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태사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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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사다르 특성정리
작성자 | RoLaRi  작성일 | 2020-05-23 15:01:07  조회수 | 11388  최종수정 | 2020-05-29 15:48:31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503.43755003146.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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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인용으로 써보다가 쓴게 아깝기도 하고 다른분들 의견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다양한 의견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대신 일방적인 비난은 삼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1. 상성좋음
 광역cc기같은 여러상대를 묶는 스킬이 있는 아군과 시너지가 좋음
 도주기가 없는 태사에게 안두인같이 세이프 가능케하는 영웅도 좋음

2. 상성 나쁨
 포지션이겹치면 어그로분산이 힘들어 채력낮고 회피기없는 태사가 생존에 힘듦


적군
1. 상대 쉬움
 해머상사는 태사의 q가 길기땜에 q로 견재후 바로 빠져 딜교환에 이득보기가 좋고 w특을 간다면 w도 먹여줄수 있는 방법이 있긴함
사무로는 q특을 갈 경우 퀘스트를 꺠는 개꿀 분신제공
데스윙은 기동성이 뛰어나지않아 태사에게 쳐맞기 일쑤임

2. 상대 어려움
 회피기의 부재와 약한 채력, 메이지 딜러의 특성상 소냐나 트레같이 물고 늘어지는 영웅들은 상대가 매우 힘듦
 q를 쓸떄 약간의 경직이 누더기나 알라라크같은 영웅들에게 끌리기 아주좋으므로 거리 잘재가며 써야함

특성 및 기술

(1)

극딜특과 안전한 딜특으로 나뉘는 구간

1.전하충전(q특 = 극딜특)
태사의 주력딜은 q에서 나온다. q특은 그 딜을 더욱 극대화를해 줍니다.

2.정신주입(w특 = 안정적인 딜넣기)
w특은 평타와 q딜을 넣기 힘들때 시전경직이 없는 w에 사거리 추가로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수 있게 만들어줍니다.(사실 그런 상황이면 태사말고 다른걸 픽하는게 낫다.)
또한 그러한 상황이라면 공명광선 게이지를 체우기도힘들고 구슬을 먹기도 힘든 상황이니 마나 관리가 힘든 상황에 유지력또한 챙길수 있음. w특 =안정적으로 딜을 넣어야 할때 (q특만큼의 뽕은 확실히 없음)

3.케이다린 부적
아무리봐도 성능 구대기긴한데 즐겜용으론 즐거움

(3)

1.전기유도(극딜 q특)
q딜후 빠르게 빠질만한 여건이 있으면 가도 괜찮다.q의 슬로우 + 이속증가로 상대와 거리 벌리기 용이함.

2.전기장(뚜벅이들 자르기)
상대팀에 뚜벅이가 많고 우리팀 조합이 자르는데 괜찮은 조합이라면 e슬로우에 소소한 딜까지 쓸만하다.

3.플라즈마 보호막 (집정관특)
집정관 궁과 꽤 시너지가 좋음, 집정관의 순간 쉴드로 한타임 생존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평타 카이팅을 치면서 게이지 채우기 용이함,
보통 집정관을 쓸타이밍에 상대영웅은 왠만한 스킬은 다꼴박은 상태에서 플라즈마 보호막은 상대팀의 이후 딜을 버티기 용이하게 만듦.

(2)

1.광선 정렬(q특)
상대팀에 물만한 브루져가 없거나 뚜벅이밖에 없는등 평타치기도 좀 용이하면 q를 자주 써서 괴롭히기 딱 좋음. 평타 사거리도 1늘어서 괜찮음

2.사이오닉 메아리 (q,w특 둘다 가도됨)
w특이긴하나 q특일떄 가도 괜찮음 q짤은 넣기 용이하나 광선게이지 채우는게 힘들면 q특에 이걸 가는게 딜 더 잘옵니다.
3.아크 방전 (일단은 w특)
w쿨감이 있고 평타로도 발동시킬수 있어 편리하지만 광선게이지 채우기도 힘들고 쿨감을 빵빵하게 다 채운다 하더라도 메아리특성에 비해 쿨타임이 오히려 밀립니다.
게이지 채우긴 쉽고 q맞추는게 너무너무 어렵다 싶으신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1.집정관 (생존)
본인이 자주가는특성 생존기가 약하고 채력이 적은 태사에게 순가쉴드 제공과 평타강화로 겐지나 트레같은 암살자들을 상대하기도 용이함. 자주 물리고 상대하기 힘든 암살자등이 있으면 가기 좋음

2.블랙홀 (한타)
우리팀에 광역cc기 및 광역 스킬 있는 아군들과 가면 한타떄 콤보넣기 좋은 궁,
날아가는 속도가 조금 느리니 감안하고 써야함.
물릴걱정 없거나 팀들과 스킬연계로 상황을 풀어가야 하는 상황에 가기 좋음

(3)

1.환류 (평딜강화)
상대팀에게 물릴일 없고 우리팀에 평딜러있으면 가기 좋음 집정광이랑도 짭짤한 시너지 제공

2.그림자 걸음 (도주기)
리메이크 이후 너프먹은 스킬
이전과는 달리 은신이기떄문에 대미지는 들어가지만 이속증가와 방어력25제공으로 어느정도 생존력 확보 가능

3.계시 (기술방어)
기술방어 30확보로 상대팀 메이지가 많을떄 가면 좋음 거기에 채력회복도 조금 있어 소소한 지속력 증가
또는 상대팀 은신캐를 캐치할 사람이 없거나 시야확보가 중요한 경우 가기도좋음

(1)

1.열 광선 (q특)
채력퍼댐으로 q딜 극대화가능

2.정신 충격 (w특)
사이오닉폭풍이 더 빠르게 최대 피해량으로 증가하여 w딜 상승

3.집행관의 의지(q,w하이브리드 쿨감용)
주로q특을 써서 많이 써보진 못했지만 광선충전만 잘되는 상황이라면 q딜과 w딜 둘 다 올려주고 쿨감도 있어 빠르게 딜싸이클을 돌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1)

1.황혼의 집정관 (궁강)
트레같은 애들이 악착같이 붙어대면 가기 좋음

2.구상번개 (궁강)
w특과가면 은근한 딜뽕가능 한타때 팀원과의 연계가 더욱 강력해짐

3.역장 방벽
나쁘진 않지만 다른 특성에 비해 좀 성능이 뒤떨어집니다.
상대팀을 무조건 한명씩 잘라야겠다 싶으면 4랩특성 e와 가면 될꺼같네요.

4.칼라의 선물
아군 영웅들과 붙어있는 경우가 많으면 좋음(저는 보통 w특 가야하는 상황에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태사는 q를 메인딜로 하는데 q는 경직이 있긴하지만 긴 사거리로 괴롭히며 쓰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채력이 낮고 생존기가 없기떄문에 매번 신중히 q를 써야하는데 q를 쓰기전 항상 주변시야 파악이 잘 되어야 합니다.

초반 운영

초반 마나소모는 생각보다 빨리옵니다 최대한 스킬을 아끼시고 q나 w 둘중 하나만 쓴뒤 평타로 게이지채워 마나관리 해주세요.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선택은 신중해야합니다.
상대 트레나 겐지같은 암살자들이 있으면 집정관을 가는게 맞긴하지만 반대로 아군과의 스킬 연계가 강력하다면 아예 블랙홀연로 빠르게 한타정리후 상대 암살자들이 프리딜 넣기 힘들게 만드는 것도 방법입니다.


20레벨 이후
이떄부턴 집중력 싸움입니다.q경직에의해 짤리면 상황뒤집히기 떄문에 q를 특히 신중이 써주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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