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아르타니스를 보면 참 애매한 새기인데..16찍으면 탱이 완성되고 20찍으면 딜탱이 완성되는 영웅임.그전에 팀원들이 무너지면 이기기 참 어려운 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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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르타니스 할거면 이거봐라 진짜
작성자 | ghkd89  작성일 | 2020-06-28 13:00:10  조회수 | 6829  최종수정 | 2020-07-19 12:21:29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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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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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5255.261750031111.2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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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아르타니스를 보면 참 애매한 새기인데..16찍으면 탱이 완성되고 20찍으면 딜탱이 완성되는 영웅임.
그전에 팀원들이 무너지면 이기기 참 어려운 영웅.

영웅 상성

      무한 보호막 + 아바 맛을 안다? 그럼 알타 맨날 욕처먹으면서 픽하고 결국엔 이김.

      특성 및 기술

      (1)

      반작용 막기(방특) : 나다싶으면 찍는거야

      풋내기 상대(라인 + 캠특) : 나다싶으면 찍는거야

      아이어 : 이거찍을거면 알타하지마세요

      (3)

      보호막 쇄도 : 여기부터 리얼 알타를 픽하는 이유. 4특부터 시작해서 20특까지 시너지가 죽여줌. 한타 지속력은 물론 끝까지 살아남아서 캐리 가능. 상대 딜러 한두명 죽는다? 보호막 쇄도 쿨 계속 돌아서 알타 못잡음.

      사이오닉 시너지 : 내가 몸이 한방에 폭발할거같으면 찍는데, 이거 찍는경우면 그냥 게임 진거임.

      보호막 재충전 : 알타를 못하면 이거 찍으셈

      (2)

      시간 쇄도 : 이걸 찍는 이유는 리얼 2가지 이유임.
      1.공속 증가로 보호막 쿨 계속 돌리기.
      2.물몸들 개패서 잡기.

      태양석 사신 : 이거 찍을거면 다른거 픽

      후속타 : 이거 찍을거면 다른거 픽

      (1)

      억제의 파동 : 나다싶으면 찍는거야

      정화 광선 : 이건 느낌마다 다른데 아래 설명보셈

      (4)

      위상 보루 : 이거 찍으면 슬슬 탱커의 냄새가 스멀스멀 난다니깐?

      삼연격 : 알타 보호막 쿨돌리는 용도. 기술 보호막 필요 없으면 이거 무조건 감.

      기사단의 열성 : 이거 찍을거면 다른거 픽

      중력자 소용돌이 : 삭제좀.

      (3)

      뚱떙이들 많으면 거인 학살자. 아니면 기사단.

      (4)

      플라스마 위상 : 이걸로 뽕맛을 너무 많이봐서 이젠 다른거 못찍겠더라..이거 찍음 탱딜 모두 씹가능한 특이라 4특부터 보호막 특 찍으면 이거 그냥 찍어라.

      광전사 돌진 : 물몸들 많으면 삼연격 + 기사단 열성 + 광전사 돌진으로 개패기 가능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나는 보호막이 있는 남자라는걸 생각하면서 싸우셈. 보호막 쿨 도는걸 잘 계산하는게 알타를 리얼 딜탱으로 쓸 줄 아는거다. 보호막 생각안하고 걍 연격으로 꼴아박는다? 다른거 해라 제발..연격은 보호막 쿨돌리는 용도 또는 붙어서 걍 비비는 용도임. q, e, 보호막만 잘쓰면 알타로 씹캐리가능.


      -----------------------
      필자도 알타를 처음했을때 알타는 아이어지 하면서 삼연격 찍고 개나대본적 있음. 하지만 방특가서 나대는게 후반가서 결국 딜량도 탱도 좋더라고.

      초반 운영

      보호막믿고 나대지만 않으면 평타임.
      캠특가면 캠이나 존나게 돌고
      보호막특가면 한타만 존나게 하셈.

      궁극기 습득 후

      이놈은 궁극기 쓰기가 진짜 어려운 영웅인듯. 정화 광선 찍는 경우는 케바케인데..난 보통 데스윙이나 해머같이 한자리에 뚜뚠하게 있는 챔프를 견제하고 싶으면 이걸감. 사실 딜러들한테 정화 광선 써봤자 무빙치면서 딜할건 다해서 그닥 무쓸모.

      억제의 파동은 각보기가 너어어어무 어려움. 억제의 파동으로 캐리한적이 그닥 없는듯..하지만 실명은 언제나 사랑이다~이말이여~걍 한타할때 4명 정도는 맞춘다는 생각으로 쓰길.

      20레벨 이후

      위에 주력특성대로 찍으면 무한 보호막쿨과 비비기로 딜량미터기가 하늘을 뚫기 시작함.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알타는 1:1이 진짜 좋은 이유가 보호막 쿨이 상대가 많든 적든 똑같이 돌기 떄문. 1:1로 임페아니면 이김.
      2라인맵에서 자주애용한다~이말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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