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타이커스

알파테스트 때부터 많은 관심으로 매일 밤낮 할 것 없이 플레이 했던 유저입니다.오픈베타를 하고 빠대를 플레이 하다가 보면 대부분 플레이 방식이 롤에 익숙해져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초보자분들도 쉽게 맵 운영도 하고 한타때 보조딜로써 충분히 도움도 줄 수 있는 슈류타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롤 하시던 분들도 조금은 익숙한 플레이로 금방 적응 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이니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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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슈류타커 ( 보조딜과 공성 그리고 맵운영까지!!! )
작성자 | 네스트s  작성일 | 2015-06-17 16:50:40  조회수 | 4019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254.011750035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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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알파테스트 때부터 많은 관심으로 매일 밤낮 할 것 없이 플레이 했던 유저입니다.

오픈베타를 하고 빠대를 플레이 하다가 보면 대부분 플레이 방식이 롤에 익숙해져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초보자분들도 쉽게 맵 운영도 하고 한타때 보조딜로써 충분히 도움도 줄 수 있는 슈류타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롤 하시던 분들도 조금은 익숙한 플레이로 금방 적응 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이니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노바를 상대로 상대하기 쉬움은 눈이 좋으신분들 이나 판단력이 빠르신분들은 정말 쉽게 상대 할 수있는 적 영웅입니다. 응급치료 스킬 찍기 전까지는 어렵겠지만 응급치료를 찍고 중 후반 부터는 무난히 1:1 에서도 지지 않는 상황이 나옵니다.

공성대미지로 맵운영을 있어 라인전에서 우세하게 운영하려면 조금더 편한 힐러나 탱커가 있으면 편합니다.

어려운 상대로는 cc기가 많거나 죽일수 없는 챔프들입니다. 하지만 같은 라인에 위와 같이 탱커나 힐러가 있으면 적챔프를 죽이거나 죽이지 못해도 라인전에서는 밀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성 및 기술

(2)

본격적으로 시작할때 슈류타커니깐 슈류탄 범위를 찍어줘야 겠죠?

(4)

슈류타커 및 공성의 필수 조건입니다. 4랩부터 이스킬을 찍고 시작입니다. 운영으로 랩차이를 벌려봅시다.!!!

(3)

라인도 밀고 타워도 밀고 오브젝트 활용도 해야 하니 응급치료는 당연히!! 찍어야죠~?
한타때는 보조딜이지만 딜러로써 역활은 그대로니깐 힐러에게만 너무 기대지말고 혼자서도 치료하면서 융통성 있게 한타참여 및 라인전을 해보자구요!

(2)

한타때 우리는 6명이다!! 천공기는 한타때 잘만 쓰면 딜러가 하나더 있는 효과!!!
부쉬나 한타때 안전한곳에 똭~~! 죽이쥬?

(2)

요게요게 아주 효자스킬... 혼자서 적 영웅을 때리는데.... 약간 딜이 모자를 것같아..ㅠ 도망친다.. 아...orz... 할때 요고 찍고 도망가는적에게 발사...
도망치는 속도가 급격하게 느려지면서 어시스트 까지!!! 특히! 노바 잡을때 효과적입니다.!

(1)

자! 후반때 오니깐 이제 한타 할때가 많쥬?
근데 슈류타커라서 딜이 안나오는 느낌을 받으세유?
걱정 마세유~ 13때 감속 찍었응께 집행자 찍자고요~ 무려 40% 댐지 추가!! 이제 나도 다시 딜러야

(2)

천공으로 마무의리!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전과 공성(타워, 오브젝트 방어) 그리고 중후반에 딜러의 역활까지!!


초반 운영
4랩까지는 몸사리며 4랩되는 순간 융해점 스킬을 찍고 라인전 편한곳으로 갑시다! 미니언들에게 융해점을 살포시 던져서 단 한방에~ 피가~ 쭉~~~ 라인이 밀렸네? 타워에다가 쉭 하고 던져 보세요~ 랩이 높아질수록 정말 어마어마한 댐지가 나옵니다. 이처럼 4랩부터 라인전을 충분히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고 오브젝트 및 서브미션으로 잠시 자리 비울때 지나가다가 한번 수류탄 던지고 가세요~  그리고 타워를 빠르게 공략해서 라인전도 유리하게 랩업도 빠르게!
* 라인전 할때 힐러가 없다고 겁먹지 마세요! 응급치료와 우물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중후반 운영
13때 납탄 사례로 하나하나씩 짤라주세요~ 16때 집행자로 딜러의 역할을 하세요! 한타때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글쓴이가 말합니다. 후반 운영
여러분! 후반운영에 대해서 타이커스가 아닌 전체적인 팀 운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롤하시다가 오신분들 참고 하시면 적응이 빠르거나 플레이에 도움이 됩니다.라고 생각하니깐 잘 읽어보세유~

상대팀과 우리팀의 타워도 밀렸고~ 서로 동등한 상태가 되었다면! 의미 없는 한타로 이기려고 하지마세요! 

대부분 한타를 하고  적군 5명이 다 죽고 우리팀이 5명이 다 살아 있다면 당연히 핵으로 가야죠? 
하지만 대부분이 ! 한타를 하고 나면 적은 1~2명은 살아있고 우리팀도 1~3명 죽어있고..

한타 이겼으니깐!! 핵가자!... 가 아니라  대충은 이겼으니깐 적군 오브젝트를 점령하러 가자!!입니다.
그이유는 위 아래 가운데 할것 없이 사방에서 밀려오는 중립 몹들을 한타때 죽고 다시살아난 적들은 정신없이 막아야 합니다. 자 ~ 이때~가 중요합니다. 보통의 맵에선 3군데로 나뉘는데 막으려고 흩어집니다. 이때 우리팀은 나뉜 적들중에 골라서 한곳으로 집중적으로 가면됩니다. 자 그림 나오쥬? 

무조건 위에 상황 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만 대부분 실력이 비슷하면 위와 같은 상황이 많이 벌어집니다.

많은 상황 중에 일부분이지만 제일 많이 나오는 상황이고 롤을 하시던 분들은 위와 같은 사항을 잘 숙지하고 계셨다가 플레이를 해보세요.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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