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2 / 비추천 : 0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다 써봤는데 Q특이 짱이었던 거임!!!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1-12-15 17:28:25 조회수 | 2281 최종수정 | 2024-06-06 16:40:04
-
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주력특성은 작성자가 주로 가는 특성, 보조특은 상황/
취향에 따라서 찍을 수 있는 특성
1특(장거리 사격):사거리 증가에 다음 평타까지
길어져서 치고 빠지는 게릴라 플레이 혹은 안정적인
위치에서 딜 넣기가 가능! 기본 콤보는 W-평-Q
2특(비밀 작전)은 처음에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니깐 마나 유지력은 좋아져도 사거리가 짧으니까
생존률이 떨어져서 위험하더레;
- (1)
1특(급속 투영):빠대,랭겜,난투에서도 다
무난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특성!
2특(안정적인 홀로그램):솔라인을 서야하는
상황이라면 이 특성을 찍어서 멀리서 E스킬을
사용해서 경험치와 재생의 구슬을 먹는 플레이가
가능!!!
3특(비밀 임무):아군들이 캠프를 못 먹는 애들이거나
내가 캠프로 운영을 해야겠다 싶으면 이 특성을
찍는 걸 추천합니다. 사용 후에 캠프 쿨타임이 반으로 줄어듦. 아군쪽 캠프에 자주 사용하는걸 추천!!!
개인적으로 주력 특 다음으로 애용하는 특성입니다~
- (1)
1특(완벽한 한발):1레벨 특성 설명에서 말했던
기본 콤보를 쓰면 웬만해서 W로 느려진 애들 Q스킬
못 맞출 일은 없으요... 더군다나 쿨타임 감소에
마나 반환까지...
2특(일발 장전):아무리 그래도 내가 W특/평타 특
노바를 해야겠다 싶으면 이거 가세요! 3특
(대장갑 탄환)은 맨 처음 한방만 세지 써보니깐
킬 캐치도 잘 안되고 딜로스도 은근히 심해서
안 쓰게 됨...
- (2)
2특(정밀 타격):사거리 무제한, 라인 클리어/푸쉬
용도로도 가능, 딸피로 도망가는 적 처치 가능한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궁극기! CC기 걸려있거나
모여있을 때 한타에서 뽷!!! 하고 써주면 기가맥혀유~
아니면 W스킬 맞추고 느려진 적 영웅한테 바로
정수리에다가 궁 꽂아줘도 되고~
1특(삼연발 사격):본인이 2특 궁을 정말로 쓸 자신이
없다거나 상대 영웅들 중에 제라툴, 일리단 등등
혼자 나돌아 다니거나 뭉치지 않고 흩어져 있는 그런
위주의 영웅들을 상대한다 싶을 때는 이 궁극기도
아주 좋습니다! 대신 상대 영웅들의 보호/무적/회피
스킬, 버프 등 막힐 수 있는 가능성도 염려하셔야
합니다... 잘못 하다간 '삼연발 뻘궁'이 되니깐요;
- (1)
1특(사이오닉 효율):Q노바인데 이거 안갈 이유가!?
거기다 잘만 맞추면 딜 상승도 두배로 금방 펌핑!!!
2특(이연발 사격):Q특 못쓰겠어서 W특 가시는
분들은... 이거 가야지 어쩌겠나...
- (1)
1특(폭발 탄환):Q스킬에 스플래쉬가 붙어있다니...
라인 클리어가 확실히 좋아지고, 한타 때 광역 딜로
딜이 쫙쫙 뽑히고, 상대 영웅이 돌격병 옆에 붙어
있을 때 영웅을 굳이 안 맞히더라도 돌격병 맞춰서
광역 딜로 영웅한테 딜 넣을 수 있고... 이렇게
여러모로 좋은 특성을 안갈 이유가 있나!?
2특(부상 유발):W특 가시거나 한타 때 우리 팀이
조금 더 딜을 잘 넣는 걸 원하시면 이 특성으로
방어력 깎아서 포킹하는 것도 좋아유~ 아니면
후방으로 돌아서 상대 물몸 영웅들 녹이는 용도로도
좋습니다! 이것도 아주 좋은 특성이에요~
3특(살상용 분신):4렙 2특을 찍었다면 시너지가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신 시간도 늘었는데
데미지 올라간 분신으로 간간이 딜 넣는 게 가능~
- (2)
2특(정밀 폭격):쿨감에 2번 충전해서 사용, 라인
푸쉬 강화, 혼자서 운영하다가 궁으로 데미지 지원
가능, 궁쿨이 줄었으니 한타 벌어지면 자주 사용
가능, 킬 캐치까지 더 쉬워짐. 어우 너무 좋다야...
이거 안 가고 뭐해!?
빠른 재장전: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고 생각하는
특성... 궁으로 킬하기 시작하면 킬을 다 쓸어담는
어마무시한 특성이지만 그런 상황이 잘 안나온다면...
어쩌겠누 그냥 잉여 특성이지 뭐;
3특(아폴로 전투복):생!존!능!력!강!화! 상대 영웅이
붙어서 때리는 애들이 있어서 생존이 빡세다 싶으면
이것도 좋아요~
4특(되돌리기):암살/한타때 백 포지션 잡아서 물몸
영웅들 잡을 때는 이 특성이 굿굿! 아마도 이 특성하고
2특 궁강이 양대 산맥으로 사용되는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이 잘 꼬이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용했을 때 엄청 좋은 특성! 풀 콤보를 2번 넣으니께
너무 좋겠쥬~?
아무튼 20레벨 특성은 알아서 잘 가세요...
-
-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