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빛나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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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빠대] 단일힐 최강 빛나래 한번 써봐
- 작성자 | 빅시공맨 작성일 | 2020-06-01 03:25:15 조회수 | 5960 최종수정 | 2020-06-01 03:3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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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래요정용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보호막, 이동기, 무력화, 변이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50 3.0195 500 3 81 5.5 1.11 4.8398 - 1
- 2
- 3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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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빛나래 25렙 찍은 기념
한때 1티어였다가 2힐메타 끝나고 관짝으로 들어간 (안)불쌍한 영웅
솔직히 판수 많지도 않고 잘하는것도 아니라서 이렇게 써보니 좋더라- 싶은거 알려주려고 썼음 님들도 함 써봐
아니 쓰고나니까 나랑 똑같은 특성으로 개잘하는 사람이 적은 글이 있네 내껀 짧고 옆사람껀 기니까 알아서 챙겨봐 열심히 썼는데 삭제하기 아깝다
장점:
1. 미친 단일힐량
2. 사기급 타게팅 CC
3. 마나안드는 정기적 힐
단점:
1. 힐밴에 굉장히 무력함
2. 마나가 꽤 딸리는 편
3. 유지력이 좋긴 한데 힐이 굉장히 느리게 들어가서 한타때는 광역힐이 부족함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음: 살려만 놓으면 알아서 초토화시킬 수 있는 탱이나 투사가 좋음.
상성나쁨: 위에만 봐도 알겠지?
적:
상대하기 좋음: 모기같은놈들, 들어왔을 때 뒤가 없는 영웅, CC기에 주요 스킬이 끊기는 영웅.
상대하기 까다로움: 힐밴있는놈들
특성 및 기술
- (2)
이거저거 가봤는데 그냥 Z쿨감이 사기임.
힐량 추가는 덤이고 돌격병 죽으면 Z 1.5초 쿨감이 진짜 좋음. 왠만하면 돌격병 옆에서 쿨감꿀 빨자.
Z쿨이 50촌데 한웨이브 7개 다먹으면 10.5초 (20%) 쿨감임. 성능 진짜 미친거임.
-
- 비전 섬광(Q)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6초섬광을 발사하여 78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에는 10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중심부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위안의 안개의 지속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
- 변이(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을 변이시켜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고 침묵시킵니다. 변이된 대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요정 가루(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키고 기술 방어력을 30 증가시켜 기술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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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안의 안개(D)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들의 기절, 감속, 침묵,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지속 효과: 4초마다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120 회복시킵니다.
-
- 위상 이동(Z)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2초 후, 아군 영웅에게 순간이동하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시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 플레이:
1. 

2. 평타모션과 사거리가 매우 좋다. 사거리안에 있는 적영웅을 톡톡 때려주자.
3. Z는 패시브힐이 부족한데 피없는 아군이 눈앞에 있을때 과감하게 써주자. Z쿨 금방 돌아온다.
W 쓰는 타이밍:
겐지
트레이서
일리단
제라툴
빛의 권능: 구원 (R)
광란의 도가니 (R)
w 아껴놨다가 저거 끊을때 쓰는거 아시죠?
무자비한 돌진 (E)
암흑질주 (E)
도약 공격 (R)
망령의 일격 (W)
들어오고 나서 바로 변이 걸어주면 좋아죽음
2라인 - 4명 있는데서 주기적으로 힐주다가 솔라이너가 위급하면 Z타고 도움주러 가면 됨.
뾰롱뽀룡 (Z)
까꿍! (Z) 찍었으면 보호막에 최대체력 35% 힐이라서 죽을뻔한 탱도 살린다.
적이 한타가 약한 조합이다 싶으면 오브젝트랑 먼 라인에서 경험치 먹다가 Z로 합류해도 되긴 하는데 나는 그렇게 안함.
10렙
점멸 치유 (R)
안전 가루 (E) -
위상 이동 (Z) = 최대 체력의 35% 힐 + 힐증폭 75%
안전 가루 (E) -
점멸 치유 (R) 로 아군 딜러에게 빡힐해주는 방법도 있다.
비밀 친구 (R)
요정 수호자 (E) 쿨타임: 45초
1. 도발바리안같은 느낌으로 들어온놈 잡아 족칠때
2.




도주기 믿고 딜교하러 들어올때 도주하기 전에 변이 걸어주면 좋아죽음
3.
3.


w 아껴놨다가 저거 끊을때 쓰는거 아시죠?
4.




들어오고 나서 바로 변이 걸어주면 좋아죽음
초반 운영
아-이! 직후:
3라인 - 미드에 서있다가 각보면서 아래나 위 Z각 보면 됨.
도움 줬으면 바로 복귀하던가 라인 한 두세개 먹고 Z로 다른라인 지원 가면 됨.
첫 오브젝트
합류해서 패시브힐 주면서 뻐기다가 피없는 아군 탱커나 투사 z로 세이브.
합류해서 패시브힐 주면서 뻐기다가 피없는 아군 탱커나 투사 z로 세이브.


적이 한타가 약한 조합이다 싶으면 오브젝트랑 먼 라인에서 경험치 먹다가 Z로 합류해도 되긴 하는데 나는 그렇게 안함.
궁극기 습득 후
10렙

나왔으면 어그로 핑퐁을 극한으로 할 수 있다.
최대한 아군 딜러 위주로 써주고, 내가 죽을 것 같을때 이동기로 활용해도 됨.
돌격병에도 써지니까 쫒기고있을 때 멀리있는 돌격병에 써주면 왠만해선 살 수 있음
13렙
안전 가루 (E)

나왔으면 이제 힐콤보를 쓸 수 있다.


최대 체력의 약 65%힐 + 보호막 + 주변시야확보
E 먼저 아군탱에게 붙여두고 안전한곳으로 좀 뺀 다음에 Z로 힐해주자.
E 지속시간이 4초고 Z 시전시간이 2초다. E 쓰고 2초 안에 Z쓰는게 포인트임.
이거 한 번 써보고 나면 힐뽕차서 빛나래말곤 안보인다 ㄹㅇ루다가


점멸치유를 두 번 쓰면 왠만한 딜러들 세이브 되고 패시브힐까지 터지면 반피이상 힐된다.
20레벨 이후

1. 지금 물려서 어그로 받고있는 딜러에게 사용
2. 살짝 빼고있는 앞라인 탱에게 사용
3. 내가 물렸을 때 아무 곳에나 사용
4. 당장 힐이 급한 아군 w-r로 살리기
호흡 맞출 수 있는 친구가 있을 경우:
기습할 수 있는 영웅에게 은신 걸어주고 다음 옵젝 근처에 발리라처럼 매복해있으면 좋음.

1. 한타가 일어났는데 적 메이지가 광역마법을 사용했을 때 사용
2. 왠만하면 아꼈다가 한타가 일어났을 때 사용하기. 후반이면 한타가 중요한데 45초 헛 날렸다가 겜 터질 수 있음.
적당한 사이즈의 3라인맵에서 좋은 듯.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적당한 사이즈의 3라인맵에서 좋은 듯.
의외로 패시브힐때문에 팀원이 잘 모이지 않는 노잼하트나 노잼탄두에서는 재미 많이 못봤음.
마/그마들은 Z를 힐로 안쓰고 합류로 쓰던데 나는 그렇게 하니까 별로더라. 내가 골딱이라 그렇겠지 뭐.
읽느라 수고했고 오늘도 건승해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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