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타이커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3fFu6/20다른 특성에 관하여 계속 물어보시는분들이 계신데...이미 공략 맨 마지막부분에 설명해 놓은 글이 있습니다.문제 해결사(거인사냥꾼) 집행자 집중공격 그 외 특성들도 모두 적혀있으니 한번씩 읽어주시고 이상하다 싶으신것들만 질문해주세요. 6/18 메인 감사합니다. 6/17 누락된 한타관련 캡쳐해둔 리플레이 영상들을 모두 다시 등록다만 잘못된 캡쳐프로그램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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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 화끈한 남자 타이커스 핀들레이
작성자 | 통통한너구리  작성일 | 2015-06-16 00:21:04  조회수 | 54303  최종수정 | 2015-06-20 20:49:04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254.011750035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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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6/20

다른 특성에 관하여 계속 물어보시는분들이 계신데...
이미 공략 맨 마지막부분에 설명해 놓은 글이 있습니다.
문제 해결사(거인사냥꾼) 집행자 집중공격 그 외 특성들도 모두 적혀있으니 한번씩 읽어주시고 
이상하다 싶으신것들만 질문해주세요.



 

6/18 메인 감사합니다.

 

6/17 

 누락된 한타관련 캡쳐해둔 리플레이 영상들을 모두 다시 등록

다만 잘못된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많이 끊기는감이 있습니다 ㅠㅠ

+ 등록한 영상이 자꾸 사라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


6/17

BGM 추가



이 공략은 타이커스 핀들레이가 로테이션으로 

등장했을때를 기준으로 작성된 공략임을 밝힙니다.



녕하세요! 너구리입니다!

이번에 제가 인벤에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웅은 바로...화끈한 남자

 타이커스 핀들레이 (Tychus Findlay) 입니다.

 

타이커스 핀들레이.gif
 
( Hell, It's about time )
 

 

-----------------------------------------

너구리와 함께 알아보게될 화끈한남자 타이커스!

1.라인 유지력이 좋은 너구리식 불공 타이커스 특성

2.일반적인 포화 주력 타이커스 특성

-----------------------------------------

"오딘출격?드라켄 레이져 천공기 어떤걸 찍어야 하나요? "

설명충 너구리가 알려주는  타이커스의 궁극기!

1. 오딘출격을 찍는 타이밍?

2. 드라켄 레이져 천공기를 찍는 타이밍?

-----------------------------------------

타이커스는 이미 과거 패치로 인해 

엄청난 사기성을 보여주던 오딘이 너프아닌 너프를당하고

대부분의 유저들이 사용하길 꺼려하는 딜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강력한 포화와

사용 타이밍을 잡는건 다소 어렵지만

매우 강력해진 오딘 출격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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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아군

     

    디아블로▶


    디아블로와 타이커스는 같은 악역답게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조합중 하나입니다.

    디아블로의 확정 CC인 돌진 +압도  연계로 적을 타이커스에게 넘겨준뒤 타이커스의 무자비한 포화 와

    마무리로 던지는 수류탄 은 특성을 찍지 않은 1레벨에도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수 있으며

    디아블로외에도 적의 발목을 잡아줄수있는 탱커들은 모두 타이커스와 상성이 좋다고 보실수 있겠습니다.

    [이 녀석들도 다 타이커스와 상성이 좋은편입니다.]


    연계 난이도: ★☆☆☆☆ [Very Easy]


    그냥 디아블로의 암흑의 돌진 + 압도  연계 이후에 뒤로 넘어온 적을 향해 포화 를 써주시면 됩니다. 


    득득이 파워.gif

    (아군일땐 타이커스와 찰떡궁합에 든든한 녀석이지만 적으로 만나면...일단 맞자)



     


    빛나래▶ 


    빛나래 는 타이커스 를 가장 잘 지켜줄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위협적인 적에게 변이 를 걸고 변이 에 걸린 적을 오히려 타이커스가 녹여 버리거나
    빛나래 혼자서 충분히 도망갈 시간을 벌어주고 점멸 치유 로 같이 벗어나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먼 위치에서도 위상이동으로 합류가 가능하고 지속적인 회복이 가능한 위안의안개 와 단일 타깃 회복이 가능한 점멸치유 

    적을 무력화 시키고 약화시키는 만능 군중 제어기 변이 [16레벨특성 약화변이 ] 까지!

    빛나래 역시 모든 걸 다 해줄 수 있는 타이커스와도 잘 맞는 만능형 지원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Tip. 만약 빛나래가 없다면 리리 와 같은 지속적으로 회복을 시켜줄 수 있는 영웅 또한 좋습니다.

     

    우서▶ 

    우서는 빛나래와 마찬가지로 타이커스를 잘 지켜줄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기본적으로 우서는 회복스킬    을 2개나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타이커스와 함께 라인 로밍을 다닐수 있게끔 해주는 확정 스턴기술인 심판의 망치  를 가지고있습니다.

    10레벨 이후에 적에게서 잠시동안 완벽하게 타이커스를 보호해줄수있는
    천상의 보호막 천상의 보호막 (R) 까지 보유하고 있으니 정말 완벽한 서포터라고 볼 
    수 있죠

    가호의 보호막  정화 

    빼먹을뻔 했네요
    우서가 4레벨에 배우는가호의 보호막 역시 위기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우서가 7레벨에 배우는 정화 역시 누더기의 후크라거나 적의 스턴에 맞아 위험한 상황에 빠진 타이커스를 바로 구해줄 수 있습니다.


    천상의 보호막4.gif

    [3초간 타이커스를 완벽하게 지켜줄 수 있는 우서의 천상의 보호막]


    상성이 안좋은 아군
    딱히 타이커스와 상성이 잘 안맞는 영웅은 없습니다.

    민폐왕 레이너 마저도
    포화 로 공격하고있는 적을 레이너 가 천공탄환 으로 적을 밀쳐버리면 달려 쏴 로 접근해서 쏘면 그만이고
    애초에 타이커스의 스킬중에 민폐를 끼칠만한 스킬은 수류탄 으로 적을 방생하는것 외에는 없으니깐요


    상대하기 쉬운 적 영웅

     
    폴스타트▶ 짧은 사정거리, 낮은 체력, 긴 스킬 준비시간 모두 대처하기 쉬운 영웅

    폴스타트는 기본적으로 부메랑망치 를 맞춰줘야만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수있는 영웅이지만
    타이커스에게는 폴스타트의 느린 부메랑망치 를 쉽게 피해버릴수있는 달려쏴  스킬이 있습니다.
    또한 폴스타트의 궁극기인 동부 내륙지의 분노 는 강력하지만 스킬 준비시간이 매우 긴 편으로

    따로 연계가 없는 이상 타이커스에겐 그저 피하기 쉬운 궁극기가 되어버립니다.

     

    켈타스 ▶ 스킬이 하나하나 빠질때마다 뚜까맞기 좋은 영웅

    중력붕괴 가 빠진 켈타스는 요리하기 쉬운 영웅중 한명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불기둥 은 가볍게 피해주시고, 살아있는 폭탄 으로 저항하는 켈타스를 쫓으며 그저 일반공격만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방심하고있다가 켈타스의 모든 스킬을 맞아주게 되면 그대로 황천길행이란 사실...!

    불공오딘.gif

    ▲스킬이 모두 빠진 켈타스는 오딘앞에선 그저 쉬운 먹잇감에 불과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적 영웅
     
    인성툴 ▶ 인성의 대가, 소리소문없이 다가와서 타이커스를 괴롭히는 암흑기사

    제라툴은 치고 빠지기에 아주 능한 암살형 영웅입니다.
    위력축적 의 스택이 점점 쌓일때마다 타이커스에겐 악몽이 찾아오게 되는데요...
    은신한 상태로 어슬렁 거리는 제라툴을 수류탄 으로 맞춘뒤 쫓아내거나
    점멸 로 접근해올때 수류탄 을 던지고 달려 쏴로 도망치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사실상 모든 상황에서 제라툴을 신경쓰기란 어려운 부분이니
    팀에 계신 지원가분에게 특별히 신경써 달라고 하시는편이 마음 편합니다.XD

     

    노바 ▶ 제라툴이 천하제일 인성 대회 1위 수상자라면 노바는 2위

    노바는 제라툴과 다르게 치고 빠질만한 기술은 없지만 원거리 암살자 답게 소리 소문없이 뒤로 다가와 암살을 하는등
    어떻게 보면 10레벨 이후 오딘 을 타야하는 타이커스에겐 언제 어느 거리에서 습격해올지 모르는 노바가

    제라툴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상대가 될수 있습니다.
    적팀에 제라툴이나 노바가 있을땐 언제든 사용할수있게끔 항상 돌가죽 에 손을 올려두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시다.

    돌가죽2.gif

    ▲ 넌 내가 죽은줄 알고 백무빙 했겠지만 난 아직 살아있다!
    돌가죽을 아주 정확한 타이밍에 사용한 예



    특성 및 기술

    (4)

    주력특성 ◆ 재생 전문가

    너구리식 타이커스는 재생 전문가를 찍습니다.
    초중반에 필요한 라인에서 유지력은 물론
    후반 한타에서는 초당 40리젠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켜 줍니다.

    보조특성 ◆ 철갑탄

    팀에 지속 힐이 가능한 지원가 2명 이상이라면
    오로지 딜을 위해 철갑탄을 찍어줍시다.

    (2)

    주력특성 ◆ 흡혈 공격

    타이커스가 혼자서도 라인 버티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흡혈 공격입니다. 용병을 혼자 챙길때도 어느정도 체력 관리가 가능하며 오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조특성 ◆ 장거리 포화

    마찬가지로 2지원가 이상이라면 포화특성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보조특성 ◆ 용해점

    빠른 라인 클리어가 가능 해보이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도트데미지 지속시간이 너무 길어서 그리 빠르지도 않습니다. 추천하지 않는 특성

    (4)

    주력특성 ◆ 뜨거운 공격 (불공)

    오딘 타이커스의 핵심인 뜨거운 공격입니다.
    사용시 5초간 일반공격의 데미지를 50% 증가시켜주며 약간의 마나를 소비합니다.
    득득이 (일반공격) 을 쓸때 사용해도 제법 괜찮은 데미지를 보여주며 오딘에 탑승하고 사용시
    굉장히 효과적이고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보조특성 ◆ 응급치료

    드라켄 레이져 천공기를 찍으실 예정이라면
    찍어주세요, 그 외에 상황에선 필요가 없습니다.

    (1)

    주력특성 ◆ 오딘 출격

    9.0이라는 긴 사정거리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 있는 오딘출격입니다. 표적이 커진만큼 집중 공격을 당하기 쉬우니 안정적인 포지셔닝이 필요하며 지원가들의 집중 보호가 필요합니다.

    보조특성 ◆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20레벨 이후에 큰 힘을 발휘할수있는 천공기입니다. 20레벨 이전에는 너무 앞쪽에 배치하면 빠르게 파괴되고 뒷쪽에 배치하면 딜을 넣어주지 못하는 애매한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2)

    주력특성 ◆ 납탄 세례

    포화 타이커스가 아니더라도 굉장히 쓸만한 특성입니다. 일단 도망치는 적에게 사용한다면 납탄을 맞게된 적은 타이커스에게서 벗어나기 힘들어 집니다.

    보조특성 ◆ 불굴,문제해결사

    불굴은 티리엘의 심판과 같이 타겟 cc가 타이커스 본인에게 자주 들어오게 되면 찍습니다.

    문제 해결사는 오딘에겐 적용되지 않습니다.
    득득이 데미지 강화를 위해 찍어주실수도 있겠네요

    (4)

    주력특성 ◆ 돌가죽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게해주는
    꿀 특성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없을때 항상 암살자에게 노려지는 타이커스는 프리딜을 넣기 굉장히 까다로워 집니다만 돌가죽을 배우게 된다면 어느정도 해결된다고 보실수 있겠습니다.

    (1)

    주력특성 ◆ 커다란 빨간색 버튼

    굉장히 강력한 오딘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할 뿐만 아니라 라그나로크 미사일(W)를 사용시 핵미사일이 추가로 발사되는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보조특성 ◆ 초점 조정 진공관, 시공의 광란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를 찍어주신분은 무조건
    초점 조정 진공관을 찍어주세요.

    시공의 광란은 일반공격 사거리와 공격속도가 늘어나지만 오딘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빨간색 버튼에 비해 좋지 않다고 봅니다.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포화.gif

    ▲포화[Q]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에 걸쳐, 대상에게 280(+80)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140(+40)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커스의 주력기술인 포화입니다.
    1레벨 기준으로 주 대상에겐 총 360의 데미지 주변 적에겐 180이라는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5초동안 뿜어내는데요
    [철갑탄을 찍을시 1레벨 432]
    포화를 사용하면서 무빙은 물론 포화 도중에 타이커스는 다른 스킬들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 포화도중 적의 기술로 인해 기절 상태에 빠지게 된다면 스킬은 취소됩니다.

    수류탄.gif

    ▲수류탄[W]

    마나 소모 : 50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60(+25)의 피해를 주고 폭발한 위치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냅니다.

    - 포화가 타이커스의 주력 딜링 기술이라면
    수류탄은 포화를 실컷맞고 도망가는 적을 마무리 하는 용이라 보실수 있겠습니다.
    1레벨 교전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포화! 그 강력한 포화를 맞고도 아쉽게 살아가는 적이 있다면?
    그땐 바로 수류탄으로 마무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쫓아오는 적 앞에 던져서 뒤로 밀치거나, 강력한 채널링 스킬을 사용하는 적에게 사용하여
    스킬을 끊어줄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ex.ETC의 광란의 도가니, 리리의 천잔 돌리기 등]

    포화e.gif

    ▲달려 쏴[E]

    마나 소모 : 50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전방으로 돌격하며 즉시 미니건을 예열시킵니다.

    -타이커스의 회피기이자 진입기인 달려 쏴 입니다.
    포화 도중에 사용하여 적과의 거리를 좁히거나 포화 도중 혹은 움직이고있는 상태일때
    논타겟팅 스킬을 피해주는등 원거리 암살자는 기본적으로 체력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확실한 상황이 아니라면 무리하게 앞으로 달려가는것보단 스킬을 피하거나 도망가는 용도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득득이+수류탄.gif

    ▲포화[Q]를 이용해 적의 체력을 감소 시킨뒤 수류탄[W]으로 마무리 하는 경우

    타이커스의 기본은 포화와 수류탄입니다.
    포화를 얼마만큼 끊기지 않고 안정적이게 거리를 유지해가며 사용하느냐가 1순위
    수류탄을 이용해 얼마나 많이 살아가고,적을 마무리하고,스킬을 끊어주느냐가 2순위
    그리고 당연한 소리지만 0순위는 당연히 생존입니다.

    오브젝트 싸움을 앞두고 가장 중요한 메인딜러가 먼저 죽게되면 팀은 휘둘리게 되고
    게임은 계속 적 팀 쪽으로 기울게 됩니다. 메인딜러는 무리하게 딜을 구겨넣을 생각보단
    최대한 죽지않고 안정적인 포지션을 고집하되 충분한 딜을 적에게 넣어준다.

    매우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 모든분들이 알고 계시고 실천하려고 하고있는 기본적인 과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돌가죽2.gif

    ▲타이커스가 16레벨에 배우게 되는 특성인 돌가죽을 완벽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모습.

    돌가죽은 5:5 팀파이트가 아닌 소규모 교전이나 적에게 노려질때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면 항상 데미지를 받기 직전에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위 상황처럼 암살자에게 노려지는 경우 노바의 정밀타격으로 마무리되는 체력에서
    만약 미리 돌가죽을 사용했다면 노바는 타이커스를 계속 추격하게 되고 결국엔 잡아내겠죠.
    정확한 딜계산을 한 노바에게 "아 저건 잡았다"라고 생각하게끔 하고 
    등돌리게 한 뒤 유유히 돌가죽을 사용하셔서 데미지를 흡수하고 도망가시면 되겠습니다.




    초반 운영 -너구리식 타이커스
      
    일반적인 포화 타이커스에 비해 포화공격력,유틸성은 낮지만
    체력 재생과 흡혈을 기반으로 강력한 라인 유지력을 보여주는 너구리식 타이커스입니다.
    오딘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기 위해선 뜨거운 공격이 꼭 필요하므로
    생존과 라인버티기에 도움이 되는 응급치료 특성을 포기해야만 하는 타이커스가
    후반에 지속적인 체력 리젠 효과와 초반 지원가 없이 홀로 라인서기를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특성으로
    제가 자주 사용하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단 천공기를 사용하는 타이커스의 경우 일반적인 포화 타이커스 특성을 권해드리는편.]


    초반 운영 -포화 타이커스
      

    이번에 로테이션에서 많이 사용되었던 일반적인 포화 타이커스입니다.
    이 특성의 경우 궁극기 선택이 매우 자유로우며 확실히 이전에 소개해드린 특성과 다르게
    상당히 강력해진 포화의 모습이 보이는 특성입니다.

    지속적으로 체력관리를 해줄 수 있는 영웅과 함께 있는게 좋으며
    일반적으로 포화 타이커스는 응급치료를 주로 찍지만 강력한 오딘을 위해 뜨거운 공격을 선택하고 싶을 경우
    반드시 팀에 타이커스를 확실하게 지켜줄 수 있는 지원가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궁극기 습득 이후

    오딘변신.gif

    ▲성능 좀 볼까?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 타이커스가 한 대사中-

    타이커스의 첫번째 궁극기 오딘 출격[R]

     긴 사정거리와 높은 공격력,강력한 범위 스킬과 회피기 까지!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은 모든걸 다 챙긴 욕심쟁이 궁극기인 오딘 출격 입니다.
    타이커스가 오딘에 탑승하는데 까지 약 3초의 시간이 필요하며
    오딘에 탑승한 시간동안 타이커스는 새로운 기술들을 얻게 됩니다.
    [주의사항: 탑승중에 공격받을수 있으니 매우 주의해서 사용하셔야합니다.]

    오딘평타.gif

    ▲온통 벌집을 만들어주겠어!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 타이커스가 한 대사中-

    타이커스가 오딘에 탑승할시 기본 사정거리가 4.5에서 2배 늘어난
    무려 9.0 이라는 어마어마한 사정거리를 가지게 됩니다.

    [일반공격 사정거리중에선 해머상사의 공성모드를 제외하고 제일 긴 사거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Q스킬 오딘.gif

    ▲오딘의 첫번째 기술인 몰살[Q]
    재사용 대기시간 : 7초

    몰살은 일직선상으로 오딘이 포격을 하는 기술로 매우 긴 사정거리를 가진 기술입니다.
    7초라는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제법 괜찮은 데미지를 보여주는 몰살은
    뜨거운 공격으로 화끈하게 일반공격을 한 뒤 실컷 얻어맞고 도망치는 적들을 향해 실컷 쏴주시면 됩니다.
    [데미지는 오딘의 일반공격 데미지보다 약간 쌥니다.]



    W스킬 오딘.gif

    ▲오딘의 두번째 기술인 라그나로크 미사일[W]
    재사용 대기시간 : 7초
    긴 사정거리를 가진 오딘의 첫번째 기술인 몰살과 다르게 
    오딘의 두 번째 스킬인 라그나로크 미사일은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뭉쳐있는 적에게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범위 안에 적들은 피해를 입고 2초간 감속 효과를 부여받게 되며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것뿐만 아니라
    단일 대상에게 사용하여 감속 효과를 부여 한 뒤 일반 공격으로 집요하게 공격하여 제압하는 등
    대미지는 살짝 부족할지 몰라도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좋은 유틸성 기술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추가로 20레벨 이후 배우게 되는 특성인 커다란 빨간색 버튼은 라그나로크 미사일 발사 이후 
    해당 위치에 강력한 핵미사일을 추가로 떨어트립니다. [20레벨기준 약 700의 데미지]


    E스킬 오딘.gif

    ▲오딘의 세번째 기술인 추진기 가동[W]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오딘의 마지막 기술인 추진기 가동은 오딘 탑승 전 타이커스가 사용하는 달려 쏴 특성과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딘의 큰 몸집으로 인해 사실상 타이커스일 때처럼 스킬샷을 피하는 용으로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는 편
    뒤 포지션을 잡는데 사용하거나 적을 추격하는 용으로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무리하게 앞서 나가시면 적들에게 당할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두시길...]

    젠장, 신은 안 죽는 줄 알았는데...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 타이커스가 한 대사中-


    불공오딘.gif

    ▲체력이 약한 적 암살자들은 긴 사정거리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오딘의 일반공격으로 인해
    별 다른 대응도 하지 못하고 제압 당하곤 합니다. XD







    ▲ 10레벨 이후 소규모 교전에서 오딘으로 안정적인 딜을 넣어주는 타이커스







    ▲ 5:5 팀파이트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체력이 없는 적은 몰살로 몰살!



    20레벨 이후
    커다란 빨간색 버튼 (R) 

    ▲ 20레벨 타이커스가 정말로 강해지는 이유가 여기 숨어있었습니다.


    사실상 핵 미사일에 강력한 공격력보다 오딘의 지속 시간 증가만 보고 찍어도 좋은 궁 특성입니다.


    한타가 끝나고 나서도 오딘에 탑승하고 있을만큼 지속시간을 많이 늘려주며 아군의 스킬연계에


    그저 라그나로크 미사일만 쏴줬을 뿐인데 이후에 떨어지는 핵 미사일로 인해 적들은 초토화 되버리는 현상이..!


    단 20레벨 특성을 찍어도 오딘의 체력량은 여전히 타이커스의 체력과 같으므로 


    꼭! 후방에서 오딘 변신이 풀릴 때까지 안정적인 딜을 넣어줄 수 있게끔 해주셔야 합니다.


    Honeycam 2015-06-09 16-29-50.gif

    신의 분노를 받아라!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 타이커스가 한 대사中-

     라그나로크 미사일[W] 이후에 떨어져 큰 데미지를 입히는 핵미사일의 모습



     








    ▲ 20레벨 한타에서도 역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오딘[타이커스]


    실제로 오딘의 긴 지속시간으로 인해 한타가 끝나고


    적들을 계속 추격할 때까지 변신이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다. =_=



    6/17 추가 - 특성관련 추가 설명

    기존에 공략툴에 작성했던 내용인데 의외로 안보고 지나가신뒤 댓글에 자꾸 되물어 보시는분이 계신거 같아서 팁게시판에도 한번 올려봅니다...


    쓸데없는 특성은 다 생략하고 

    "뭔가 관련이 있어보이는데 왜 안찍지?" 하는거랑 주로 찍는것들만 설명합니다.



    1레벨 재생전문가 - 오딘을 탑승했을때 믿을만한건 포화 특성이 아닌 체력 재생량과 실드 

                             9스택 정도 쌓으면 초당 40이 넘는 재생량을 가지게 됨


    1레벨 철갑탄 - 포화 주 공격대상에게 20% 증가한 피해를 줌. 그냥 찍으면 포화가 쌤


    4레벨 집중공격 - 오딘한테 적용안됨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거 1)


    4레벨 흡혈공격 - 오딘한테 적용안됨 , 그저 라인 버티기 혹은 체력관리용 캠프링을 편하고 안정적이게 하기 위해서


    4레벨 장거리포화 - 말이 필요없는 포화 특성


    4레벨 융해점 - 라인클리어에 좋다고들 하시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융해점에 추가되는 피해가 즉시 피해가 아닌10초라는 긴 시간동안 천천히 들어가는 

    도트데미지라 라인 미는 속도가 딱히 빨라지는 느낌은 안드는거 같습니다. 

    라인푸쉬용 보다는 타워철거에 적합한 특성으로 보고 용병한테는 적용안되는 부분


    7레벨 응급치료 - 이거 찍으면 오딘 딜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안정적인걸 원하시면 찍으시고 재생 타이커스일땐 찍지마세요.


    7레벨 뜨거운 공격 - 오딘이 적을 뚜까 패려면 꼭 필요합니다. 

                             20레벨 기준 평타가 약 800씩 뜨는 정신나간 관경을 보실수있음.


    10레벨 오딘 출격 - 그냥 쌥니다. 더 설명이 필요한가요?


    10레벨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 타겟을 바꾸는데 약 0.5초의 시간이 필요함 

                                          20레벨 특성을 찍기 전까지 큰 위력을 보여주기 힘듬


    13레벨 문제 해결사(거인 사냥꾼) - 마찬가지로 오딘일땐 적용안됨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거 2)


    13레벨 납탄 세례 - 찍으면 그냥 좋음, 슬로우 효과가 포화가 끝날때까지 길게 지속되므로 포화특성이 아니더라도 좋음


    13레벨 전투 자극제 - 오딘 적용 안됨.


    16레벨 집행자 -  상태이상일때 득득이만 쌥니다.

    [오딘 탑승시에는 효과 발동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확실하진 않습니다.]


    16레벨 돌가죽 - 최대 생명력의 30% = 20레벨 기준 약 1천 이상의 실드 얼마나 중요한건지 아실분들은 아시리라 믿음

                             [어지간한 궁극기들은 그냥 흡수해버릴정도]


    20레벨 커다란 빨간색 버튼 - 마찬가지로 그냥 좋음 오딘의 지속시간 증가 +추가로 떨어지는 핵미사일 모두 완전 소중


    20레벨 시공의 광란 - 오딘도 적용되고 좋긴한데 지속시간 50% 늘어나는것만큼 좋지는 않음. dps 역시 궁강화에 밀림


    20레벨 초점 조정 진공관 -  드라켄 레이저가 밥값 하려면 꼭 찍으세요. 

              뒤에다 대충 깔아놔도 사거리가 매우 길어져서 다 때립니다.[너무 뒤에 깔면 적이 다 도망감]


    20레벨 폭풍의 번개 - 이거 찍을만한 여유가 없어요. 찍으면 20레벨에 타이커스는 그냥 잘 도망가는 동네 바보형이 됨.



    + 집행자가 좋다고들 하시는데 물론 타이커스의 평타가 포화보다 강력한 딜을 넣을 수 있는건 알고 있지만 

      4.5라는 짧은 사정거리로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아요. (개인적인 생각)

      

      거인 사냥꾼 역시 2탱 메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꺼라 생각이 되기도 하지만 역시 오딘에게 적용되지 않고

      득득이를 계속 쏘고있을만한 여유가 있을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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