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데스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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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72레벨 데스윙 원챔유저 총정리 공략
- 작성자 | 씨리얼바나나 작성일 | 2020-11-09 07:47:44 조회수 | 4919 최종수정 | 2020-11-10 02: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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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윙파괴자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기력 기력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50 5.7304 100 5 155 2.5 0.67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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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1레벨은 데스윙의 생존력을 올려주는 특성들이 몰려 있습니다. 1레벨은 용의 영혼을 선택해줍니다. 파괴자 형상으로 근접투사역할을 수행할때의 생존력과, 세파자 형상으로 중단거리에서 광역포커싱을 할때의 생존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너프를 심하게 받은 용족의 권능은 이제 찍지 않습니다. 용족의 권능특성이 함정특성으로 취급받는 이유는, 파괴자 형상에서의 주력딜은 평타딜이 아닌 소각딜인것은 둘째치고, 스킬이 영웅 상대로는 100%의 추가피해를 입히지만 평타에는 효과가 전혀 없고 데스윙 자체의 평타 공격속도가 매우 낮을뿐더러. 0.75초 보호되는점은 좋을 순 있겠지만, 이후 찍을 특성과의 시너지를 생각해보더라도 찍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2)
4레벨은 열기의 파도를 찍어줍니다.
데스윙의 실질적인 딜은 Q에서 나오는게 아닌
4레벨의 열기의 파도특성에서 뿜어져 나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굳이 W를 3~4명을 맞춰서 꼭 풀스택을 쌓지않더라도 한번씩만 묻혀도 8초동안 유지되며, 재차 피해를 입힐시 중첩 또한 가능하기에 카이팅을 하면서 W스택을 쌓을수도 있습니다. 풀스택이 쌓일경우, 1레벨 기준 초당 96이라는 무지막지한 딜을 우겨넣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세계파괴자 형상에서의 용암폭발 데미지 125%증가는 용암폭발 그 자체의 딜량이 워낙 낮기때문에 용암폭발 딜링을 기대하고 찍어주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용암폭발은 데미지보단 광역제어에 초점이 맞춰져있기때문에 상관은 없습니다.
- (2)
7레벨 특성은 죽음의 낙하를 찍어줍니다.
파괴자형상으로 착지시 적에게 적중하자마자 짧은시간이내에 W를 우겨넣을 수 있어 본인의 생존과 화력을 끌어올릴 수 있으며, 기술방어력 감소까지 넣을 수 있어서 많은 변수를 창출해낼 수 있습니다.
파멸의 탑이라든지, 용의 둥지와 같은 접근형 오브젝트가 있는 맵이라면 옵젝 터치 방해를 위해 하늘붕괴를 찍어주는것도 좋습니다. 위의 상황이 아니라면 유성우 자체의 딜량이 너무도 낮은데다가, 적중시 3%체력회복을 보고 하늘붕괴를 찍어주거나, 7개의 유성우 데미지와 적중시 착지 쿨타임감소를 보고 화염폭풍 특성을 찍어주기엔, 죽음의 낙하특성이 너무도 우월합니다.
- (2)
10레벨은 우레의 포효를 찍어줍니다.
7레벨의 죽음의 낙하특성의 적중시 스킬 재사용대기시간 2초감소는 이 우레의 포효에도 적용이 되어
적 한복판에 착지하자마자 포효를 집어넣어 광역제어도 가능합니다. 또한 수많은 변수창출을 만들어낼 수 있는 "공포"라는 상태이상인 기술인만큼,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 (2)
13레벨의 선택지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7레벨의 죽음의 낙하 기술로 적의 후방에 착지하여 뚜벅이 지원가를 물고 늘어져야 할지, 혹은 전방에 떨어져서 적 전사와 투사들과의 교전을 자주 해야할지에 따라 갈리는데,
전자의 경우에는 파괴자 맹격의 60%감소효과로 확실하게 물고 끊어낼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에는 평타에 기술 재사용감소 0.5초 + 이후 20렙의 파괴자의 광란특성의 스킬 재사용감소 50%의 시너지가 매우 좋기에 끊임없이 W를 사용할 수 있어서 앞선 1,4특과의 시너지가 매우 좋습니다.
- (3)
16레벨은 엘레멘티움갑옷을 찍어줍니다.
최대의 효율을 내기위해서는 이론상으로 죽기 직전에 써야 최대의 효율을 뿜어내는 특성이지만, 갑옷이 3개 이하로 떨어졌고 곧 전투가 임박했고, 비상으로 올라가서 체력을 채워오기에 아쉬울 타이밍에는 체력에 따라 갑옷을 3개 혹은 4개 이상으로 채워주는 용도로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후퇴시 딸피 상태에서 살아남을 수도 있는것과 전투도중 생존을 도모할 수 있는것은 당연히 가져가는 것이구요. 다른 선택지인 파괴를 목도하라는 아군이 물린경우에도 훌륭한 세이브가 될 수 있으며, 본인의 착지 이후의 생존성을 도모할수도 있는 수단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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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글거리는 화염(Q)
- 기력:1.5초 후, 화염 줄기를 내뿜어 0.125초마다 22의 피해를 줍니다. 초당 30의 기력이 소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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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각(W)
- 기력: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0.75초 후, 날개를 퍼덕여 주위 적들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세계 파괴자: 용암 폭발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하는 용암 웅덩이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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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맹격(E)
- 기력: 20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뛰어든 후에는 적들을 물어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세계 파괴자: 대지 분쇄
두 줄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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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격변(R)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2초 후, 대상 방향으로 날며 땅을 불태워 경로상의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초당 37의 피해를 주는 흔적을 남깁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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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위상(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방어력을 각각 10 증가시키는 갑옷을 4개 장착하고 있습니다. 생명력을 25% 잃을 때마다 갑옷을 하나씩 잃습니다. 갑옷은 용의 비상으로만 복구할 수 있으며, 착지하는 순간의 생명력에 따라 복구됩니다.
또한, 강력한 용의 위상으로 영구적으로 저지 불가 상태이며 영웅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아군을 경멸하여 그들의 모든 우호적 효과를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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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암 폭발(W)
- 기력: 15재사용 대기시간: 6초1초 후, 마그마를 폭발시켜 대상 지역의 모든 적에게 31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한 마그마는 웅덩이를 남겨 범위 안의 적들에게 초당 25의 피해를 주고 35% 느려지게 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파괴자: 소각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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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 분쇄(E)
- 기력: 2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지에 균열을 만들어 적중한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파괴자: 맹격
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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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비상(Z)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3초 후, 하늘로 날아올라 모든 효과에 면역이 되고 초당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시전을 시작하면 피해를 받아도 중단되지 않습니다.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 및 기술 공격을 하면 4초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설명
시전하는도중, 그리고 시전 후 자체 스턴은 말할것도 없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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