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디아블로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1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롤러코스터냐 발냄새냐 그것이 문제로다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1-05-08 18:52:02 조회수 | 3688 최종수정 | 2024-06-06 14:58:25
-
디아블로공포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기절, 밀쳐냄, 당김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825 5.8867 500 3 105 1.25 0.9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지금부터 제가 가는 주력 특성은 CC용/앞에서 평타
많이 치는 위주로 하고 보조 특성은 디아블로 w스킬(화염 발구르기) 강화 특 위주입니다.
(두 컨셉다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저는 보조 특보다는 주력 특이 좋아요.)
- (3)
1특(생명력 착취):앞에서 포커싱되서 누킹 쳐맞고
녹지 않는이상 앞라인 유지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개인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특성.
(롤에서 생각없이 선진입하는 마스터이 처럼
하지않으면 꼬라박고 죽지는 않음)
2특(영혼을 거두는 불꽃):대회에서도 랭겜/빠대에서도
많이 사용가능한 w강화특성... 앞에서 스킬자주쓰고
평타 많이 치기 힘들면 w라도 자주쓰면서
버텨줍시다!
- (3)
3특(대악마의 여세):난전에서 정말 좋은 특성! 상대영웅 롤러코스터 자주 태워주고 싶으면 이 특성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1레벨 주력 특성과
시너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1특(영원한 불꽃):w스킬을 자주 써서 유지력 펌핑 하고
싶으시면 이 특성을 추천!
- (2)
2특(번개 숨결):랭겜이나 방송대회에서 번숨을
가지 않는 디아블로는 보지 못한 듯?
1특(종말):이건 좁은 지형에서 난전중에 노려볼 만
하지만 맞을 확률이 희박하다고 생각함... (맞추면
저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말 좋다고 생각하는디...)
- (1)
여기서 좀 많이 갈리는듯?
1특(지배):전 이 특성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거
찍고 나서 q-e-q해서 cc기 넣고 우리 진영으로
배달하는 식으로 플레이 합니다!(상대가 바로
반응해버리면 실패하는일이 자주 일어나지만...)
2특(쇠약의 불길):슬로우에 상대 딜로스까지 무난한
특성!
3특(압도적인 악몽):상대 진영으로 들어가서
롤러코스터 자주 태워주고 싶으시다면 이 특성 추천!
(1레벨 주력 특성과도 시너지가 좋음~)
- (3)
사실 20레벨 특성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3특(공포의 군주):상대 진영으로 들어가서 체력이
없다!? 그럼 바로 공포의 군주 뙇! 하고 쓰면
디아블로가 호랭이 기운이 솟아나면서 다시 미쳐
날뛰어버리기!
4특(지옥문):이니시에이팅 각을 한층 쉽게 만들 수
있는 특성! 공포의 군주가 유지력/탱킹을 위해서
가는 것이라면 지옥문 특성은 도주/추노/이니시
용도로 갈 수 있는 유틸리티 적으로 뛰어난 아주
좋은 특성!
2특(지옥폭풍):그냥 궁강 찍고 싶으시면 뭐... 굳이
말리지는 않을게유~
1특(단말마):이거 찍는 사람 여태 아무도 못 봤는데...
보신 분!?
-
- 암흑의 돌진(Q)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적에게 돌진해 밀쳐내며 42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히면 1초 동안 기절하고 135의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
- 화염 발구르기(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8초대상 방향으로 화염의 파도를 내보내 각각 12의 피해를 줍니다. 파도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되돌아오며 37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압도(E)
- 마나: 35대상을 집어 들고 디아블로 뒤로 메쳐서, 76의 피해를 주고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검은 영혼석(고유 능력)
- 반복 퀘스트: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10개, 돌격병을 처치할 때마다 1개의 영혼을 얻어 최대 100개의 영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영혼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0.3% 증가합니다. 죽을 때 영혼이 100개 있으면 5초 만에 부활하고 영혼을 100개 잃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