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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들창코

W특 가고 포킹견제 하면서 킬각 노리는게 낫지 그놈의 시123발 Q벽꿍노리고 ㅈㄹ 하지말고 E쓰고 들어가서 아름답게 산화하길 바라지 마라 물론 내가 빠대만 돌리니까 허용되는걸수도 있는데 제발 니 실력이 방송하는 사람들이나 프로급 아니면 W특 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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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대용 들창코
작성자 | Haret  작성일 | 2021-02-04 21:19:52  조회수 | 5940
들창코
엘윈 숲의 공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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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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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기 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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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W특 가고 포킹견제 하면서 킬각 노리는게 낫지 그놈의 시123발 Q벽꿍노리고 ㅈㄹ 하지말고 E쓰고 들어가서 아름답게 산화하길 바라지 마라 물론 내가 빠대만 돌리니까 허용되는걸수도 있는데 제발 니 실력이 방송하는 사람들이나 프로급 아니면 W특 가라

영웅 상성

    메인탱 혹은 니가 들어갈 때 지원해 줄 수 있는 영웅

     W를 던지는 족족 이상한데로 끌고가면서 스킬 전부 못맞추게 트롤하는 디아블로 ㅅㅂㅅㅋ
    물론 얘도 잘 해주면 상성 좋지



    힐벤있는 아나 
    ㅈㄴ 잘튀어서 W씹는 겐지
    니가 궁을 깔건 말건 궁밖에서 고기보다 큰 독딜박는 루나라

    특성 및 기술

    (1)

    라인전이고 유지력이고 하면서 맹수사냥법 가는 놈들 ㅈㄴ 많은데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가 적중시 8%회복은 이걸 상대한테 직접 맞출 시 회복이아니라 어떻게든 데미지만 주면 회복이라 이게 회복력이 더 좋고 후반으로 갈수록 더 위협적이지

    (2)

    진입/광기보충 둘다 쓸 수 있고 주로 W로 운영할거지만 Q로 벽꿍각 보기 쉽게 이거간다 너프를 당했어도 이게 제일 낫다

    (2)

    W메타 주역
    부족한 W사거리 보충 및 3개를 날려서 상대 맞추기도 쉽고 타이밍만 잘 익히면 상대가 W맞는거랑 동시에 Q로 날리면서 W스택을 2개 쌓을 수 있다

    (1)

    진입/도주/20렙을 위한 알파이자 오메가

    (1)

    적 진영에서 휘젓고 다닐 들창코를 위한 생존특성으로 주로 방어력을 올리고 기술위력감소는 보조다 들창코는 보조탱커겸 지원가 따먹는 딜러다

    (2)

    W의 효율을 크게 늘려주면서 7렙 특성의 WQ 타이밍을 몰라도 일단 W던지고 그냥 Q로 밀면 2대 맞출 수 있다

    (1)

    제발 제어불가 찍지 마라 저거 아무런 특성이 적용이 안되서 수틀리면 빠르게 들어가서 산화된다

    • 거센 일격(Q)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슬을 휘둘러 적에게 14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적이 지형에 부딪히면 156의 추가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15의 광기를 획득합니다.
    •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W)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5초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 다발을 던집니다. 폭발하면 적이 187의 피해를 받으며 2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즉시 폭발하며 10의 광기를 획득합니다.
    • 들창 폭풍(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0.25초 후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통제 불가능한 상태로 회전하며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지형과 충돌하면 튕겨져 나옵니다. 지형과 충돌해 튕기면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0.125초마다 구조물이 아닌 주위 적들에게 46의 피해를 주며, 영웅에게 주는 피해는 광기당 0.5% 증가합니다.
    • 노획물 더미(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잡동사니 더미를 전장에 던져 대상 지역 안에 106의 피해를 주고 적들을 밀쳐내며, 최대 5초 동안 지형의 역할을 하도록 합니다.

      노획물 더미가 만료되거나 파괴되면 고깃덩어리 하나가 나오며, 이를 획득하면 4초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하면 노획물 더미가 파괴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미드에서 W로 포킹하는데 집중하고 킬각이나 아군이 딸 수 있는 각이 보이면 그때 E를 주변 벽에 쓰고 들어갔다가 벌리 돌아서 나오는 식으로 운영해라

    E쓰고 멀리 빠지거나 중간중간 캠프나오면 빠져서 DE로 캠프나 빠르게 챙겨라

    들창코로 라인가지 말라 이게 아무리 Q,W,E가 전부 범위기라고 해도 너보다 라인 빠른새끼들이 많은데 너보다 캠프 빠를 새끼는 매우 적다

    들창코의 모든 다이너마이트(W, WQ로 생기는 다이너마이트, 궁강으로 나오는 다이너마이트)는 전부 1렙 요리사 특성의 영향을 받는다

    초반 운영
    캠프 나올 때 까지 W로 상대 포킹만 하다가 캠프가 나오면 안들키게 빠져서 바로 캠프 싹 챙기고 갱가거나 미드라인 챙겨라

    궁극기 습득 후
    R이랑 E를 써서 진입/도주를 하는데 가능하면 R로 진입하고 E로 도주하는게 좋다 E로 도주할 때 긴 시전시간으로 좀 아프긴한데 R로 들어가면서 그 주변에 지속적으로 고기 생기는게 매우달다 R은 제어불가가 없어서 이걸로 빠지려다간 진짜 낮은 확률로 CC기 걸리고 도주 실패할 가능성이 더 크다

    20레벨 이후
    넌 지금부터 하루 죙일이라도 싸울 수 있어 오브젝트 열리면 그 안으로 궁 박고 들어가라 

    2초마다 노획물에서 나오는 다이너마이트는 적영웅 적중시 체력 8%회복으로 오브젝트 싸움이나 한타에서 왠만하면 다이너마이트는 적중하며 상대한테 직접 맞아서 즉시폭발이 아니더라도 회복이 적용되고 맞는 수에따라서 회복량이 증가한다

    20렙 까지 중거리 투사및 용병캠프 위주로 운용하고 20렙 찍으면 메인탱커마냥 들어가도 된다

    1렙 스킬로 운용만 잘 했으면 30~40스택정도 쌓고 체력 뻥튀기 된데다 2초마다 약 8%~40%체력회복

    5초마다 4초간 12%체력회복하는 미친새끼 인데다 W가 생각보다 맞추기 쉽고 체력큰 중거리캐릭으로 운용하면
    포킹하면서 유지력이 뒤지게 좋아지는데 도대체 1렙에 요리사 말고 다른거 찍을 이유가 있냐

    너프전까진 WEWREWR로 특성 찍어 제발 무리하지말고 그럼 상대 진짜 ㅈ같은거 아니면 왠만하면 이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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