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트레이서

진짜 몇달이 아니라 1년넘게 존버한 리워크 트레체력이 약간 높아지고 흡혈탄이 기본으로 달려있어 유지력 면에서는 예전보다 좋아짐(체젠이 줄긴 했어도 흡혈탄이 더 좋음)근데 펄스와 평딜은 약해졌음여기까지만 보면 버프는 아니지만 특성을 한번 보면 개좋아짐자세한 설명은 밑으로 가서 합니다(수정)인벤 이미지 생김비추 두개 박힘한 수십판정도 더 해본 결과의 특성트리 다시 짜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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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리워크 트레(수정)
작성자 | 아마추어트레  작성일 | 2020-05-09 04:21:04  조회수 | 3647  최종수정 | 2020-05-14 16:20:56
트레이서
오버워치 요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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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이동
속도
13302.707--2308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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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진짜 몇달이 아니라 1년넘게 존버한 리워크 트레
체력이 약간 높아지고 흡혈탄이 기본으로 달려있어 유지력 면에서는 예전보다 좋아짐(체젠이 줄긴 했어도 흡혈탄이 더 좋음)
근데 펄스와 평딜은 약해졌음
여기까지만 보면 버프는 아니지만 특성을 한번 보면 개좋아짐
자세한 설명은 밑으로 가서 합니다

(수정)인벤 이미지 생김
비추 두개 박힘
한 수십판정도 더 해본 결과의 특성트리 다시 짜봅니다

영웅 상성

아바투르(아군)
붙어주면 못이기는 놈이 없음
2ㄷ3도 왠만하면 이김
근데 빠대에서 만나면 절대 안붙어주더라

아나
힐 못받음
진짜 말도안되는 실력으로 힐 다 꽂는 아나 만나보긴 했는데
그때는 그 어떤 힐러보다 좋음 근데 솔직히 트레로 아나한테 힐 바라면 안됨

트레는 솔직히 독립적인 캐릭이고 킬캐치 위주로 뽑는 캐릭이라 지원가 외에는 상성이 의미가 없는 편인데
지원가는 그냥 힐만 줄 수 있으면 다 똑같음
그래서 아나는 힐 못주니까 안좋음



머키
그냥 좋은 폭주스택 및 경험치
개인적으로 트레는 초반에 라인 서야한다고 보는데 머키는 맞라인에서 질수가 없음
후반 가서 머킹이 되면 처음 점액을 맞느냐 안맞느냐에 따라 이길 수 있는지 없는지가 갈림
맞으면 슬로우 때문에 못이김 근데 솔직히 잡기 쉬움


아바투르 (적군)
개***
독성특 가면 로밍하다 지뢰 3~4개 밟으면 집가야되고
서포팅 특 가면 킬각 재기가 곤란해지고
그냥 불쾌 그 자체임 적으로 만나면 얘가 가장 답이 없음


바리안 
얘는 솔직히 거강이든 쌍검이든 지속적으로 싸우면 이김
문제는  도발
진짜 미친척하고 트레를 조지겠다 하면  제압 (W) 이 특성도 가는데
그냥 절대 못이김 다만 이 특성으로 가면 트레 외에는 존재가 무의미해진다는 점에서
그렇게 불합리하지는 않다.

해머 상사 
사거리가 말도 안되는데 기껏 점멸해서 들가면 날려보냄
체력이 더 높아서 맞다이 까면 짐
트레로 얘 상대하려면 쟤가 반피이거나 2ㄷ1로 싸워야됨




번외 겐지 
트레랑 같이 흥망성쇠를 같이한 겐지
둘 다 강했을때는 트레가 이겼는데
둘 다 약해졌을때는 트레가 이기기 힘들었음
이번 패치로 그냥 떡바를 수 있게됨
튕겨내기만 알아서 s를 누르든 장전을 하든 타게팅을 바꾸던
그렇게 무서운 놈은 아니다

특성 및 기술

(1)

원투펀치
장점 : 무난하게 궁쿨이 빨리 돌음 한번 들어갔을 때 두번 w 가능
난사로 라클 강화나 묵직한 한방 쿨 증가 or 이거나 먹어라의 조합이 가능
단점 : 없음

작별선물
장점 : 딜링기 하나가 더 생김
단점 : 맞추는것도 실력임

예광탄
장점 : ?
단점 : ?

(2)

흡혈탄
장점 : 힐러가 없고 점멸을 안써도 될 때 유지력 좋아짐
단점 : 그럴 때가 있냐

펄스발전기
장점 : 점멸이 참(유일함), 피가참
단점 : 부착 못하면 없는 특성임

(3)

손재주
장점 : 궁쿨 빨리돌고 딜 증가
단점 : 없음

집중사격
장점 : 예상치 못한 공격 가능
단점 : 다른 특성들에 비해 안정성, 추가딜량이 부족함

완벽한 장전
장점 : 가장 딜 증가률이 높음, 시간제동기와의 연계가 기가막힘
단점 : 못하면 의미 없음

(2)

끈끈이 폭탄
장점 : 사실상 미리 붙여두면 못도망가게함
단점 : 이거 붙이고 딜할 시간이 부족함.

양자폭발
장점 : 추가적인 딜
단점 : 너무 미묘한 증가수치

펄스탄환
장점 : 쿨이 빨리돌음, 평타 사거리로 궁 가능
단점 : 어차피 궁은 빨리돌고 사거리도 딱히 문제가 없음

(2)

시공질주
장점 : 생존력강화 + 생존력강화
단점 : 점멸을 다 써야 쿨감효과 발동

폭주
장점 : 쉬운 딜 증가 + 사거리 증가
(찍은 후로 태사 방벽 뚫던데 버그인지 확인 부탁)
단점 : 죽으면 사라짐

텔레프래그
장점 : 역행을 했을 때의 생존력을 높여줌
단점 : 큰 의미가 없음

(2)

펄스건 난사
장점 : 여러명한테 사용 가능 + 이거나 먹어라와의 연계에서 잘못 맞출 가능성 사라짐
단점 : w의 미묘한 딜로 인해 타 특성들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짐

묵직한 한방
장점 : 순간 딜 증가
단점 : 없음

도탄
장점 : 흡혈과의 연계 + 추가적 딜
단점 : 포탑공격할때 어그로 끌림

(3)

시간제동기
장점 : 순간 폭딜 증가
단점 : 전투 유지 시간 증가
역행해봤자 적진 한가운데라 팀원이 잘 받쳐줘야됨

이거나 먹어라!
장점 : 얼방 무효 + 궁쿨 빨리참 + 전투 유지 시간 감소
단점 : 없음

시간을 달리는 소녀
장점 : 피가 참
단점 : 2초 전은 상당히 애매함

B형 폭발물
장점 : 폭탄이 남아서 딜함
단점 : 아무도 안맞고 범위도 좁아서 진형붕괴도 안됨

  • 점멸(Q)
    충전 대기시간: 9초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근접 공격(W)
    주위 적 하나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펄스 폭탄이 5% 충전되고, 영웅에게 사용하면 10% 충전됩니다.
  • 시간 역행(E)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1.25초 후, 기술을 시전하기 2초 전의 위치로 되돌아가며, 탄환을 모두 장전하고 모든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펄스 폭탄(R)
    적에게 부착될 수 있는 폭탄을 투척합니다. 폭탄은 2초 후에 폭발하여 부착된 대상에게 316의 피해를 주고, 주위 다른 적들에게 158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일반 공격이나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조금씩 충전됩니다.
  • 재장전(D)
    이동하면서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지만, 일반 공격을 10회 하고 나면 0.75초 동안 재장전을 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재장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트레는 계속 움직여야 하는 영웅으로 한 웨이브 지우고 로밍 한번 갔다오고
다시 웨이브 지우고 용병 먹고(돌던지는 공성이나 브락시스의 화염용병만 솔로로 가능)
웨이브 지우고 로밍가고를 반복하면 됨
라이너가 둘 있으면 그냥 로밍만 가셈
용병들 먹을때 궁써도 됨 이번 패치로 금방금방 차게 됬음 일반 스킬이라 생각하고 쓰고.

라이너가 없다 하면 트레가 서는게 맞음 다만 있거나 맵이 좁다 하면 로밍을 다녀야함
트레가 라인전 꽤 강하기 때문

초반 운영
1렙때 왠만하면 그냥 라인 가서 경험치 먹으셈
궁없는 트레는 1렙때 할 게 없음
다만 1렙때 진짜 오래 싸울거다 하면 같이 싸워주면 궁 차서 쓰는 게 좋음
라이너가 있다면 로밍 혹은 공성용병
없다면 웨이브 지우고 바로 로밍 반복임

특성 트리 설명
두개를 만들었는데 비추가 두개 박힌걸 보니 굉장히 맘에 안들었던 것 같음.
사실 트레 리메이크되고 9연승하고 기분 굉장히 업된 상태 + 9판만에 만든 글이라 맘에 안들었던 것 같기도 함.
다시 짜왔으니 다시 읽고 댓글좀

킬캐치든 원딜형이든 그런식으로 나누는게 잘못된거였음
울팀 조합과 상대팀 조합을 보고 따져야 되는거였네

3가지 상황을 정하고 그에 맞는 특성으로 하자
1. 뒷라인 물기 쉬움
2. 뒷라인 물기 엄청 까다로움
3. 무조건 한명을 잘라서 4ㄷ5를 하든 죽이고 나도 죽어서 4ㄷ4를 하든 한명을 죽여야됨

1번의 경우는
   뭔가 놓고보니 오버워치네
얘네처럼 뒷라인 물었을 때 상대 탱커가 트레 견제가 힘들고 그렇다고 폭딜로 트레를 못녹이는 경우임.
원투 펀치 (W)  작별 선물 (E)
펄스 발전기 (R) 
완벽한 장전 (고유 능력) 
양자 폭발 (R) 
폭주 (Q) 
묵직한 한 방 (W) 
시간 제동기 (Q)  이거나 먹어라! (W) 
딜이 안부족하면 원투펀치로 빨리빨리 궁 써서 뒷라인 쓸어먹는거고
딜 부족하면 작별선물로 죽이는거임
가끔 힐러들 보면  화이트메인 요놈처럼 내가 뭘 하든 딜딸려서 못죽이는 놈이 있음
이런 애들은 시간제동기 들면 딜로 찍어누르는 게 가능
게다가 시간제동기 쓰는 동안 흡혈이 미친듯이 되는데 이걸로 생존력도 올라감
다만 폭딜러들이나 cc형 힐러들의 경우 그냥 이거나 먹어라! 갈기는게 현명함


2번의 경우는
도발 (R) 
실명의 바람 (E)
이것들처럼 뒷라인을 물수가 없는 상황을 말함. ㄹㅇ 이거 두개 동시에 만나면 트레를 하지 말거나 닷지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다만 한개만 만났다 하면 할만하지
특성트리
원투 펀치 (W) 
펄스 발전기 (R)
완벽한 장전 (고유 능력)  손재주 (고유 능력) 
끈끈이 폭탄 (R)  펄스 탄환 (R) 
시공 질주 (Q)  텔레프래그 (E)  폭주 (Q) 
도탄 
시간 제동기 (Q)
나는 니들 스킬 안빠지면 안들어가겠다는 마인드
힘싸움 꽝 부딪히면 이길 것 같다 하면 완장 끈끈이 폭탄이 의외로 나쁘지 않은 조합이다.
손재주 펄스탄환은 정말 말그대로 한타때 궁이 2~3번까지 가능해서 상대 앞라인이 그렇게 단단하지 않다면 가볼만함(투사들만 있는 경우)
시공질주하면 물렸을 때 죽을 것도 살 수 있음.
텔레프래그 하면 추잡한 이놈이나  파워 슬라이드 (Q) 대기타거나   요놈이  도발 (R) 이거 각잡고 있으면 생존 가능
폭주는 팀원 믿고 딜 가능! 할때 가는 거 좋음


3번의 경우는
상대팀에 모든 유지력이 힐러한테 달린 조합
딜러가 하나인 조합
상대 메인딜러의 상태가  독소 전염 (고유 능력) 이런 놈이라 미리 안짜르면 게임 터질때 가야하는 특성임
원투 펀치 (W)  작별 선물 (E) 
펄스 발전기 (R) 
완벽한 장전 (고유 능력) 
양자 폭발 (R) 
폭주 (Q) 
묵직한 한 방 (W) 
시간 제동기 (Q)  이거나 먹어라! (W) 
이게 트레가 뒤 생각 안하고 가는 올 극딜 특성인데
단일 순간 딜적인 면에서는 가장 강함
특히 양자에 이거나먹어라 조합이면 여전히 왠만한 탱커들도 피가 3분의 1 깎임
즉 200스택 쌓은 나지보든 뭐든 그냥 줘패면 죽일 수는 있는 딜이 나옴
다만 생존력이 많이 떨어져서.. 즐겜이거나 캐리안하면 지거나 할때 가셈


20레벨 이후
로밍로밍로밍
옵젝때 뻘짓하지 말고 바로 합류하는게 좋음 라인 밀어봤자 안밀림
왠만하면 팀원 뒤에서 싸우는게 좋지만
상대 뒷라인이 반피가 됬을 때 물면 왠만해선 죽이기 때문에
반피되면 cc기 체크하고 들어가서 킬캐치 해줘야됨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거미맵이 굉장히 좁다보니 좋아하는 편인데
웨이브 지우고 싸우고를 반복하면 됨 웨이브 지우고 다른 웨이브에서 한타하고 와도 다음 웨이브 상태라
트레가 라인 서도 좋음


뭘 적어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궁금한거나 이거 개소리 아님? 하면 댓글좀 이제 막 패치된거에 진성 빠대충이라 내 말이 틀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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