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화이트메인

빠대만 했고 폭리랑은 사정이 많이 다를 수 있음.화메전적 89승 66패 골3딱임공략 쓰는 이유: 빠대에서 사람들이 화메 할줄모르겠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는사람이 꽤 있어서 씀.다른 의견 있으면 댓글로 남기던가 너도 공략글 써봐 나도 참고하게2020-06-13 화이트메인 스킬셋 살짝 바뀐 이후로 공략 수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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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대] 아무도 안써서 쓰는 화메공략 20년 6월 업뎃
작성자 | 빅시공맨  작성일 | 2020-02-25 14:07:54  조회수 | 14634  최종수정 | 2020-06-13 23:59:50
화이트메인
종교재판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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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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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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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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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빠대만 했고 폭리랑은 사정이 많이 다를 수 있음.
화메전적 89승 66패 골3딱임

공략 쓰는 이유: 빠대에서 사람들이 화메 할줄모르겠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는사람이 꽤 있어서 씀.

다른 의견 있으면 댓글로 남기던가 너도 공략글 써봐 나도 참고하게

2020-06-13 화이트메인 스킬셋 살짝 바뀐 이후로 공략 수정함

영웅 상성

    광역힐이 의미없는 아군들과 상성이 안좋고

    멀리서 포킹하는 적영웅에 무력함

    특성 및 기술

    (1)

    주력 - 13특 16특과 시너지가 매우 좋음. 궁극기 치유량도 증가해서 한타에서 생각보다 세이브가 좋음.

    보조 - e딜이 힐량에 많은 부분을 차지함. 적 탱라인 노려서 1~2명정도 지속적으로 맞추면 힐 잘나옴.

    퀘스트 - 꿀잼. 이거 갔으면 꼭 13렙 채찍질 가라. 100스택 쌓기도 어려운데 100스택 찍어봐야 체력 300에 마나통 200임. 이걸 어디다가 써먹어?

    (2)

    1. 평특은 버그픽스 후 사장된지 오래임

    2. 말이 어려운데 간단히 q 치유량 30%~80% 증가라고 생각하면 이만한 꿀특이 없음. 7특이랑 같이찍으면 한타에서 쉽게 열의 3-4개씩 돌릴 수 있음

    3. 이동속도 빨라지면 도주기 없는 치유사 입장에서 포지셔닝 하기 편하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내 티어에서는 그냥 q 많이 돌리면서 힐량으로 뻐기는게 훨씬 생존력 높았던것같음

    (1)

    주력- 공짜열의가 매우 좋음. 4특과 함께라면 q 2번만 아군에게 돌려도 60% 힐뻥임.

    보조- 정화가 패널티가 커서 상대 cc에 한방만 걸려도 죽는다 싶은거 없으면 잘 안가는 편.

    (2)

    둘 다 쓸만한 궁인데 내 트리로는 징벌 선호하는 편.

    징벌 잘 안맞는다 하는데 상대 탱라인을 노려서 쓰면 상대 진입각이 한번 꼬아져서 좋음. 풀히트 안해도 좋음. 2-3명 풀히트하면 선치급.

    (1)

    주력 - 상대편 근접딜이 빡셀 경우 복종 찍는 순간 주종관계 역전됨. 상대 cc빠지는거 보고 쓰자.

    보조 - 1렙 e 갔으면 이거찍고 상대 진입하는 탱라인에 지속적으로 e견제 가능함. 계속 맞춘다는 가정 하에 힐량 상당함.

    (2)

    주력 - 13렙 복종갔으면 무조건 찍으면 이득. 공격력 50% 감소가 2명에게 확정적으로 들어감. 힐량증가도 좋음. 아군에게 1번으로 치유해줘도 근처 적에게 복종이 들어간다.

    광휘 -열의 3중첩 생명력 회복 옵션이 좋아서 궁극기와 함께 쓰면 광역힐 매우 좋음.
    (열의 3중첩에 D 쓰면 방어력 붙는 옵이 추가됐는데 상식적으로 dqqq하지 어느 멍청이가 qqqd함? )

    규율 - 한놈만 잡아 족치면 될 때, 들어오는 적 한번 견제할 때 좋음. 스투코프 악성반응 하위호환이라 생각하면 될 듯.

    (2)

    궁강 - 여러번 써봤는데 쓰면 쓸수록 좋았다. 궁딜+ 힐 증가가 매우 좋고 적들 가운데로 모으는 기능이 있어서 2-3명 거의 확정 히트시킬 수 있음.

    인도 - 아군에 제라툴이나 겐지같이 후방에서 케어가 불가능한 영웅이 있을 때 가주면 편하고 좋음.

    화형 - 들어오는 탱라인에 걸어주면 방깎에 데미지도 있어서 힐딜 둘 다 챙길 수 있음. 불붙은놈은 아군이 잘 잡아준다.

    • 절박한 기도(Q)
      마나: 45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46 회복시키고, 4초 동안 절박함을 얻습니다.

      절박함은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을 45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현재 마나 소모량:45
    • 심문(W)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정신을 집중하여 적 영웅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2의 피해를 주고 30% 느려지게 합니다. 절박함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관용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 이글거리는 채찍(E)
      재사용 대기시간: 6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을 강타하여 85의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정 시간 후 두 번째 타격이 발동합니다.
    • 열의(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치유 기술이 대상에게 8초 동안 열의를 부여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열의가 부여된 아군의 생명력을 준 피해의 100%만큼 회복시킵니다.

      사용하면 기술 위력이 5초 동안 25% 증가하지만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2020년 06월 추가 - 화메 평타 버프를 해줬는데 응~ 그래도 안써~


    화이트메인 장점:

    1. 확정적으로 빠르게 광역으로 들어가는 많은 힐량
    2. 복종을 찍을 시 상대 근딜들을 바보로 만들 수 있음
    3. 외모
    4. 재미

    화이트메인 단점:

    1. 자기방어수단이 qqqq하면서 자힐하는거밖에 없음.
    2. 라인클리어 전혀 안됨
    3. 궁극기 의존도가 높음

    스킬운영

    1. 화이트메인은 힐콤보가 있는 유일한 치유사 캐릭터임

    기본 힐콤보는 q-1-q 로 절박함 없이 스킬을 세 번 쓰는걸 목표로 함. (소모마나 90)
    사거리 안에 적이 프리하게 맞아줄 것 같으면 q-w-q도 괜찮은데 그렇게는 잘 되지 않을거임.

    q-1-q로 아군 셋에게 열의 붙이고 평타나 e 등으로 적 때려주면 힐량이 꽤 괜찮음.

    2. 열의 (고유 능력) 쓰는 타이밍

    주변에 위협이 없고 아군에 힐케어가 필요하다 싶을때 d-q-1-q 로 팍팍 쿨타임 굴려줘도 좋음. 생각보다 40초 빨리 돌아옴.

    궁 쓰고 나서 바로 d 켜주는게 좋음.부족한 방어력은 힐량으로 커버치면 됨.

    3.16특  연좌의 형벌 (W) 
    아군에게 1번으로 힐해줘도 근처에 있는 적에게 튀면서 13특  복종 (W) 이 적용된다.
    이거 언제 사용하냐면 적한테 물린 아군 살릴때 아군에게 1번 쓰면 적은 50% 딜감소 들어가고 아군 힐은 2배가 된다.

    초반 운영
    절박한 기도 (Q) 

    얘가 진짜 중요한데, q를 최대한 아끼되 꼭 써야할 때에는 팍팍 쓰고 집에 갔다오는게 좋음.
    아군이 물렸거나 죽어갈 때 d쓰고 q로 절박함 2회이상 중첩하면서 ew로 적 견제하는 플레이가 좋음.

    이외에는 최후방에 서서 마나 아끼면서 q-1-q로 힐지원. 중간중간에 평-e 로 힐량 채우는것도 같이해야 좋음.


    초반 옵젝싸움할 때 e 많이 맞추는 연습을 하는게 좋음. 힐량이 꽤 쏠쏠함.

    만약 내가 물릴 경우에는 qqqqq로 자힐하면서 cc안맞기를 기도하면서 도망치자.

    궁극기 습득 후

    성스러운 징벌 (R) 
    화메궁은 적 이니시를 맞받아치는 개념으로 생각하면 됨. 

    적 진입할때 적 탱라인에 R박고 D로 기술위력 뻥 시키고 빠르게 아군에게 QQQQ 하면서 열의 붙여주자.
    화메궁이 마나도 많이 채워줘서 잘만 맞으면 3중첩 Q 5번이상 돌릴 수 있을거임.

    아 E 쿨 돌리는거도 잊지말고..

    굳이 콤보라고 하자면 R-D-Q-Q-Q-Q

    한타 후 도주하는 적에게 e-w 꼽아주면 슬로우때문에 추노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짐

    13렙 이후:

    복종 (W)  연좌의 형벌 (W) 
    13-16 복종 특성을 찍었으면 한타할때 궁깔아놓고 q묻혀놓고 아군진영에 들어오는 적영웅들한테 e-w 꼽고 최대한 유지하면 좋음. 공격력 50% 감소가 둘이나 생기는게 진짜 큰거임.


    가차없는 채찍질 (E)  광휘 (Q) 
    13-16 E특성 찍었으면 최대한 E 2타를 맞추면서 평-e-평-e 이런식으로 가능하게 운용하는게 좋음. 생각보다 E딜이 쏠쏠해서 힐도 빡빡 들어감.

    20레벨 이후

    아군에게 Q 붙이는거 까먹지 말고  심판의 날 (R) -  열의 (고유 능력) 각 잘 보면 된다.
    이거만 잘 해도 한타 터뜨릴 수 있는 포텐 충분함.

    만약
    인도의 빛 (Q) 을 찍었으면 아군 모기같은놈들한테 붙여주고 마음 편히 지내고,

    화형 을 찍었으면 아군에게 달라붙는 적 탱커라인에 써주고 e-w 콤보 꼽아주면 아군이 알아서 걔 잡아줄거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한타가 크게 한번씩 일어나는 전장에서 좋음.

    궁때문에 넓은 전장보다는 좁은 전장이 유리함.



    읽어줘서 고맙고 할말있으면 댓글에다 써줘 욕은 하지 말고
    건승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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