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키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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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적폐
- 작성자 | OneRoad 작성일 | 2019-09-30 22:36:44 조회수 | 18586 최종수정 | 2019-09-30 22:4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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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히라정처 없는 현상금 사냥꾼
주요능력 원거리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00 4.168 500 3 100 2.2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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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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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이 치명상 특성을 찍기만해도 아이들의 피가 사르르 녹는다.
13특인 사슬톱날과 연계를 하여도좋지만 스치기만해도 피를 다 달게하는것과 리스크를 감소하고 Q를 사용하는건 다른문제다.
- (2)
키히라의 가장 큰 장점인 CC와 무적기를 담당하는 E를 제쳐두고 상대방의 혈압을 끝까지 올려주는 W 피흡량을 올려주는것이 좋다.
심지어 이특성은 최대한의 효율을 내면 딸피가 순식간에 풀피가 되기도하며 1:1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 (2)
1번 궁극기는 궁강을 놓고 보더라도 효율이 도저히 나오지않는다. 사거리 짧으며 슬로우도 없고 공격력이 강력하지도 않다.
심지어 Q와 딜이 비슷할것이다.
또한 기절이나 침묵이 걸리면 바로 끊기는데다 쿨도 길다.
강력하고 짧은 쿨타임에 긴 사거리를가진 2번궁을 찍지 않을 이유가 도저히 없다
- (1)
13특에 다른것을 다 제쳐두고라도 Q 쿨감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교전중 키히라는 체력이 에매한데 전장 한가운데이고 E는 쿨이고 한대라도 때려야 W로 회복을 하는데 평타로 때리러가면 너무위험한 상황이 많다.
그 상황을 타개할, 생존률을 조금이나마 더 끌어올려주는 특성은 이게 전부다.
(심지어 딜도 잘나옴)
- (1)
이 특성은 너무 강력한 나머지 다른 특성들의 고민의 여지를 아예 없애버린다.
어차피 E는 꽂지 못하면 죽음뿐이고.
꽂고 계속 돌리는것도 이치에 맞지않는다.
사람이 뭉쳐있으면 바로 광역 1초 CC를 걸어버리는 이 특성이 킹갓특성이다.
불리한 한타를 완전히 뒤집어 놓을수있으며 일단 CC 걸린 친구들은 무조건 반피이하로 만들수있으며
생존보단 딜이 더 필요한경우 Q 보단 궁을 거의 아무 리스크없이 박아버릴수있게하는 특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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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살육(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방향으로 칼을 내보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칼날이 스칠 때마다 31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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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의 분노(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8초지속 효과:일반 공격과 기술이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4초에 걸쳐 46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사용 효과: 적 영웅에게 적용된 출혈 중첩당 33의 피해를 주고 8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공격력과 치유량은 대상 영웅의 출혈 중첩당 50%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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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전 휩쓸기(E)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칼을 부착해 100의 피해를 주고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칼을 부착하면 모든 효과에 면역이 되고, 2.75초 동안 대상 주위를 회전하며 자신과 대상 사이의 적에게 109의 피해를 줍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의 위치로 돌진해 대상을 뒤로 밀쳐내고 112의 피해를 주며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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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정 갈고리(D)
- 재사용 대기시간: 25초고정 갈고리를 발사해 갈고리가 부착된 지형을 향해 자신을 끌어당깁니다. 고정 갈고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36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향해 자신을 끌어당긴 후 공격해 11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회전 휩쓸기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초반 라인전같은경우 키히라의 치명상 퀘스트를 완료하기위해 E를 꽂고 한바퀴 빙 돌려만줘도 퀘스트 밥도둑이다.
1:1도 강한데 1:5에서는 게임을 뒤집고다니니 어처구니가 없는 영웅이다.
초반운영은 탑이나 봇을 갈 영웅이 정 없다손 싶으면 퀘스트를 잠시 포기하고 눈물을 머금으며 가야한다.
궁극기를 찍어도 하는 역할군이 크게 달라지진않는다 40초라는 빠른 쿨타임을 이용해 밀려있는 아군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해주는것 정도? 선택지가 하나 더 늘어나며 조금 부족한딜을 마무리치는데 더할나위없다.
20레벨 이후에는 특성 선택지에따라 딜이 아주 강력해지든가 유틸성이 미친듯이 늘어나던가 둘중하나인데, 에지간하면 딜을 올려주는편이 좋다. 아무래도 극후반에는 탱커상대로 딜이 잘 안들어가는 느낌이 드는편이다.
너프가 이미 한번 이루어졌지만 그래도 사기다. 너프 또하기전에 꿀을 빨아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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