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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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물몸+라인클리어 쉣+포킹+폭딜:리밍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2-02-20 18:26:01 조회수 | 3524 최종수정 | 2024-06-06 18: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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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밍반항적인 마법사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270 2.6484 500 3 63 5.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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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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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2특(구름밟이):설명이 필요하나? Q특 컨셉이든 E특
컨셉이든 도주기/돌진기는 중요하다구욧!!! 거기에
사용 후 Q스킬 강화도 있으니깐 좋지 않겠으유!?
1특(힘의 갑옷):만약 이동기 제약을 걸고서라도
Q스킬을 난사하고 싶으면... 이거 가슈~(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까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3)
Q스킬은 그렇다쳐도 W스킬은 CC기 맞춘 상대에게
연계용으로 사용하지 않는이상 그냥 맞추기가 쉽지
않죠... 인파이터처럼 들어가서 싸울거면 1특(마력
작렬)이 좋겠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제일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하는 3특(우월)을 추천합니다!!!
- (3)
1특(집중탄):뒷라인에 서서 Q스킬 난사하면서
무난하게 딜을 쭉쭉 뽑아내는 제일 보편적인 특성!!!
3특(재앙):E특성 리밍쇼의 주력 특... 어느 정도
교전이 지속 되다가 상대 영웅 한명 바로 따버리면
그 뒤에는 리밍 쇼타임!!!(이 특성을 가려면 4렙
3특을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특을 선호하는데 보편적으로 보면
1특이 제일 무난해보여유.
- (2)
둘 다 좋습니다. 궁극기는 상황/취향 따라서 알아서
찍고 하세요!
1특(파열):마관광살포오오오오오~ 하지만 옆 동네
협곡에서 '벨코즈'라는 챔피언 아신다면... 궁극기
지속 시간 동안 상대 영웅이 파고 들어온다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포지션만 잘 잡고 상대
영웅이 리밍을 잘 물지 못하는 그런 판이라면 딜량도
좋고 괜찮은 궁극기입니다!
2특(힘의 파동):이니시/상대 영웅 밀쳐내기 or
끌어오기/상대 진영 붕괴/상대 스킬 끊기/아군
세이브 등등등 여러모로 참 좋죠잉~? 이거 안 찍을
수가 없다야!!!
- (1)
1특(환영술사):E특 위주든 Q특 위주든 E스킬 사거리
증가/누킹 데미지 피격 시 즉시 E스킬 사용 가능까지
너무너무 좋다야~ 물몸이 이동기가 좋아야지
어쩌겠어!?
3특(유리 대포):그렇게 너가 딜을 뒤에서 잘 넣어!?
그럼 이거 찍어봐~(암살자, 돌진기 있는 상대
영웅한테 물려서 그냥 녹아도 난 모른다!?)
- (2)
2특(거울공):제일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어떤 스킬 위주로 특성을 간다 하더라도
리밍은 Q스킬 위주로 딜을 넣는 영웅인데 그 스킬
투사체가 3개에서 5개로 늘어난다!? 그럼 바로
이거지~(7렙 1특을 찍었다면 시너지가 나쁘지
않아유~ 5개중에 3개만 맞춰도 바로 추가 데미지가
펑!!!)
1특(불꽃탄):지금은 안 찍지만 리밍 처음 썼을
초보 시절에 많이 찍던 특성입니다. 확실히 빨리
날아가서 맞추기가 쉽다는 것도 좋고 쿨감, 마나
소모량 감소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4특(다이아몬드 피부):솔직히 저는 E스킬 리밍이라도
4렙 3특을 찍었다면 굳이 이 특성을 안 가도 된다고
생각이 들지만 E스킬로 들어갔을 때 조금 더 안정감
있는 쉴드량으로 생존을 보장하고 싶다면 이 특성을
찍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 (3)
3특(탈 라샤의 덕목):그냥 스킬 막 쓰면 알아서 딜이
쭉쭉 늘어나는데... 이거 안 찍으면 리밍의 데미지가
후반에 잘 안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걸!?!?
2특(반발력):사거리, 넉백 거리 증가가 확실히
좋아져서 3특 하고 이 특성 중에 뭐를 찍어야 할지
상황에 따라서 참 고민이 많이되긴 하네유... 둘 다
너무 좋아!!!
4픽(마인):이거 난투에서 진짜 많이 찍는 특성이긴
하쥬... 근데 랭크 게임에서는 상대가 돌진기, 이동기,
뒷 라인 잘 무는 암살자 등등 이런 영웅들이 없다는
전제 조건이 있어야 찍을 수 있는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찍고 나면 무한 마관광살포 뽕맛이
기가 막힌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특(시간 유동):특성 설명 보면 참 좋은데 난 이거
한번도 찍어본 적이 없어서... 좋아보이긴 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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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력탄(Q)
- 마나: 20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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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전 보주(W)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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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간이동(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5초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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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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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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