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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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탱킹과 진영 파괴에 능한 티리엘 공략
- 작성자 | Zeraniss 작성일 | 2015-04-04 14:03:10 조회수 | 23444 최종수정 | 2015-04-04 14: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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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정의의 대천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보호막,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17 5.2382 500 3 78 1.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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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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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공용 특성인 재생 전문가입니다. 마법사형 돌격병을 쓰러트리거나, 용병 또는 맵 오브젝트를 점령하였을 때 드랍되는 재생의 구슬을 모아 영구적으로 체력 재생량을 늘리는 특성이죠. 이 특성을 탄 순간부터 당신은 재생의 구슬을 죽어라 모아야만 합니다.
- (1)
마찬가지로 공용 특성인 회복 증폭입니다. 치유량을 30% 증가 시키는 특성으로서, 치유 기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체력 재생 속도에도 영향을 줍니다. 즉, 재생 전문과와의 궁합이 좋다는 것이죠. 또한 치유의 샘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우물 한번으로 풀피를 채울 수가 있기도 합니다.
- (1)
또 다시 공용 특성 전투 탄력입니다. 여기서 전투 탄력을 찍는 가장 큰 이유는 심판(R)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덤으로 일반 기술도 쿨이 빨리 돌아오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술을 남발한다면 마나가 없어 정작 중요한 때에 기술 사용을 못할 수 가 있으니 주의가 요합니다.
다른 특성으로는 천사의 은총(Q)입니다. 이 특성은 티리엘이 강화 보호막을 찍지 않고 정의의 천사(R)를 선택할 시 고려해볼만 합니다. 순간이동 후 이동속도가 3초간 25% 증가하기 때문에 강타(E)와의 적절한 조합을 한다면 전투 시 티리엘의 이동속도를 거의 영구적으로 25% 증가시킬 수 있어 추노와 도주에 용이합니다.
- (3)
위풍당당(W)은 사용 시 티리엘을 공격한 적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2초간 50% 감소시킵니다. 티리엘이 상대 기술에 살짝만 스쳐주어도 적용되기 때문에 상대팀에게 짜증을 유발시킬 수 있고 티리엘의 생존력을 올려주 좋은 특성입니다.
- (2)
심판(R)의 뒤를 잇는 진영 파괴 특성. 신성한 땅(Q)입니다. 격리(E) 특성의 삭제 이후 의존도가 더 커졌으며, 좁은 길목에선 태사다르의 역장(R) 이상 급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시무시한 특성입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했다간 적을 방생하는 꼴이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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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드루인의 힘(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지역에 엘드루인을 던져 주위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5초 안에 다시 사용하면 검으로 순간이동하고 주위 적들을 다시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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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의(W)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9초4초 동안 33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주위 아군 영웅과 돌격병에게는 보호막의 4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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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타(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지역에 156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지역을 지나가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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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천사의 분노(고유 능력)
- 죽으면 4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무적이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68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부활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대천사의 분노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적 영웅의 공격력이 50% 감소하며, 폭발한 후에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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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드루인의 섬광(Q)
- 엘드루인으로 순간이동하여 주위 적들을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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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체젠 트리를 탔으니 당연히 재생의 구슬을 모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마나 소비가 심한 영웅이기에 기술 사용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왠만하면 라인정리는 강타(E)와 일반 공격으로만 해결하여 마나 관리를 하고 재생의 구슬을 꾸준하게 모아주세요.
라인에 재생의 구슬이 떨어진게 보인다면 안전하다는 가정하에 엘드루인의 힘(Q)을 써서라도 모으는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오브젝트가 재생의 구슬을 많이 주는 공포의 정원이나 쉬운 용병 캠프가 많은 블랙하트 항만, 저주 성공 시 구슬 획득이 쉬운 저주받은 골짜기, 3 라인이 서로 가까운 용의 둥지에서 좋은 효율을 보이고, 점령 시간에 비해 재생의 구슬을 하나밖에 안 주는 하늘 사원, 적은 용병과 라인이 2개 밖에 없는 죽음의 광산에선 낮은 효율을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당 맵들에서 쓴다고 딱히 나쁜 트리는 아닙니다.
계속 플레이 하던대로만 해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20레벨 쯤에 체력 재생량이 못하면 초당 40, 잘 되면 70정도 됬던것 같습니다. 아마 마나만 있다면 체력 때문에 집을 갈 일은 없으실 겁니다. 빨피에서도 전투에서 벗어나 힐 한두번과 몇초만 지나면 꽉찰 것이기에...
공포의 정원에서 정원 공포는 재생의 구슬을 3개나 드랍해주는 고마운 녀석입니다. 공포의 정원에서 아군이 정원 공포를 먹을 때는 꼭 옆에서 같이 먹어주시면서 재생의 구슬의 챙겨주세요. 어느순간 재생 전문가 10스택이 쌓인 자신을 보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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