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티리엘

반갑습니다.브금도 훌룡하고 팀이 이기고있으면 정말로 재미있는 브락시스 항전입니다.저그무리랑 같이 건물 철거하러가는 메이지와 그레이 메인의 얼굴엔 웃음꽃이 기득한 맵이지만,당하는 입장에서는 5인 닷지를 의논중인 그런 신기한 맵이지요. 저는 후자였습니다.티리엘에게 있어 신땅 길막이랑 축성으로 버티면 날먹 아님? 이라는 생각을 했던 때가 생각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맵은 브루저빌드로 가야만 하는 곳이 아닐까 하여 공략을 만들어보니 많은 꾸중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자비없는 빠대 솔큐에서 기죽지 마라! (브락시스항전편)
작성자 | Nighte  작성일 | 2021-11-11 03:26:27  조회수 | 486
티리엘
정의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보호막,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5175.23825003781.51.2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반갑습니다.
브금도 훌룡하고 팀이 이기고있으면 정말로 재미있는 브락시스 항전입니다.

저그무리랑 같이 건물 철거하러가는 메이지와 그레이 메인의 얼굴엔 웃음꽃이 기득한 맵이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5인 닷지를 의논중인 그런 신기한 맵이지요. 저는 후자였습니다.

티리엘에게 있어 신땅 길막이랑 축성으로 버티면 날먹 아님? 이라는 생각을 했던 때가 생각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맵은 브루저빌드로 가야만 하는 곳이 아닐까 하여 공략을 만들어보니 많은 꾸중 부탁드립니다.

영웅 상성



왜 상성이 좋은가?

-심판과 함께 들어가서 잘라먹기가 가능한 딜러들
-앙기리스 의회 틀냄새 아니랄까봐 임폐리우스와 궁합이 좋은 맵입니다.
강타를 긁고 임폐리우스가 찔러주는 시간에 1.5배 딜을 때려 넣으며 심판으로 기절 시키는 동안 임폐가 딜을 넣는 사이좋게 한명 담궈버릴수 있습니다. 기만과 비겁의 머천사 인성이 어디까지 가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 티리엘 보다 추노와 킬캐치가 좋은 라툴이 살짝 부족한 딜을 채워 적을 확실하게 따고 비컨을 먹을수 있습니다. 공감으로 가둬놓고 강타 스윽 긁어준뒤 딜을 넣는 방향도 있습니다.  

-바리안은 힐러가없어도  그놈의 쌍검으로 유지력을 살릴수있기 때문에 탑이나 봇에 원딜이랑 같이 보내서 노상점거할수 있다는게 .ㅗㅎ은것 같습니다.
티리엘의 마나가 바닥나서 귀환탈때 잠시 위치를 대신봐주는 역할로 부담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두인이의 힐이 좋긴하지만 브락시스에서는 그리큰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라클의 왕 라그나로스는 말할게 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왠만한 물몸 영웅들을 잘라먹고 그들이 활약하지 못하게 옵젝 싸움을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아군간의 소통과 호흡이 빠르게 이루어져야합니다.
브루저 빌드 특유의 채력 유지력과 딜교환으로 비컨 싸움의 흐름을 팽팽하게 빠짐없이 이어가는것이  이번 티리엘의 핵심입니다.



특성 및 기술

(3)

3:3 혹은2:2의 자잘한 소규모의 교전 딱 이 맵을 두고하는
말입니다. 조합이 누가 됬는
열렬한 재생 고정입니다.

이맵에서 티리엘은 이기적이더라도 1초를 더 버텨줘야합니다. 태극권으로 아군을 지키는 것이 아닌 호신술로 스스로부터 보호하세요

(3)

활력, 핵심입니다.
Q로 실명을 피하고 한대라도 더 때려 활력피흡을 하셔야 합니다.
굳천은 여기서 꺼낼 특성이 아닙니다.

(2)

징악을 가시는게 맞지만
응징이 활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팀에 그레이메인 이 있어서 피흡을 줄여도 그사이에 공/ 이속 버프를 받은 그레이 메인이 한탕 해주겠다 싶을때나 평딜러이자 소소하지만 의외로 괜찮은 힐을 가진 카라짐이 있을때 응징을 고려 해볼 수 있습니다.

(1)

1.5초의 적당한 70초쿨의 하드cc 인 심판입니다.
심판을 빠르게 박고 한놈을 잘라버리기 위해서는 살짝 뻣뻣한 티리엘을 도와줄 근딜이 필요합니다. 알라라크나...겐지...

만약 근딜없는 원딜파티여도 심판 고정입니다. 상대방이 탱조합이더라도 역시 심판 고정으로 합니다.

여기선 심판이 정의 곧 해답입니다.

(3)

법과 질서로 딜을 보충하는것이 좋습니다. 맵특성상 혼자 있는경우도 적고 좁디 좁은 비컨에서 2~ 3명씩 부비적 거립니다.

하지만 정의의 칼날로 의외의 심리전이 가능하니 이점 후술 하겠습니다.

(2)

광륜으로 저그무리를 처치하는데에 도움을 줄 수도 있고

(악마스킨에 붉은색 광륜이 간지가 기가막힘....)
장난이 아니라 쌔보여서 상대팀이 조심스러워하는 기분탓아닌 기분탓을 느낄수 있습니다.

흠흠...!
한정된 장소에서 붙어서 싸우는데 광륜이랑 1랩 시너지는 말할
필요도 없고 여기다 활력 피흡 까지 더해지면 좀비처럼 악착같이 몇초를 벌 수도 있습니다. 1초가 적어보여도 저그습격이99% 인 상황만 놓고봐도 크다는걸 느낄겁니다.

(3)

여기서는 조합이 중요합니다.
아군 딜러가 많고 적 물 몸이 많다면 심판을 비교적 자주 박아줄 수 있는 "정의의 천사", 적이 특특한 조합 이라면 인장 을 가시면 좋습니다. 꼭 후자가 아니더라도 인장을 가시는것 또한 괜찮은 선택입니딘. 가호만 가지마세요.

  • 엘드루인의 힘(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지역에 엘드루인을 던져 주위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5초 안에 다시 사용하면 검으로 순간이동하고 주위 적들을 다시 느려지게 합니다.
  • 정의(W)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4초 동안 33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주위 아군 영웅과 돌격병에게는 보호막의 4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강타(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지역에 156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지역을 지나가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대천사의 분노(고유 능력)
    죽으면 4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무적이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68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부활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대천사의 분노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적 영웅의 공격력이 50% 감소하며, 폭발한 후에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엘드루인의 섬광(Q)
    엘드루인으로 순간이동하여 주위 적들을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활력을 통한 유지력과 마나관리, 심판의 깨알 이니쉬로 목을 따진 못하더라도 버티는걸 목표로 해야합니다.

초반 운영
이번에도 역시  초반 한타 해주지 마세요
시공의 전통이 마나로 마른 티리엘의 목에  마나 맥여주지 않습니다. 정신차리십쇼
4랩의 활력이 나온 타이밍에는 봇에서 요리조리 툭툭 건드려주면서 다른 팀원이랑 번갈아가며 비컨 봐주다가 
7랩의 징악이 나온 시점부터 서브탱 포지션에 가깝게 앞선에서 비컨 시야봐주고 먼저 들어가서 버티며 소소하게 
딜 넣으십시요
(깨알  팁으로 Q 엘두루인으로 적이아닌 적 진영 통로나 부쉬에 던져서 시야체크 하시면 좋습니다.
Q로 안전하게 후퇴후 교대 하고 마나 채우셔도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보통 브루저 빌드와 큰차이는 없습니다.
아군한테 정의 씌워주시고 버티다가 심판 강타 평평Q평Q평펑 
강약 중강약으로 때리시면 됩니다.살짝 무빙도 섞어주세요 와리가리 무빙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핵심은 최대한 공백을 적게 해주시는것입니다. 적이 우물 마시러 갔는데 내 피에 비해 마나가 많딘 싶으면 돌격병이라도 때려서 피를 채우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후술 하기로 했던 정의의 칼날 심리전은
1.아군과 함께 비컨을 지키고 있을때 Q를 비컨에 박아 놓는다.
2.심판으로 적팀의 원딜을 문다. 빈사 혹은 반피까지 빠르게 후드러패서 돌아온다.
3.적은 어중간한 피를 채울지 말지 고민하면서 들어온다면 얼른 다시 Q로 돌아가고 비컨에 있는 아군들이랑
같이 양각을 잡는 방법입니다.
리스크와 리턴이 있지만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해보세요 

※아군에 그레이 메인이 비컨에있으면 좋습니다.시야를 봐주는 메디브나.
탱을 퍼뎀으로 녹일 가능성이있는 카라짐, 문어발 머키\



20레벨 이후
저그공세가 적든 많든 시작되면 티리엘은 무조건 지키는 역할부터 해야합니다(.20%이하는 미드에서 누가 막아주는지 깔짝 보고 판단,
여기서  광륜이랑 법과 질서로 최대한 빠르게 막아내고 아군들에게 그만큼 서둘러서 합류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심판을 교전 개시용보다는 확킬용으로 생각하는 것이 편합니다.

특히 제이나 잡으러갈때에는 이판사판으로 나올 수있으니 저당한곳에 Q를 박아 피할 궁리를 해두는 습관을 가집시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팀원들이 빠릿 하지않으면 저그 100%를 달성해도 이득이 적은 맵인만큼 시도 때도 없이 아군을 쪼아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