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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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난투] 탱 아르타니스를 해야한다면?
- 작성자 | 므나에넴 작성일 | 2021-06-18 12:10:04 조회수 | 4341 최종수정 | 2021-06-18 12:3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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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타니스댈람의 신관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25 5.2617 500 3 111 1.2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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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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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1렙퀘 = 난투의 로망특
내가 죽기전에 니 뚝배기를 먼저 깨버린다는 마인드
실제로 난투에서는 막기로 두대 버티는것보다 딜 올려서 후반에 뚝배기깨서 두대를 못치게 하는 전략이 좋다
그런데 상대방 실명이 너무 많으면 반작용가자 스택 못쌓는다
- (2)
빠대,영리에서는 쓰레기특이 난투에서는 숨겨진 꿀특
탱일때 앞에서 전선유지하면서 구슬을 먹어야하는데 쉴드로 버티는 알타 특성상 최대한 빨리 쉴드를 돌려야함
지속시간 증가는 덤이고 쉴드가 안벗겨지면 아무것도 안해도 과부하 쿨타임이 12~13초밖에 안된다
거기에 라인에 평타 3대만치면 쉴드가 다시 켜지기때문에 포킹을 견디면서 구슬먹는게 수월해진다. 그만큼 피도 덜 깎이기때문에 우리팀 힐러 부담도 덜함
E특은 그냥 무난하게 찍을만하다. E를 맞춰야하는 조건이 있지만 5초동안 방어력 30상승은 그냥 좋은 특
보호막쇄도가 은근 난투에서 쓰레기인데 체력 25퍼 이하면 5명한테 포커싱맞고 바로 뒤지다보니 도망가야해서 특성효과 보기가 힘들다. 시도때도없는 포킹에 과부하쿨타임이 계속 돌아서 막상 체력 25이하가 된 순간에 쉴드가 안켜져서 뒤지는 경우도 허다함
그러니 애초에 체력 25퍼 이하로 안떨어지게하는게 중요한 난투라서 안찍음. 찍어도 효과보는경우가 드뭄. 효과를 잘 보는 판은 상대방 딜링이 딸린다는 의미고 재충전특찍으면 체력이 25퍼 이하로 떨어질일이 아예없을 정도로 상대딜이 부족하다는거임
- (4)
상대 메이지가 너무 강력하다 (리밍이나 메피같은놈이 있다) 바로 기술방어특 찍어주자 생존력이 급상승한다
그런게 아니면 3연격도 괜찮다
3연격 단점이 3연격인데 3번째타가 씹히는 경우가 있다는것(??) 연격 스킬이 평타가 들어가면서 무빙이 가능한데 무빙으로 적하고 멀어지면 뒤에 후속타가 안들어간다. 그점만 유의하자
E특은 7렙특성과 연계해서 '넌 못지나간다' 메타를 하고싶으면 찍으면된다. 근데 난투에서는 그런 상황 자체가 거의 없어서 안찍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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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질주(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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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연격(W)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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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분광기(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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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24초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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