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영리 특화 노바영리에서 노바를 픽함과 동시에 노필패 등의 소리가 나오게하는 노바충들 덕에 팀원들의 멘탈이 부서지고있다이제는 졸렬함과 치사함 그리고 정신없는 로밍으로 초반부터 압도하여 적의 멘탈을 뒤흔들고 승리의 주역이 되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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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임시저장
작성자 | 김살성  작성일 | 2015-06-18 07:10:27  조회수 | 1684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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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리 특화 노바
영리에서 노바를 픽함과 동시에 노필패 등의 소리가 나오게하는 노바충들 덕에 팀원들의 멘탈이 부서지고있다
이제는 졸렬함과 치사함 그리고 정신없는 로밍으로 
초반부터 압도하여 적의 멘탈을 뒤흔들고 승리의 주역이 되어보자!

영웅 상성

아군상성
제라툴 아바투르등 한타에서 노바에게 큰도움이 되지않는 영웅은 나쁘다
초반 라인전에서 폭딜이든 경험치든 노바에게 이득을 주는 영웅은 좋다

적군상성
제이나,켈타스,해머,스랄,발라 등 개피에뚜벅이들이 노바가 킬먹고 다니기 좋아서 좋다

테사다르 레이너 아눕아락 제라툴등 라인전에서 폭딜넣어도 걸어서 살아가는 놈들.. 싫다

심지어 아바투르는 본진에있어서 잡기도힘들다 

특성 및 기술

(3)

1레벨은 볼것도 없이 매복저격을 찍는다.
이건 설명이 필요없을정도로 타스킬 보다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4)

독침과 위력축적으로 나뉜다
특히 독침을 찍었을경우에 초반 갱킹/로밍력이 급격하게 상승한다.

위력축적의 경우에는 한번씩 죽게되는경우가 분명히 생기는데 이때 딜이 뚝떨어지므로.. 조심해서 선택해야한다.

상대방에 제라툴 등 노바를 마크해줄수있는 영웅이 있는경우에는 가급적 독침을 선택한다.

하지만 위력축적+과출력+삼연발로 최근 대세인 투탱돌진조합의 탱 둘중 한명을 골로 보낼수 있으므로
멀리서 궁극기 빵야 빵야하며 탱커부터 골로 보내는것도 나쁘지않다.

(3)

대장갑 탄환만큼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스킬은 없다

(2)

상황을 봐서 찍는다.
팀이 한타에서 밀린다 > 정밀타격
한타에서 밀리는데 상대 돌진떄문에 밀린다 > 삼연발

로 보통 나누는 편이다.
유리할땐 뭘찍어도 상관은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삼연발의 시전시간동안 딜로스가 생기고 시전시간동안 물리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정밀타격을 선호하는 편이다.

(1)

분신과 기술보호막으로 나뉘는데
90%이상 분신을 선택하는 편이다

(2)

16특성은 상황에따라 다르다.
게임이 진짜 유리하다 > 부상유발로 아군 딜량을 다 올려주면서 대장갑탄환의 데미지도 올려주는 부상유발을 찍는다

정밀타격을 찍었고 상대방 딜러진이 겁나세다 > 과출력 + 정밀타격으로 상대방을 딜라인을 붕괴시킨다

삼연발을 찍었고 상대방 돌진 탱라인이 세다 > 과출력 + 삼연발로 탱커부터 녹인다

상대방이 진짜 개변태들이라서 아눕 자가라 아즈모단 아서스 나지보 이런조합이다.

레일건 찍어야지 별수있나; Q절대 안맞음 ..
애초에 상대방이 저런픽이면 노바를 안하는게정신건강에 좋음.. Q도못맞추냐 소리듣는수가있음..

(3)

20랩은 전부다 꿀특성이라 .. 고민이 많다

되돌리기로 순간 폭딜을 해도좋고
위력축적+과출력+삼연발로 컨셉을 잡고 탱커잡고 다음탱커잡고 뒷라인까지 하나 더잡아버리고 싶으면 빠른재장전도 나쁘지않다.

딜라인이 너무세고 은신을 잘봐서 [테사다르등] 짜르기도 쉽지않다. 정밀타격 2연발로 딜라인을 완전 붕괴시켜버리는것도 좋으며

상대방 돌진이진짜 미친수준이다. (예: 티리엘,아눕아락,일리단,제라툴,빛나래 이런 죽음의 가미가제 조합] 폭풍의 번개도 나쁘지않다.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상황일때 가장 선호하는 특성은

매복저격 + 독침 + 대장갑탄환 + 정밀타격 + 치명적분신 + 이중속임수or부상유발 + 되돌리기or정밀포격 이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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