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이렐

1:1 라인전 패왕 이렐입니다.상대 평딜러들 사이에 깜짝 등장해서 진형 개판쳐놓고 유유히 살아나가는 염소마나소모가 큰편이므로 라인전 단계에선 D+Q로 계속 공짜 힐을 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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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5분 공략) 이렐
작성자 | Melon77  작성일 | 2020-08-26 01:42:13  조회수 | 1771  최종수정 | 2020-08-26 01:43:40
이렐
희망의 빛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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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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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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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1:1 라인전 패왕 이렐입니다.
상대 평딜러들 사이에 깜짝 등장해서 진형 개판쳐놓고 유유히 살아나가는 염소
마나소모가 큰편이므로 라인전 단계에선 D+Q로 계속 공짜 힐을 해줍시다.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2)

          기존에는 투지 고정이었지만
          연속된 투지 너프와 빛의 상향으로

          상황보고 /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3)

          자유의 손길이 타겟팅 스킬이라 사용하기 조금 번거롭지만, 본인한테 빠르게 쓰는게 적응된다면

          이것만큼 좋은 생존기/추노기가 없습니다.
          아군한테 사용 가능한건 덤이구요.

          (1)

          이렐의 운영이 필요하다면 군마도 나쁘지않습니다.
          한타 도중에 말타고 쫓아가는 식으로 활용도 가능하지만

          이렐의 운영이 필요없는 상황이라면 (다른 운영 캐릭이 있다면) 여세가 더 좋습니다.

          (1)

          강제로 어그로를 뺴주는 스킬입니다.
          냅다 점프로 상대 뒷라인 스턴먹여서 꺵판친다음에
          나한테 스킬 우구장창 박는다 싶으면 켜주면 됩니다.
          딸피일 때 생존/힐링용으로 키는건 비추.

          신성한 대지는 브락시스 한정 쓸만합니다.

          쿨타임이 120초로 더럽게 길어서
          굳이 한타때마다 당황해서 누르지마시고
          상대가 나한테 관심을 안줘서 쓸 각이 나오지 않는다면 굳이 억지로 쓰지마시고 킵해주세요.

          (3)

          벨렌의 선택이 가장 무난하고 강력합니다.

          다른건 찍었을 떄 활용하기가 너무 까다로워요.
          통계상 픽률도 벨렌의 선택이 (70%) 압도적.

          (1)

          대부분의 상황에서 기사단의 선고가 좋습니다만.

          우리팀에 아예 운영이 안되는 조합이거나
          군마를 찍었다면 신의 격노도 쓸만합니다.

          (4)

          저지불가가 좋기도 하고
          이거말고 딱히 찍을게 없습니다.
          이렐은 20특이 1특보다 구려요.

          귀환무적은 쿨타임도 더럽게 길고
          1초안에 안쓰면 캔슬되요.

          핵각 인줄알고 치다가 역관광당할때
          급하게 찍을만함.

          • 비호(Q)
            마나:
            주위에 신성한 힘을 내보내 적에게는 44의 피해를 주고 자신은 1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강화할수록 피해량이 최대 146까지 증가하고 치유량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 정의의 망치(W)
            마나:
            망치를 휘둘러 전방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강화할수록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최대 130까지 증가합니다. 최대로 강화하면 적을 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응징의 격노(E)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234의 피해를 주고 0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강화할수록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신성한 목적(D)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이 즉시 강화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모든 일반 기술을 최대 1.5초에 걸쳐 충전하여 강화할 수 있지만 그동안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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