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들창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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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렐만 CC기 좋냐? 나도 CC 잘 넣거등!?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2-02-07 09:04:58 조회수 | 3210 최종수정 | 2024-06-06 20:2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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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창코엘윈 숲의 공포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광기 광기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260 4.711 100 0 150 2 0.73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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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주력 특:W특(무난하고 제일 선호하는 W, E특)
보조 특:패시브 및 Q/근접특(처음 들창코 나왔을 때
사용하다가 지금은 잘 안쓰지만 상황봐서 쓰는 Q,
패시브, 평타 특)
1특(수습 요리사):서브 탱커인데 이거 안가면 우째?
체력도 회복 되고 피통도 늘어다는데...
2특(갉아먹을 뼈):고기를 2번 먹을 수 있고 고기
먹으면 방어력 10증가 효과가 좋긴 한데... 이거
찍을 거면 상대 진영에서 난장 벌이는 컨셉보다는
아군 지키는 컨셉으로 플레이 하는게 좋을 듯!?
3특(맹수의 사냥법):지속적인 체력 회복과 일시적인
광기 획득으로 좋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만 보통
히오스 하면서 무난한 라인전만 하지는 않잖아요?
롤이면 몰라도 여긴 히오스 자네요;(개인적으로
찍기도 하고 괜찮다 생각하지만 다른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2)
2특(위협 범위):광기를 빨리 얻고 스킬 난사를 해야
소규모 교전이든 5대5 한타든 활약을 할 수 있지
않겠습네까 동무들!? 안 그래도 마나 라던가 기력도
없는 노 코스트 영웅인데... 그럴수록 스킬 쿨감은
중요한 거제!!!
1특(야만적인 힘):이거 찍으면 1, 7렙 패시브 특하고
시너지가 괜찮습니다. 하지만 패시브 사거리가
늘어난다는 건 아군 보호와 상대 영웅의 진로 방해 및
CC기 사거리가 늘어난다는 것일 뿐...
3특(들창코의 발걸음):만약 1렙 3특을 찍었다면 이걸
찍으시는 게 어떠셔유? 체력 회복 증가에 힐러한테
체력 회복 효과 펌핑까지...(하지만 1레벨에서 말
했듯이 이 특성도 마찬가지로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만 별로 추천은 안해요;)
- (2)
2특(강도 높은 화약):라인전 및 한타 때 W-Q콤보를
잘 쓰면 아주 좋아유~ 잘 맞추면 좋지만 못
맞히더라도 수류탄 범위 때문에 상대도 움찔거리면서 움직임에 제약이 걸린다구요!!! 아 그리고 참고로
상대 영웅과의 거리와 W-Q콤보를 정확한 타이밍에
잘 쓴다면 수류탄 즉발 효과를 2번이상 볼 수도
있습니다!!!
3특(혼란의 장):1렙 2특과 시너지를 낼 수 있으므로
고기를 더 자주 먹으면서 유지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근데 이 특성을 들창코가 솔라인을 자주 간다는
전제조건을 갖고 있을 때 메리트가 있는데 보통
들창코는 한타 할 일이 있으면 무조건 가서 싸우는
한타 특화 영웅이라 이 특성을 자주 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1특(분노 폭발):한타를 하면서 수류탄을 도저히 잘
맞추지 못하겠다면... 이거 찍고 광기 빨리 채운
다음에 Q, E 스킬 자주 쓰면서 효율 뽑아봐유!
개인적으로 2특 다음으로 많이 찍는 특성입니다~
- (1)
둘 다 좋지만... 저는 1특 궁(노획물 투척)이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사거리도 길고 상황에 따라서
CC기에, 길막에, 생존기에, 고기까지 떨어트리면서
체력 회복까지...
2특 궁(충격파)같은 경우는 쓰기가 쉽지만 0.5초
시전시간 때문에 맞추기가 힘들고 범위도 그렇게
넓다고는 생각이 안 들어서 웬만큼 상대 영웅에게
접근해서 쓰지 않는 이상 맞추기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좁은 지형에서 싸울 때 쓰기에 좋은
궁극기라고 생각합니다!
- (1)
13렙 특성은 상황/취향따라서 잘 찍어야 할거 같아유.
1특(먼지 돌풍):그냥 써도 방어력 20증가인데 광기
관리가 잘 되어있다면 2배로 증가!
2특(주먹 찜질):E스킬에 슬로우 효과가 짭짤하긴
하쥬~? 그리고 상대가 만약 2메이지 조합이거나
마법 딜이 잘나오는 조합이면 이 특성도 굿!!!
3특(피의 갈증):1특 다음으로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하는 특성! 무난하게 피흡으로 유지력이
좋아지는 특성입니다!!!
- (2)
세 특성 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난이도와 효율
2가지를 같이 비교 하자면 2특(와장창) > 1특(머리가
빙글빙글 > 3특(광폭 야수) 이렇게 비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주력 특(W특)을 찍었을 때는
2특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2특(와장창):주력 특을 W특으로 찍었는데 이거 안
찍을거야? 즉발 시에 쿨감에 슬로우 강화도 있고,
무엇보다도 W스킬 사거리가 증가하는데 당연히 좋지!
1특(머리가 빙글빙글):내가 벽꿍을 잘 맞춰서 스턴을
잘 맞추는 뭐랄까... 롤로 치면 '뽀삐'나 '베인'을 잘
쓰는 사람이면 이 특성 강력 추천! 기절 시간 증가에
최대 체력 퍼뎀 8퍼까지... 너무 좋다야~
3특(광폭 야수):내가 W도 잘 못 맞추고 Q로 벽꿍도
맞추지 못하겠다면 이거 찍어야지 뭐... 그래도 E스킬 직후 이속 증가에 Q, W스킬 직후 평타 강화가 있으니
무난하게 좋은 특성이에유~
- (3)
3특(제어 불가):난투에서도 좋고 랭겜에서도
좋지만...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 진영 침투해서 데미지를 쫙쫙 뽑고
좁은 지형에서 기가 막힌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만약 혼자서 선 이니시 용으로 사용하거나 상대
영웅들이 들창코와 아군 영웅들을 멀리 떨어트려
버려서 들창코가 포커싱 되서 폭딜을 맞고 녹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하이 리스크가 되버리는 그런
특성입니다! 하지만 웬만큼 쓸 상황 잘 보고 쓰면
1인분 이상 효율을 보는 좋은 특성이어유~
1특(비밀 은닉처):상대 진영에 들어가서 난전 벌일 때
다이너마이트가 무작위로 깔리니깐 무난무난해~
거기에 고기까지 먹으니깐 더욱 무난무난해~
2특(위력 급증):광기 획득에 쿨감 효과에 방깎까지...
정말 무우우우우우우웅ㅇ우우ㅜㅜ우난한 특성이다...
4특(분노 조절):광기를 미친 듯이 얻은 다음에 75퍼
쿨감과 E스킬 75퍼 추가 데미지까지... 스킬을 막
써버렷!
-
- 거센 일격(Q)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사슬을 휘둘러 적에게 14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적이 지형에 부딪히면 156의 추가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15의 광기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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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W)
- 재사용 대기시간: 8초1.5초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 다발을 던집니다. 폭발하면 적이 187의 피해를 받으며 2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즉시 폭발하며 10의 광기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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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창 폭풍(E)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0.25초 후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통제 불가능한 상태로 회전하며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지형과 충돌하면 튕겨져 나옵니다. 지형과 충돌해 튕기면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0.125초마다 구조물이 아닌 주위 적들에게 46의 피해를 주며, 영웅에게 주는 피해는 광기당 0.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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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획물 더미(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잡동사니 더미를 전장에 던져 대상 지역 안에 106의 피해를 주고 적들을 밀쳐내며, 최대 5초 동안 지형의 역할을 하도록 합니다.
노획물 더미가 만료되거나 파괴되면 고깃덩어리 하나가 나오며, 이를 획득하면 4초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하면 노획물 더미가 파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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