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0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빠대에 자주 써먹는 뭣도아닌 삼연발특 노바특성
- 작성자 | 프로펠러 작성일 | 2020-10-21 18:58:04 조회수 | 2156 최종수정 | 2020-10-21 19:26:17
-
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장거리 사격도 물론 좋지만 여전히 노바에겐 마나 소모비율이 큰 영웅이라고 느껴지며 자주 일어나는 한타 특성상 마나 소모를 최소화 하기위함이며 언제일어날지모를 한타를 대비해 집 가는것을 최소화 함에있습니다.
- (3)
본인이 자주가는 특성입니다만, 일발장전특성에 비해 바로바로 타격을 가하긴 어려우나 여전히 방어감소가 개인적으로 더 좋게 느껴질 때가 많은것 같습니다. 물론 공속 감소라는 것을 무시 못하지만 말이죠.
- (1)
개인적으로 빠대에서나 랭겜에서 한타시 정밀 사격을 맞아줄 유저가 몇이나 될까요. 물론 예외가 있겠지만...
물론 공물대치시 획득중에 멀리서 잠깐이라도 획득을 막을순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삼연발로 다 맞추지 못하더라도 피라도 빼 한명이라도 바로 짜르기 쉬운 상황을 만드는게 나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
-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라인간 소수적인 한타를 위해 바쁘게 움직여 3개의 라인을 바쁘게 움직여줘서 아군이 라인을 밀기 편하게 홀로그램을 이용해 적이 귀찮아할 정도로 느끼게 견제하며 피를 빼주어 적이 집을 가게끔 상황을 만들어 줍니다. 그사이에 아군이 경험치를 더 먹는다면 이득이 되겠죠. 이후 4레벨 특성 비밀임무를 찍어 3라인 견제와 동시에 중첩스택을 쌓아줍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