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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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극뉴비용)메인탱으로 쓰는 개잘버티는 무라딘
- 작성자 | Spareplan 작성일 | 2019-10-05 08:51:34 조회수 | 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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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산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65 5.7617 500 3 88 1 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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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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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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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메인탱,솔탱으로 쓰시면 그냥 극기 찍는게 겜하기 훨씬 수월하실겁니다. 극기 버프받고 나서 찍은거랑 안찍은거랑 전선복귀 속도가 확연히 다릅니다.
폭풍이 나쁜 특인건 아닌데 되돌찍으면서 물몸암살각 플레이가 원활하게 가능한 고인물이라면 공략글을 안보겟죠?ㅎ
- (3)
상대 일리단 도살자같은 평타 근딜러를 자기가 마킹해주겟다면 반향이 월등하지만 메인탱으로 적진에서 버틴다면 천둥연소가 특성시너지를 더 잘받습니다
어차피 압존까지 찍는 특성트리라,,
- (3)
다른 두 특성도 괜찮은데 짱골파쇄찍고 상대 딜러 뚝배기 치면서 기절시키는건 당하는 입장에서 진짜 띠껍습니다. 무라딘 공속이 생각보다 빨라요
이거 찍고 안찍고 물고 늘어지는 힘이 확연히 다릅니다
- (1)
아 메인탱은 투신이죠
초강타는 내가 하나씩 배달해서 짜르는거 아니면 못이긴다 싶음 가는건데 초강타운영하는 고인물 아저씨들은 공략글 안보자나요?
그래도 쓰는법을 적자면 상대딜러한테 Q맞히고 E로 바로뒤에 점프한다음에 바로 갈기면 됩니다.
근데 이거 점프 잘못뛰면 자기도 죽고 배달각 잘못재면 방생이에요 걍
- (1)
투신켜진상태에서 치유의 벼락 들어가면 치유량이 지립니다. 4레벨 천둥연소에도 이게 적용되서 둘다 박히면 순수 치유량으론 탱킹할때는 제일 좋아요
불분도 좋긴한데 저거는 치유의 벼락처럼 순간적인 체력펌핑으로 인한 딸피핑퐁이 안되서 전 솔직히 별로..
- (2)
여긴 석화랑 압존이랑 경쟁하는 구간인데 투신키고 석화키면 힐량이 나쁘진 않은데 W효과 꺼지고 다음 W쿨타임 돌때까지의 텀을 압존이 커버해주는게 너무 좋아서 압존찍습니다. 어차피 버텨서 W한번만 더박으면 체력은 석화부럽지 않게 채워줘요
액티브 효과를 때놓고 보더라도 패시브로 공속20프로 감속은 너무 좋습니다.
E로 도망칠때도 이거 써놓고 점프 뛰시면 애들 못따라와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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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강타(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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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벼락(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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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워프 도약(E)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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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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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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