍는게 맞다고 봅니다

          • 대지파괴자(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84의 피해를 줍니다. 외곽의 적들은 0.5초 동안 기절한 후 2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 피의 갈증(W)
            마나: 55
            적에게 162의 피해를 주고 잃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 파쇄추(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주위의 적 영웅이나 돌격병, 용병을 내던져 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방어력 증가(고유 능력)
            잃은 생명력 2%당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정리


          가로쉬는 척살을 가든 도발을 가든 멀 가든 그냥 탱커입니다
          아군과의 cc연계로 활약해야 됩니다 

          참전을 찍었다면 연계가 더욱 부각되므로 혼자 상대 뒤잡을 생각보단 
          항상 힐을 받을 수 있는 전방에 있도록 합시다
          뚜벅이라 더 부지런해야합니다


          급한 분들을 위한 정리

          도발 트리 : 도발로 카운터 가능한 겐지, 트레이서, 제라툴 등 근딜한테 좋음, cc셔틀
          순간 마킹이 매우 중요할 때
                


          척살 트리 : 전투 지속시간이 길때, 어차피 계속 카이팅 당해서 도발 걸게 탱커 뿐이 없을 때
          상대 근접이라곤 탱커 뿐일 때, cc고 뭐고 탱이랑 계속 비벼야 될때, 평타 각이 잘 나올때 
                 


          사실 굳이 w랑 척살 같이 찍을 필욘 없고 불굴 찍거나 해도되고 
          도발도 w특을 찍어도 되요, cc맞으면 도발 타이밍 안나와서 불굴 반강제일 뿐


          ...


           
          매우 쓰레기 취급 당하는 궁이지만 계속 말했듯이 한번에 끝나는 전투가 일어나지 않을때 
          w특과 함께 빛을 발합니다, 그리고 슬로우가 엄청나서 뚜벅이들은 좋아 죽습니다
          이걸 가는 순간 상대 탱은 뺄 타이밍이 애매해집니다, 미친 슬로우로 붙는 가로쉬의 파쇄추가 돌아오기 때문

          도발도 좋은 궁이지만 아군 포커싱이 확실하지 않은 빠대, 상대 디아같은거랑 계속 씨름만 할때, 
          결국 돌진기가 없는 가로쉬의 도발은 수동적일 수 밖에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게 노는 궁이 되서 망하는 경우 적지 않고, 그게 가로쉬 상대법의 정석입니다

          그럴때 척살과 w특으로 전투 지속력을 높히는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이거만 가시면 답없는 상황도 많아요
          도발의 장점은 물러오는 상대 딜러가 도발이 무서워서 딜을 못하는 건데 
          그냥 멀리서 뿅뿅뿅 쏘기만하는 조합 상대로는 그냥 탱커만 2초동안 고정시키는 스킬이 되버립니다

          이렇기 때문에 가로쉬의 궁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뭘 찍느냐에 따라 그 판에서 최소 1인분에서 핑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가로쉬는 즉시시전 씁시다, 특히나 cc캐릭은 반응이 생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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