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키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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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키히라 파헤치기
- 작성자 | Kazino 작성일 | 2019-08-30 05:13:51 조회수 | 7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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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히라정처 없는 현상금 사냥꾼
주요능력 원거리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00 4.168 500 3 100 2.2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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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키히라 플레이 스타일은 케리건과 유사합니다
갱을 갈때 사슬못맞추면 케리건w못맞추는거랑 같은거구요
한타떄도 후진입으로 전세역전 노려야 하구
케리건의 q - w - e 대박나듯이
키히라 16괴력발차기 찍고 e스킬 대박나는것처럼
갱킹, 1v1 라인관리, 한타후진입 모두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딜 또한 캐리건의 폭풍궁 특성트리와 비슷하게 규모딜과 규모cc를 주로 넣는편이지요
그리고 저지불가상태에 취약합니다
>대 키히라 에선 키히라가 E로 당신을 잡고 돌떄 우리진영방향으로 키히라가 도착할떄즈음 저지불가쓰면 키히라는 그냥 우리진영에 떨궈집니다. 한마디로 바보되고 쌈싸먹어달라는 뜻이 되죠
혹은 평이속이 빠른 루나라나 트레이서 등으로 키히라 q , e 스킬과 일반공격사거리를 교모하게 피하면서 때려주면 키히라는 그저웁니다
>자신이 키히라라면 저지불가가 있는 친구들은 저지불가가 빠지기전까지, 저지불가가 없고 뚜벅이뿐인 적팀원이라면 과감하게 선진입도 노려볼수있구요
적팀에 도살자같은.. 아니그냥 특히 도살자가 있다면 무조건 16렙특성 괴력발차기 찍고 도살자q 빠지면 과감하게 후진입으로 한타전세역전을 노려주세요.
16찍기전엔 손가락 빨고 구경해야하냐구요 ? 도살자가 q를 우리팀원에게 사용시 저지불가 풀리면 도살자부터 적진영으로 밀어 우리팀원을 살리거나 우리진영으로 당겨 싸죽이거나 하기 위한 방식으로 기절시켜주세요. 만약 당신이 도살자의 목표가 되어버렷다 ? 팀원의 감사한 세이브가 나오길 손가락빨고 기다리세요!
영웅 상성
적상성은 우선 대표적으로 직접적인 상대가 어려운 친구들을 골라놧습니다.
물론 한타에서 전체를보고 싸울땐 쉬운 물몸들이 될 수도 있겠지만
공략하기어려운 재빠른놈들과
물리면 끝짱인놈까지 이 3마리는 특히 키히라의 필밴대상이 될 수 있겟네요
저지불가가 있는 친구들도 위험하고
적팀에cc가 많아도 위험한건 모든 챔이 마찬가지지만...
적으로 상대하다보면 아실겁니다 가장 화나게하는 친구들이 어떤놈들이엿는지...
팀상성으로는 세이브가 가능한 안두인이나
궁연계가 가능한 족장,자리야
등등 ... 많이있지만 키히라는 팀상성은 그다지 타지않는 편입니다.
특성 및 기술
- (3)
팀에 슬로우cc기가 별로없을경우 분투
그외엔 무조건 화룡점정 가셔야합니다
이번 키히라 하향으로 인해
치명상 떡락햇습니다. q사슬을 구지 맞추지 못해도 일반공격을 넣어야할 상황이 많은 키히라에겐 화룡점정만한 특성이 없습니다
- (3)
한방한방이 강력한 일반공격을 지닌 적이있다면 무대체질이 쓸만하지만 ( 도살자 , 레이너 등 )
되도록 너고나기가 제일 좋습니다. 특히 라인전이나 탑을 가게될경우엔 1렙 화룡점정과 연계되는 꿀 특성이죠 때릴수록 딜과탱이 강해집니다
- (2)
팀에 궁연계가 가능한 조합이다,(자리야 / 족장 등)
적cc가 극약이다 같은경우엔 무자비한 난도 가시구요 그렇지 않으면 최후의 일격이 가장 무난합니다.
16렙특 괴력 발차기와 20렙특 궁강 까지 찍을떄까지 기다렷다가 E > 궁으로 대박을 노리실 계획이라면 무자비한 난도도 추천할만 하구요
- (3)
적팀이 13렙까지 지켜봐온상, 잘뭉쳐잇거나 누군가 묶엿을때 따라와준다면 고동치는 고통가세요. 한바퀴돌고 밀쳣을때 그놈이 딜러나 힐러면 피가 이미 반이하로 내려가잇습니다
사슬톱날은 뭐 계속 님의 w힐을 도와줄 요인이기때문에 상황에맞게 힐이지속적으로 필요하면 가시면되구요, 이두가지가 아닌이상 사냥감입니다. 4회일반공격 추가뎀지 다더하면 250입니다. 결코 약한딜량이아니에요! 심지어 1렙 4렙특을 일반공격특으로 가셧다면 더더욱 +효과를 보실수잇어요 20렙키히라 일반공격데미지 600까지 나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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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살육(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방향으로 칼을 내보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칼날이 스칠 때마다 31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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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의 분노(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8초지속 효과:일반 공격과 기술이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4초에 걸쳐 46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사용 효과: 적 영웅에게 적용된 출혈 중첩당 33의 피해를 주고 8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공격력과 치유량은 대상 영웅의 출혈 중첩당 50%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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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전 휩쓸기(E)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칼을 부착해 100의 피해를 주고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칼을 부착하면 모든 효과에 면역이 되고, 2.75초 동안 대상 주위를 회전하며 자신과 대상 사이의 적에게 109의 피해를 줍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의 위치로 돌진해 대상을 뒤로 밀쳐내고 112의 피해를 주며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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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정 갈고리(D)
- 재사용 대기시간: 25초고정 갈고리를 발사해 갈고리가 부착된 지형을 향해 자신을 끌어당깁니다. 고정 갈고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36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향해 자신을 끌어당긴 후 공격해 11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회전 휩쓸기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라인에서도 꾀나 먹어주는 강캐. 단, 라클은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다
캠먹기도 매우 답답하다..
대신 갱다니고 대 영웅으로는 짱짱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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