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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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정석 티리엘 공략 제작중입니다 불편함을끼쳐 죄송합니다
- 작성자 | Nighte 작성일 | 2022-06-15 02:06:28 조회수 | 2800 최종수정 | 2022-06-22 23: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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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정의의 대천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보호막,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17 5.2382 500 3 78 1.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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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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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높은 효율을 보기 위해서는 16레벨에 "불타는 광륜"을 찍거나
계속 10중첩을 의식 하며 평타를 욱여 넣어야 하는 열렬한 재생
과 아군보다는 자신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구원" 도 좋지만
내가 한대 더 때리는 거 보다 아군투사나 암살자가 정의 보호막을 받고 버티면서 몇대 더 때리는게 딜이 더 잘 나오겠다 싶을때 ,
아군에 물몸 암살자가 여럿 있을 때
고정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 (1)
법의 구속력의 슬로우10% 증가 가 사라진 이후로 거의 굳건한 천사와 신성한 할력을 주로 갑니다.
메인탱커 빌드에서 의 굳건한 천사는 엘드루인이 꼿힌 곳으로 순간이동 해도 방증효과가 3초 더 지속 되기에 아군이 교전을 치룰것 같은 곳에 대충 꼽아놓고 다른 아군을 케어하다가 아군이 물렸을때 (대충 머류쌓겠다고 앞선와서 불기둥쓰는 켈타스들)
신속히 진입 할 수 있는 Q의 순간이동과 궁합이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아군에게 가서 보호막 씌워주고 본인은 추가 지속시간동안 25%방증으로 딜을 경감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군에 힐러가 " 철권 카라짐 " 이거나 "우서" 여서 힐케어 받기가 힘들 때 또는 노힐전일 경우 마지막으로 적 CC가 부실해 한타중 + 대치중 평타를 좀 칠 수 있는 판이겠다 싶다 판단되면
신성한 활력을 가서 피관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 (3)
선생님들 화답은 가지 말아주십시요 부탁입니다
저건 특성이 아닙니다. 아 제발 가지말라고 와답 찍고 도데체 뭐가 하고 싶은건데 ... 공략 쓰는 이유가 무지성 화답찍는 분을
때문입니다
징악은 포커싱이 쏟아지는 앞선에서 이거 찍고 티리엘이 얼마나 버티겠냐 싶지만 징악의 평타딜 증가=피흡량 증가 로 이어지고
W정의 보호막증가 ,재력 재생량 증가 인 1,4,7 20특성간 시너지가 합쳐져서 평타만 잘 욱여넣고 Q로 거리 조절만 잘하면 딸리는 마나에 비해 체력은 리젠과 피흡으로 아득바득 살아있는 딜리엘이 되지만.
이번에 소개 하는 건 메인탱커인 만큼 필요한 순간 옆에 있어줘야 하고 그만큼 예리하게 포지셔닝을 잡아 야하는 메인탱 티리엘 한테 이동속도 증가가 꼭 필요하다 생각 합니다. 신속한 응징 하나만 있어도 아군의 도주,추노 등 기동력이 (과장좀 보태서)비약적으로 상승하고 체감될 만큼의 공속 증가도 붙어 있기 때문에 일리단이나 그레이 메인 같은 평타의 노예들이 팀에 있다면 꼭 가줘야하는 특성입니다.
1레벨 특성"모두에게 정의를" 4레벨에 굳건한 천사"를 가고 16레벨의 쿨감기 "호라드림의 재련술"를 가기전
정석 특성의 한계점으로 방어력25%가 없는 공백기에 몸이 튼튼 하지 않아 순식간에 녹아버리기도 하는 티리엘에게 포커싱 회피력과 탈출력을 상승시켜주고 메인탱커의 철칙인
"절대 갱 당해서 먼저 죽지않는다."
"필요한 순간에 옆에 있어준다"를 모두 수행 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특성입니다.
- (2)
0.5 초 선딜 있는 우서 궁, 옆동내 케일궁
이 샛기한테 써줄지 말지 0.5초 동안 50번은 고민 하게 만드는 궁.
측성입니다. 축성을 들고 있는 것 만으로 상대의 진입을 충분히.
견제 할 수 있고 (는 조금 애메한것이.. 대부분 사람들은 그냥 막 들어오던데 )
선딜이 있을 때 특유의 음향효과가 있는 여타 궁들과는 달리 손을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과 발동시 소리을 제외하면 거의 소리가 없기 때문에 상대를 카운터 치는 궁극기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7레벨 특성"신속한 응징" 13레벨의 신성한 땅" 16레벨의 호라드림 재련술" 모두 축성의 포지셔닝을 도울수 있는 특성으로
빠른 이속으로 한타중 광역 딜이 들어올 각, 단일 대상에게 써줘야 한다면 누가 누구 한테 물려 있고 누가 축성의 무적시간동안 높은 딜량을 뽑아낼 수있는가. (우리팀 메이지는 어디에 있는가)
아군과 흩어지더라도 Q의 사정거리, 또는 꼿아 놓은 Q순간이동가능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를 생각 해주시면 좋습니다.
팁을 말하자면 아군이 모여 있는 곳에 딜이들어올 각이 보이면 깔아준다.는 생각으로 한타 직전 마우스 커서는 Q사정거리 안에서 움직여 주시고 Q를 내가 들어가는 방향의 뒤 대각선 혹은 약간 뒤에 꼽아놓으세요.
그렇게 되면 단일로 들어가는 투사& 금접 암살자가 돌진하는 전방은 신속한 응징의 이속증가로 함께 파고 들 수 있고 그보다 뒤에 물린 아군에게 도움이 필요 하다면 적진으로 파고든 아군에겐 발판과 보호막을, 티리엘은 순간이동 하여 우리 뒷라인에게 축성을 걸어줘서 적어도 위기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근접 암살자들이랑 투사들이 살아서 나오길 기도 해야하는 거죠..같이좀 들어가지...
1인 아군케어, 광역 딜 무효 시키는 것 만 해도 밥값은 충분히 합니다. 다만 마나 100짜리로 그 밥을 먹고 100초동안 밥그릇이 없어진다는게 문제지요...
- (2)
거의 신성한 땅 고정입니다. 아군의 딜량이 낮다고 해서 법과질서를 가기엔 이해 대한 티리엘의 딜 보충, 킬 결정력이 비효율 적입니다. 이미 그판은 망한 판일 수 도있습니다. 딜량의 문제가 아닌 포커싱 문제일 수 도 있다.
정의의 칼날은 위치 와 시간운영을 잘 했을 때 필요한 곳 마다 딜을
흡수해주고 어그로 핑퐁 까지 끌어줄 수 있지만 제 생각에 Q는 이미 순정부터 충분한 어그로와 기동성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한번 더 순간이동한다 보다는 순간이동으로 도착 한곳에 저지력이 생긴다가 좀더 티리엘의 부실한 CC를 보충해주고 꼿아 두기만해도 티리엘이 온다+ 퇴로 ' 진입로가 막힌다 는 심리적 압박을 넣는 신성한땅을 채택하면 좋겠습니다.
용병 캠프스틸을 위해 이속 증가 상태로 달려가면서도 정확히 상대 캠프 중앙에 시야를 않 보고도 꼿아넣는 연습 해두시면 좋습니다.
까마귀 고개맵에서 아래 쪽 혹은 위쪽 포탑을 먼저 부숴 놓으면 우두 머리 캠프 바로 뒤 =안쪽 방향으로 엘드루인을 박아넣을 수 있고 이것은 상대가 안쪽에 딱 달라붙어서 캠프를 먹지않는 한.거의 확정 적으로 뺏을 수 있습니다.(우드 캠프 동그라미는 생각보다 안쪽에 있습니다.)
옆에 지나가는 돌격병을 3대정도 때려 Q쿨감을 미리시켜 놓음 으로 우두스틸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빗겨나가도 축성틀고 다시한번 중앙에 정조준 한 신성한땅 전개+ 축성의 무적시간 동안 평타쳐서 다시 클감+들어온 우두안쪽벽으로 Q탈출 이속증가로 거리 벌리고 Q로 완전히 ㅌㅌ)로 스틸하시면 됩니다. 무적시간동안 당황 하지.마세요. 여러분은 스틸에 성공하실겁니다. 위대한 운명의 대천사가 우리 편 이잖아요 아마도..
- (1)
티라엘의 시x 저게 살아가냐,저 새기 왜 살아있냐 등등 끈질긴
탈출력과 쫒기는 도중 합류한 아군과 함께 반격을 빠르게 형성하는 원동력이 돼는 특성인데 ..
대놓고 있는데도 다들 잘 않가는 개꿀 특성
호라드림의 재련술입니다.
4레벨의 "굳건한 천사" 지속 시간 증가
7레벨 특성인 "신속한 응징" 평타속도 증가로 쿨감 시간 대폭
빨라짐
13레벨의 "신성한 땅"과의 시너지로
상대가 티리엘의 포지셔닝을 쫒을 수 없게 하는것이 중요점입니다. 신선한 땅Q을 상대진영에 꼽아놓고 평타로 구조물 돌격병 등등 쳐서 순간이동 집입 후 선입력 Q혹은 빨리 Q를 던져서 아군에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저새기 안오겠지.. 이걸 왜 오겠냐 라는 생각을 심은뒤 뒤통수를 쳐주십쇼.
90마나의 행복이자 90마나 짜리 어그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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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드루인의 힘(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지역에 엘드루인을 던져 주위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5초 안에 다시 사용하면 검으로 순간이동하고 주위 적들을 다시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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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의(W)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9초4초 동안 33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주위 아군 영웅과 돌격병에게는 보호막의 4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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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타(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지역에 156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지역을 지나가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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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천사의 분노(고유 능력)
- 죽으면 4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무적이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68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부활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대천사의 분노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적 영웅의 공격력이 50% 감소하며, 폭발한 후에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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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드루인의 섬광(Q)
- 엘드루인으로 순간이동하여 주위 적들을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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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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