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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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폭리용 )지겐지겐지겐지겐지겐공략
- 작성자 | 컹스맨스 작성일 | 2020-08-21 16:03:02 조회수 | 7798 최종수정 | 2020-09-05 03:0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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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사이보그 닌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75 3.4882 500 3 44 4.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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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겐지 특성에 대한 좋은 공략은 이미 있지만
플레이 공략이 없어서인지 겐지의 인식때문에 많이 안해봐서 그런지
초보자들이 겐지 플레이 자체를 너무 이상하게들 하길래 쓰는 공략임
영웅 상성
*아군*
1전사/ 1투사 /1메이지 /겐지 /힐러나
1전사/3딜러/힐러 조합이 좋다고 생각함
상성이 좋은 아군으로는 겐지와 함께 들어갈수 있는 공격적인 캐릭터들이나/
폭딜이 가능하거나 /
겐지가 어그로 끌 동안 딜을 계속 넣어줄수 있는 캐릭터들이 좋음(이때는 킬캐치를 중심으로 하지 않고 그냥 비비다가 죽는 투사라고 생각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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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군*
일단 가로쉬 / 빛나래/ 우서 넣어놨는데 하드 cc를 가진 영웅 중에 제일 거슬리는게 쟤들이라서 넣어놨음
하드 cc를 가진 캐릭터가 상대팀에 3명 이상 정도 되면 어느 게임이든지 겐지하기는 껄끄러움
특성 및 기술
-
- 수리검(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12초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 튕겨내기(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 질풍참(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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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보그의 날렵함(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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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검(Q)
-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 원거리 평딜러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들과의 싸움에서 평타권을 이기적으로 가져갈수 있다
2. 우물을 부술수 있다
3. 사선에서 탈것을 타고 다니며 평타
(수리검) 으로상대의 피를 지속적으로 깎아먹고

상대 후방라인을 위축시키게 만들어 탱커/ 힐러 + 딜러진을 분리시켜놓을수 있다 ( 만약 분리되지 않고 탱커가 겐지쪽으로 온다면 상대의 앞라인이 약해지고 우리팀이 딜을 넣거나 진입하기 쉽게 된다 )

4. 위의 이점들과 겐지 자체의 특성을 이용해 어그로와 스킬을 뺴서 딜을 넣고 + 상대의 딜로스를 낸다
관통 논타겟 스킬
예)
전격파 (Q)
수면총 (E)
천공 탄환 (Q) 등등을 맞아줄듯 말듯 따일듯 말듯 하면서 줄타기를 해서 딜과 딜 무력화를 둘다 잡자



*스킬*



다이브시에는 질풍참을 상대에게 맞추고 평Q+포탑딜 튕겨내기 할 정도의 시간 내에 죽이고 질풍참으로 빠져나오면 된다

+ 플레이 (추가)

을 찍었다면 추진력 으로 먼저 날아가서 딜을 넣고 w로 어그로를 뺀 후에 E로 빠져나오면 되고

를 찍었다면 E 선진입 후에 딜을 넣은 후 이속과 w를 통해 빼주면 된다
E 특일 경우 추진력 특 처럼 계속 들어가면 안된다.
사선플레이를 해주다가 겐지가 그 상황에서 뽑을 수 있는 최상의 딜을 뽑아내서 킬캐치를 해줘야 한다.
(딸피에 질풍참을 긋는 수준이 아닌, 상대가 딜계산을 못할정도의 최상의 딜을 뽑아야 한다)
(밑 용검설명도 이와 같은 이치)
*특성*
1렙


상대 캐릭터가
캘타스
아나
안두인 등이면 논타겟 cc를 피해줘야 하기에 특성을 이용해 거리를 유지하며 딜을 넣으며 쫓아가자



그리고 이속을 이용해 평q평q평q를 할때
수리검 (Q) 세개를 다 박아 겐지의 딜을 올려준다고 볼수 있다

반면에
추진력 은 겐지가 평타를 칠수 없는 상황 ( 상대방의 cc가 강해서 평q x3 을 다 박을 상황이 안나오거나 우리팀이 너무 수비적인 캐릭터다 싶으면 한방을 노려야 하므로 이걸 찍어서 투사처럼 플레이 해주는게 낫다)

또는 브락시스 항전/ 파멸의 탑은
추진력 의 효율이 더 좋으므로 이걸 간다




다들 알겠지만 라인 포탑 중간에 서서 2대를 맞으면 용발이 바로 쌓인다 /

또는 아나의
나노 강화제 (R) 로 뽕겐지를 할때 상대와의 상성을 보고
용검 (R)
질풍참 (E) 의 시너지를 위해서 가기도 한다 (근데 이마저도 사실 용발찍을걸 하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있다...)



7렙





겐지를 많이 해보면 알겠지만 한 한타에서 3번 용발을 쓰는 상황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왜냐하면 지금은 평딜메타기 때문에 겐지가 들어가서 휘젓고 용발을 쓰고 별 짓을 하다 보면 이미 상대 메이지의 스킬은 대부분 빠져있고 상대 탱커들이 용발을 쌓을 딜이 나오는것도 아니며 상대 평딜러는 그냥 안쳐주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향상된 방어 (W) 를 지금 더 좋게 본다

이 특성의 장점은
튕겨내기 (W) 로 버티는 시간 1초 + 보호막으로 버티는 시간 2~3초가 된다는 것에 있다

이걸 찍으면 겐지가 스턴을 먹었을 때도 이미 어느정도의 피해를 튕겨냈다면 뒤가 보장된다는 것이고 기동성이 좋은 겐지에게 몇초 더 산다는 것은 엄청난 이점이다
또한 포탑 튕기기, 한타중 튕기기로 상대가 정확하게 들어간 딜을 모르고, 보호막량을 예측하기 어려워서 죽을줄 알았던 겐지가 살아돌아가는 상황도 나온다.
그리고 어느 게임이든 확정킬 상황에서는 확정킬 날만한 사람에게 넣는 딜을 다른 대상으로 돌리기 때문에 겐지의 보호막을 보기 전까지 다른 대상에게 타겟팅을 돌리는 효과를 이용한 어그로, 다른 특성이면 살아가지 못했을 것들도 살아서 갈수 있다
예)겐지가 독뎀을 입고 발라 Q를 맞았는데 겐지가 W를 켜봤자 죽을 피여서 무리하게 마무리 하지 않았지만 보호막으로 겐지가 살아돌아 간다던가
10렙




(
사이보그의 날렵함 을 먼저 쓸지 용검중에 쓸건지는 알아서 판단)








( 용검은 사거리가 꽤 길기때문에 용검 끝자락 부분으로 한번 썰고 질풍참을 쓴 후 용발 사거리에서 용검을 썰고 용발을 써주면 된다 . 용발을 뒤쪽에 넣은 이유는 상대가 딜계산을 못하게 하기 위함임)
적어도 용검~ 용검 OR 튕겨내기 까지 했을때 한명이 잡혀 있어야 한다 (질풍참 초기화)
많은 사람들이 용검을 뽑고 바로 질풍참으로 날라가는데 위의 콤보를 할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상대의 CC가 빠졌을때
로 거리를 좁히고 위의 콤보를 넣는게 낫다.

한명을 자른 후에 두번째 질풍참으로 상대의 스킬을 피하고 검을 계속 썰거나 ,검을 썰기 좋은 위치 잡기, 상대가 겐지를 타겟팅 하기 어렵게 휙휙 날라다녀주면 된다
히오스는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막 휙휙 바뀌는것도 아닐 뿐더러 순식간에 저렇게 한명이 죽은데다가 갑자기 겐지가 휙휙 날라다니면서 썰면 상대의 진형이 분리될수 밖에 없다
사실
용검 (R) 은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에 겐지에 대한 감이 없다면 저런식으로 하고

겐지에 대한 감이 있다면
질풍참전에 한번 썰어주는걸 잊지 말자.




_____이 뒤의 특성설명은 어쩔수없이 뻔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3렙


16렙
기본적으로 모든 상황에서 무난하고 좋은
분신참 (E) 이다 겐지의 부족한 라인클리어를 보충해주고,

다른 특성에 비해 딜을 넣는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반사 (W) 를 찍을 상황이 아니면 그냥 찍으면 된다


예)
태사다르
리밍
정크랫
캘타스 등




20렙






초반 운영
초반 미드 한타때는 사선으로 가서 부쉬를 이용해 계속 걸리적거리게 해주다가 각을 보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좀만 쉬다 씀
질풍참전에 한번 썰어주는걸 잊지 말자.
궁극기 습득 후
겐지에 대한 감이 있다면 



20레벨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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