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이렐

폭풍리그 다이아 이렐 17승 7패이렐의 장점 : 라클이 1렙부터 빠름적진한가운데에서 하루종일 비비다가 빠져나올수있음상대 뒷라인을 지독하게 괴롭힐수있음이렐의 단점: 팀이 포커싱할때 다른 서브탱만큼 폭딜을 못넣어줌이러한 특징을 살려서 내가 하는 이렐 플레이 스타일은 적진에 가장먼저 들어가서 딜을 효율적으로 흡수하고, 계속 비비면서 아군 딜러가 상대 탱커를 잡을때까지 버티거나, 이렐이 스킬 다뺀상태에서 아군이 들어와서 상대 뒷라인을 같이 물어주는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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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렐의 이해
작성자 | 맘가동전  작성일 | 2019-08-08 19:11:06  조회수 | 4475  최종수정 | 2019-08-08 23:20:51
이렐
희망의 빛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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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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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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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폭풍리그 다이아 이렐 17승 7패


이렐의 장점 : 라클이 1렙부터 빠름
적진한가운데에서 하루종일 비비다가 빠져나올수있음
상대 뒷라인을 지독하게 괴롭힐수있음

이렐의 단점: 팀이 포커싱할때 다른 서브탱만큼 폭딜을 못넣어줌

이러한 특징을 살려서 내가 하는 이렐 플레이 스타일은 적진에 가장먼저 들어가서 딜을 효율적으로 흡수하고, 계속 비비면서 아군 딜러가 상대 탱커를 잡을때까지 버티거나, 이렐이 스킬 다뺀상태에서 아군이 들어와서 상대 뒷라인을 같이 물어주는식으로 함. 자세한건 나중에.

영웅 상성

    이렐은 상성을 크게 타는편은 아니다.

    아군은 내가 양념해놓고 딜 다 흡수한 상태에서 뒷라인 물어서 어그로 분산시켜주고 마무리 해줄 수 있으면 좋다.

    적은 내가 e로 들어갔을때 대처할 방법이 없는 영웅이 상대하기 편하다. 특히 티란데는 이렐이 바로앞에있으면 평타도 못치고, 걷어낼 수단도 없고, 아군에게 주는 힐량까지 떨어져서 상대하기 좋다. 데커드나 아나도 비슷한 종류인데, 데커드는 내가 앞에있다고 힐량이 줄어들지는 않고, 아나는 힐밴이 까다로울수 있다.

    적진에서 오래 비비는데 꾸준히 아프게 때릴 수 있으면 까다롭다.
    알라라크는 e차지하면서 wq각을 내주기 아주쉽고, 미니건은 방어력이나 공격력 감소로 못깎는 존나쌘딜이라서 무섭다. 무라딘은 해골파쇄찍고 계속 마크당하면 정말 할수있는게 없다.


    특성 및 기술

    (1)

    셋다 괜찮다.
    카라보르의 빛 : 제일 무난하고 좋다.
    마라아드 : 라인전이 제일쌘데 qwe쿨마다쓰면 마나가 너무 빨리 탄다.
    투지 : 상대가 2물리딜이거나, 상대 투사가 평타위주일때(스랄,바리안등)

    (2)

    무조건 나루의 선물. 나머지는 함정이다.
    4+0.75초 안두인 q보다 힐량이 더높은걸 8초마다 써준다. 통계를 보면 2.46패치플다마이상 폭풍리그에서 승률이 10% 높았는데, 현재는 heroesprofile가 개편되서 확인할수가 없다. 2.47패치 데이터가 어느정도 쌓이면 확인해볼것.
    세계에서 정화를 제일 잘넣는 사람이면 자유의손길, 보이스켜고 생각을 다 알만큼 합을 많이맞춰본 팀이면 아이기스도 괜찮다.

    (1)

    나는 거의 무조건 정의로운 여세를 찍는데, 나머지가 나쁜건 아니다.
    정의로운 여세 : 풀차지상태에서도 20% 증가한다.
    망치각도 맞추기도 좋고, 도망갈때도 좋고, 그냥 좋다.
    신성한 복수자 : 얘를 찍으면 플레이가 달라진다. 내 스타일은 아니나 좋은건 맞다. 이거찍고싶으면 다른공략 보는걸 추천.
    군마 : 한타에서는 여세보다 많이 안좋고, 2라인닦아야할때 운영으로 찍는특성.

    (2)

    1렙특과 연계된다.
    투지 - 수호자
    힐특 - 대지 추천
    장단점이 있는데, 방어력 50은 정말 큰 수치라서 적진에서 비비려면 보통은 대지가 좋다.

    (1)

    DQ하면 적딜러들 전부 병신된다. 알도르가 사기.
    벨렌의선택은 신성한복수자 갔을때

    (1)

    거의 즉발 광역기에 6%+ 방깎20%. 포커싱하는거 노차징 w로 밀어주면 된다. 한타의 모든상황에서 좋다.
    신의격노는 라인닦을때 큰도움이 된다. 근데 16이후에 라인 닦는게 메리트가 되려면 그마는 되야된다고보기때문에 안찍는다.
    신의은총은 나도 별로 안찍어봤는데, 기사단의 선고보단 안좋은것같다. 잘모르겠다.

    (2)

    그마면 고위천사가 좋다. 아니면 대지궁강.

    • 비호(Q)
      마나:
      주위에 신성한 힘을 내보내 적에게는 44의 피해를 주고 자신은 1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강화할수록 피해량이 최대 146까지 증가하고 치유량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 정의의 망치(W)
      마나:
      망치를 휘둘러 전방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강화할수록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최대 130까지 증가합니다. 최대로 강화하면 적을 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응징의 격노(E)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234의 피해를 주고 0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강화할수록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신성한 목적(D)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이 즉시 강화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모든 일반 기술을 최대 1.5초에 걸쳐 충전하여 강화할 수 있지만 그동안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한타에서 내스타일로 이렐 쓰는 법. d를 주로 q에 쓰면서 적진에서 버티는 스타일. 이렐은 여러가지가 가능한 영웅이라 내스타일이 무조건 좋은건 아니다. 

    동그라미는 탱커, 세모는 힐러/딜러
    일단 e로 진입한다. 정면으로 들어가도 되는데 탱커가 방해할 방법이 많아진다. 측면으로 들어갈수있으면 시야밖에서 나오는게 좋다. 

    점프하면 상대 뒷라인이 이렐 평타 안맞으려고 무빙치면서 거리를 벌리게 되고, 딜로스가 생기며, 진형이 붕괴된다.


    상대 탱커가 혼자있는 이렐을 일점사하려하면, 차징한 W로 적 탱커를 아군쪽으로 밀어준다. 


    적탱커가 이렐을 무시하고 진형을 유지하거나 아군쪽으로 파고들려하면, W로 적 딜러를 밀어 지원을 못가게한다. 그이후로는 뒷라인 - 이렐 - 아군/앞라인 진형이 되는데, 뒷라인은 이렐이 서있는것만으로 앞라인을 지원해주기 까다롭게된다. 

    이게 기본. 그 이후에 E쿨타임이 돌테니 체력상황보고 상대탱커 밟으면서 힐받아도되고, 계속 상대뒷라인 괴롭혀도 됨.



    이렐 팁

    라인닦는법 - E로 최대한 많이 밟기 - DQ - 원거리 돌격병에 평타 
    구슬주는 대장 돌격병보다 원거리에 평타를 치는게 더 빨리민다.

    w각도 - w가 밀쳐내는 방향은 자신의 위치/상대의 위치뿐만 아니라, 망치의 타격점도 영향을 미친다. 중간의 양쪽으로 말린 모양을 기준으로 왼쪽이면 왼쪽으로, 오른쪽이면 오른쪽으로 더 밀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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