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밍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2 / 비추천 : 0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물몸+라인클리어 쉣+포킹+폭딜:리밍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2-02-20 18:26:01 조회수 | 2743 최종수정 | 2022-02-25 18:16:48
-
리밍반항적인 마법사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270 2.6484 500 3 63 5.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구름밟이:설명이 필요합니까? Q특 컨셉이든 E특
컨셉이든 도주기/돌진기는 중요하다구욧!!! 거기에
사용 후 Q스킬 강화도 있으니깐 좋지 않겠으유!?
힘의 갑옷:만약 이동기 제약을 걸고서라도 Q스킬을
난사하고 싶으면... 이거 가슈~(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까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3)
Q스킬은 그렇다쳐도 W스킬은 CC기 맞춘 상대에게
연계용으로 사용하지 않는이상 그냥 맞추기가 쉽지
않죠... 인파이터처럼 들어가서 싸울거면 '마력 작렬'
이 좋겠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제일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하는 '우월'특성을 추천합니다!!!
- (3)
집중탄:뒷라인에 서서 Q스킬 난사하면서 무난하게
딜을 쭉쭉 뽑아내는 제일 보편적인 특성!!!
재앙:E특성 리밍쇼의 주력특성... 어느 정도 교전이
지속되다가 상대영웅 한명 바로 따버리면 그 뒤에는
리밍 쇼타임!!!(이 특성을 가려면 4레벨에 '우월'을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재앙'을 선호하는데 보편적으로 보면
'집중탄'이 제일 무난해보여유.
- (2)
둘다 좋습니다. 궁극기는 상황/취향따라서 알아서 찍고
하세요!
파열:마관광살포오오오오오~ 하지만 옆동네 협곡에서
'벨코즈'라는 챔피언 아신다면... 궁극기 지속시간동안
상대 영웅이 파고들어온다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포지션만 잘 잡고 상대영웅이 리밍을 잘 물리 못하는
그런 판이라면 딜량도 좋고 괜찮은 궁극기입니다!
힘의 파동:이니시/상대 영웅 밀쳐내기 or 끌어오기/
상대 진영 붕괴/상대 스킬 끊기/아군 세이브 등등등
여러모로 참 좋죠잉~? 이거 안찍을 수 가 없다야!!!
- (1)
환영술사:E특 위주든 Q특 위주든 E스킬 사거리
증가/누킹 데미지 피격시 즉시 E스킬 사용 가능까지
너무너무 좋다야~ 물몸이 이동기가 좋아야지
어쩌겠어!?
유리 대포:그렇게 너가 딜을 뒤에서 잘 넣어!? 그럼
이거 찍어봐~(암살자, 돌진기 있는 상대 영웅한테
물려서 그냥 녹아도 난 모른다!?)
- (2)
거울공:제일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어떤 스킬위주로 특성을 간다 하더라도 리밍은 Q스킬
위주로 딜을 넣는 영웅인데 그 스킬 투사체가 3개에서
5개로 늘어난다!? 그럼 바로 이거지~(7레벨에 '집중탄'
특성을 찍었다면 시너지가 나쁘지 않아유~ 5개중에
3개만 맞춰도 바로 추가데미지가 펑!!!)
불꽃탄:지금은 안찍지만 리밍 처음 썼을 초보시절에
많이 찍던 특성입니다. 확실히 빨리 날아가서 맞추기가
쉽다는 것도 좋고 쿨감, 마나소모량 감소도 나쁘지가
않더라구요.
다이아몬드 피부:솔직히 저는 E스킬 리밍이라도 4렙
특성인 '우월'을 찍었다면 굳이 이 특성을 안가도
된다고 생각이 들지만 E스킬로 들어갔을때 조금 더
안정감있는 쉴드량으로 생존을 보장하고 싶다면
이 특성을 찍으시는걸 추천합니다!!!
- (3)
탈 라샤의 덕목:그냥 스킬 막 쓰면 알아서 딜이 쭉쭉
늘어나는데... 이거 안찍으면 리밍의 데미지가 후반에
잘 안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껄!?!?
반발력:사거리, 넉백거리 증가가 확실히 좋아져서
'탈 라샤의 덕목'하고 이 특성중에 뭐를 찍어야할지
상황에 따라서 참 고민이 많이되긴 하네유... 둘 다
너무 좋아!!!
마인:이거 난투에선 진짜 많이 찍는 특성이긴 하쥬... 근데 랭크 게임에서는 상대가 돌진기, 이동기, 뒷라인
잘 무는 암살자 등등 이런 영웅들이 없다는 전제조건이 있어야 찍을 수 있는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찍고나면 무한 마관광살포 뽕맛이 기가막힌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유동:특성 설명 보면 참 좋은데 난 이거 한번도
찍어본적이 없어서... 좋아보이긴 해유~
-
- 마력탄(Q)
- 마나: 20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 비전 보주(W)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순간이동(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5초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