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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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대충 이정도면 머키 1인분은 한다.
- 작성자 | 오랜만스터 작성일 | 2020-02-10 00:11:28 조회수 | 25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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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키아기 멀록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이동기, 무력화,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730 29.1992 - - 60 1.2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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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일딴 3가지 특성은 저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매수 = 아군에 캠프를 돌아줄 친구가 없거나
혹은 적진영 캠프를 빠르게 먹어서 운영으로 갈때
모든 상황에서 무난하게 (초,중,후반까지 도움됨)
가짜알 = 점액트로 갈때 갑니다.
근데 이특이 초반용이라 중후반 넘어가면 귀찮아서
사실상 안쓰게 되는 특성입니다. 4렙때 점액퀘스트를 쫌 더 빨리 깨게 도와주는 딱 그정도 용도입니다.
물고기의 눈 = 2라인맵에 시야 확보용
- (3)
꿈은 이루어진다 = 생존에 자신이 있고 10렙궁에 멀록 대행진 시너지 생각해서 갑니다.
질긴 복어 = 복어데미지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합니다. 10궁에 문어발 휘감기로 한타때 한명 짜르고 가야된다 할때 가시면 됩니다.
찐득한 점액 = 점액트리 시작으로 맞라인에 탱커 또는 근딜이나 사무로 또는 뚜벅이가 있으면 쉽게 깹니다.
- (2)
젖으면 미끌 = 안전방울 대기시간 2초 단축합니다.
위 특성은 13렙의 원기회복 방울과 연계용으로 가거나 생존이 힘드시거나 혹은 무난하게 가는용도 입니다.
나는야 죽음 = 점액트리 갈때 사용합니다. 적팀에 뚜벅이가 많고 아군이 한타에서 유리할때 추노용으로
쓰면 효과가 좋습니다.
점액늪 = 점액트리 갈때 역시 사용합니다. 위에서 차이는 좀 더 멀리서 무리하게 붙지 않고 점액으로 상대 힐러나 메이지등한테 점액을 뭍혀 압박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근딜이나 뚜벅이 상대 할때도 무난하게 좋습니다.
- (1)
멀록 대행진 = 무난하게 이니시용이나 적군 퇴로 차단및 진입 못하게 사용 하셔도 되고 한타시 진영붕괴 노리고 쓰셔도 좋습니다. 정 쓸때 없으면
건물에 뿌려도 꿈은 이루어진다와 시너지로 데미지가 상당이 아픕니다. 가랑비에 옷 젖듯이 상대방도 말려 죽습니다.
문어발 휘감기 = 팀파이트에 CC기가 부족하거나
혹은 힐러 및 메인딜러를 꼭 잡아야 이기겠다 싶으시면 가는 특입니다. 4렙에 질긴복어를 꼭 찍으시면 이때부턴 대부분 딜러들은 Q-W-R로 체력을 걸레짝으로 만들던가 킬을 딸수 있습니다.
- (1)
대부분의 모든 상황에선 원기회복 방울을 추천드립니다만. 간혹 상대방이 올 근딜 또는 사무로가 있으면 방어도 쓸만하긴 합니다만.
단 방어를 쓰겠다면 20렙특에 온누리에 끈적함을 찍으시면 비약적으로 유지력이 상승며
무조건 상대팀에 붙어서 점액으로 비벼야
생존능력이 대폭(2인이상) 상승됩니다.
알껍질은 그냥 함정특입니다.
- (1)
독성중첩은 굳이 점액트리 아니어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상대팀 메이지나 힐러에 붙어서 W평
평평평 해도 독성 중첩으로 누킹딜이 꽤나 아픕니다.
복어의 분노 = 상대방에 근딜 혹은 피돼지나 탱커또는 투사가 많을때 앞라인 부터 짜르고 들어갈때
사용하는데 4렙의 질긴복어+10렙의 문어발 특성이 기본적으로 찍혀 있고 눈치없는 팀원이라도 한두대
같이 쳐주면 무조건 잡고 들어갑니다.
물고기 기름은 굳이 찍을 필요가 없는게
복분이 데미지가 더 우월하며
머킹찍고 비비기에는 독성중첩이 훨씬더 좋습니다.
어차피 이때쯤이면 라인에 깡복어 하나 던져도
정리 다 되는 타이밍이라 특성낭비 함정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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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액(Q)
- 재사용 대기시간: 4초주위 적들에게 89의 피해를 주고 점액을 묻혀 6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이미 점액이 묻은 적들에게는 218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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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어(W)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대상 지점 237의 생명력을 지닌 복어를 내뱉습니다. 3초 후, 복어는 폭발해 426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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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방울(E)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2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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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 놓기(D)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대상 위치에 멀록 알을 놓습니다. 알 주위 시야가 확보되고, 죽으면 8초 후에 알에서 부활합니다. 죽으면 적에게 영웅 처치 경험치의 25%만 줍니다.
알이 파괴되면 15초 동안 자신의 모습이 적들에게 드러나고 알 놓기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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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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